-->

STORY 2013/12/17

라이프스타일을 변화시킬 롯데의 신제품 & 서비스

  • 페이스북 아이콘
  • 트위터 아이콘
  • 카카오스토리 아이콘
  • 밴드 아이콘
  • url 아이콘
  • 닫기 아이콘
공유하기 아이콘

지금은 너무도 당연하고 익숙한 서비스와 우리의 생활에 없어서는 안 될 상품들도 처음엔 모두 신제품이거나 새로운 서비스였다는 사실, 알고 계시죠? 매달 새롭게 출시되는 롯데의 신제품과 신규 서비스들이 우리의 삶을 어떻게 바꾸어 놓을지는 아직 알 수 없습니다. 하지만 절대 변하지 않는 것은 더 편리한 삶, 더 쾌적한 생활을 위해 롯데가 노력하고 있다는 사실입니다. 가까운 미래에 우리의 라이프스타일에 변화를 가져올 롯데의 신제품과 서비스를 소개합니다.

 

롯데건설, 미래형 공간 활용법을 보여주는 ‘라이프스타일링룸’ 개발

가변형 벽채로 다양한 공간활용이 가능한 롯데건설 '라이프스타일링룸'과 '마스터룸 1.5'

서재형, 팬트리형, 드레스룸형, 캠핑형 등 다양하게 변신하는 롯데건설 마이스타일링룸

요즘 들어 신개념 수납공간인 알파룸에 대한 관심이 높습니다. 같은 크기에 같은 모양이지만, 방 주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그 안에 보관되는 물건들이 천차만별이기 때문입니다. 롯데건설이 11월 22일 선보인 ‘라이프스타일링룸’과 ‘마스터룸 1.5’는 고객의 다양한 생활패턴을 수용해 알파룸 공간에 특화된 수납 레이아웃을 적용해 창조하는 신개념의 공간입니다. 라이프스타일링룸은 거실 옆 공간을 다양한 음식재료를 저장할 수 있는 ‘팬트리(식료품 저장실)형‘, 독서 공간으로 조성하는 ‘서재형’, 캠핑이나 레포츠 관련 물건들을 보관할 수 있는 ‘레저형’, 의류 수납에 최적화된 ‘드레스룸형’ 등 개성 있는 4가지 스타일로 꾸밀 수 있죠. ‘마스터룸 1.5’는 기존의 안방 폭을 유지하면서 절반에 가까운 서비스면적을 확보해 일명 ‘꿈의 드레스룸’이라고 하는 쇼룸형 드레스룸을 조성해서 눈길을 끕니다.

이러한 신개념 공간은 모듈화된 수납 유닛의 조합과 특화된 설계로 수납의 차원을 한 단계 높였다고 평가받고 있는데요.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하기 위해 공간설계의 수준을 높이면서 디자인과도 조화를 이룰 수 있게 가구나 가전 등의 개별적 선택제가 아닌 공간 전체를 아우르는 새로운 공간 설계를 선보였습니다.

 

롯데제과, 제품 홍보관 ‘스위트랜드’ 개관

롯데제과 스위트랜드 오픈
롯데제과는 11월 11일, 서울 양평동에 위치한 본사 1층에 제품 홍보관 ‘스위트랜드(Sweet Land)‘를 오픈했습니다. ‘스위트랜드’는 롯데제과의 다양한 제품을 전시하고 기념품을 판매하는 홍보관입니다. 롯데제과가 국내에서 판매하고 있는 제품 대부분이 전시돼 있으며, 빼빼로와 가나초콜릿 등 롯데제과의 대표적인 장수 브랜드 10여 종의 과거 패키지가 연대별로 진열되어 있어 변천사를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롯데리아, 랏츠버거의 업그레이드 버전 ‘2014 랏츠버거’ 출시

롯데리아 2014 랏츠버거 출시

롯데리아의 인기메뉴 ‘랏츠버거’가 1주년을 맞았습니다. 출시 1년 만에 2,000만 개가 판매될 만큼 큰 사랑을 받았던 랏츠버거는, 신선한 토마토와 양상추에 두툼하고 풍부한 고기 맛의 ‘2014 랏츠버거‘로 업그레이드됩니다. 두툼한 소고기 패티와 케첩 소스가 절묘하게 어우러지는 오리지널 정통 소고기버거! 입안에서 느껴지는 토마토의 상큼함과 묵직한 고기 맛의 하모니가 절묘합니다.

 

롯데푸드, 신선한 재료를 듬뿍 넣은 ‘엔네이처’ 만두 출시

롯데푸드 ‘자연듬뿍 엔네이처 만두’ 2종 출시

롯데푸드는 11월 4일, 국내산 돼지고기와 건강하고 신선한 재료를 듬뿍 넣은 ‘자연듬뿍 엔네이처 만두’ 2종을 출시했습니다. 엔네이처 ‘등심&새우 롤만두’는 라이스 페이퍼에 새우와 등심, 국내산 생채소로 속을 꽉 채운 새로운 타입의 만두인데요. 독특한 모양으로 보는 재미와 먹는 재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제품입니다. 또한, 엔네이처 ‘단호박&호두 지짐만두’는 슈퍼 푸드인 호두, 아몬드, 시금치가 들어가 아이들의 건강한 겨울간식으로 잘 어울립니다.

