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RY 2014/03/11

[당첨자 발표] 롯데 카카오스토리 플러스 오픈 기념 이벤트 당첨자 발표

  • 페이스북 아이콘
  • 트위터 아이콘
  • 카카오스토리 아이콘
  • 밴드 아이콘
  • url 아이콘
  • 닫기 아이콘
공유하기 아이콘

롯데가 카카오스토리 플러스에 롯데스토리를 오픈했습니다. 이를 기념해 지난 3월 3일부터 9일까지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이벤트에 응모해주신 여러분, 감사드립니다. 그럼 당첨자를 발표하겠습니다.

롯데 카카오스토리 플러스 오픈 기념 이벤트

당첨되신 분은 3월 14일(금)까지 당첨자 정보 입력 링크를 클릭해서 경품수령정보를 입력해주세요. 그 후, 정확한 본인 확인을 위해 롯데 카카오스토리 플러스 당첨자 발표 콘텐츠에 댓글로 ‘확인’과 ‘휴대전화번호 뒷자리 4자리’를 남겨주세요. 당첨자 중 ‘르크루제 접시세트(1명)’를 받으실 분은 주소 확인을 위해 개별 연락을 드릴 예정입니다.

당첨자 정보 입력 링크 : http://bit.ly/1eZEjsL
● 당첨자 정보 입력 기한(3월 14일)이 지난 후에는 당첨 및