 

롯데마트, 베트남 5호점 ‘빈증점’ 오픈

롯데마트 베트남 5호점인 ‘빈증점’ 오픈

지난 11월 21일, 롯데마트는 베트남 호찌민시 인근 빈증성 탄안현에 롯데마트 베트남 5호점이자 글로벌 252호점인 ‘빈증점’을 오픈했습니다. 롯데마트 ‘빈증점’은 매장면적 약 1,909평 규모로, ‘아시아 존’을 별도로 운영합니다. 이곳에서는 한국, 중국, 일본의 소스, 식용유, 라면 등 500여 종의 상품을 만날 수 있습니다.

 

세븐일레븐, 1인 가구 겨냥 식사대용 식품 출시

세븐일레븐, 1인 가구 겨냥 식사대용 식품 햄버거스테이크와 사골 만두국 출시

세븐일레븐은 11월 3일, 1인분으로 구성된 식사대용 식품 ‘햄버거스테이크’와 ‘사골 만두국’을 출시했습니다. 집이나 매장에서 전자레인지로 간편히 조리해 먹을 수 있는 상품인데요. 고기 함량이 높고 육즙이 풍부한 ‘햄버거스테이크’는 달콤한 소스와 다진 국산 돼지고기, 양파 등이 어우러져 맛과 씹히는 느낌이 좋은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사골 국물에 국산 돼지고기 만두를 넣은 ‘사골 만두국’은 겨울철 든든한 한끼 식사로도 좋습니다.

 

롯데닷컴, 매거진 형태의 침구 큐레이팅 서비스 ‘베딩 온’ 오픈

롯데닷컴의 침구 큐레이팅 서비스 ‘베딩 온’ 오픈

롯데닷컴은 11월 18일, 침구 큐레이팅 서비스 ‘베딩 온(Bedding On)’을 시작했습니다. 매달 업데이트되는 ‘베딩 온’은 고객이 침구, 커튼, 카펫 상품에 대한 정보를 쉽게 접할 수 있도록 매거진 형태로 구성했는데요. MD가 상품의 소재 및 용어, 세탁법과 관리 방법, 사이즈까지 상세하게 설명해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선택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고객과 롯데닷컴 서포터즈가 실제 상품을 사용하고 작성한 ‘생생 후기’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롯데피트인, 한류스타 캐릭터 매장 ‘위드 드라마(with DRAMA)’ 오픈

롯데피트인의 한류스타 캐릭터 매장 위드 드라마 오픈

K-POP에 관심이 많은 외국인 관광객에게 또 하나의 쇼핑명소가 탄생했습니다. 롯데자산개발은 11월 4일 롯데피트인 동대문점에 한류 전문 매장 ‘위드 드라마(with DRAMA)’를 오픈했는데요. ‘위드 드라마’는 한류스타 캐릭터 매장으로, 슈퍼주니어, 카라, 빅뱅, 소녀시대 등 유명 K-POP 스타의 다양한 캐릭터 상품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한국후지필름, 레트로풍 프리미엄 즉석카메라 ‘인스탁스 미니90’ 출시

한국후지필름 인스탁스 미니90 출시

감성적인 즉석카메라 인스탁스가 또 하나의 신제품으로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한국후지필름은 11월 11일, 프리미엄 즉석카메라 ‘인스탁스 미니90’을 출시했는데요. 새롭게 선보인 ‘인스탁스 미니90’은 필름카메라의 아날로그 감성과 가죽의 질감을 형상화한 레트로풍 바디가 돋보이는 제품입니다. 필름카메라와 즉석카메라에 대한 향수를 지닌 이들이 눈여겨볼 제품이네요.

 

이비카드, 캐시비 ‘음식물쓰레기 결제서비스’ 오픈

캐시비 ‘음식물쓰레기 결제서비스 오픈

이비카드는 12월 1일 경기도 화성시에서 캐시비 ‘음식물쓰레기 종량제 결제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이제 해당 주민들은 세대별로 배부된 캐시비 카드를 이용해 간편하게 음식물쓰레기를 배출 및 결제할 수 있습니다. 이 서비스는 경기도 부천시와 군포시를 시작으로 경기도 화성시와 인천 서구로 확대 사용되며, 강원도 횡성시 등의 지자체로 계속 확대될 예정입니다.

목록 공유
  • 페이스북 아이콘
  • 트위터 아이콘
  • 카카오스토리 아이콘
  • 밴드 아이콘
  • url 아이콘

Notice: WP_Query는 버전 3.1.0부터 사용중단되었습니다! caller_get_posts는 사용이 중지 되었습니다. ignore_sticky_posts를 사용하세요. in /var/www/html/blog.lotte.co.kr/wp-includes/functions.php on line 40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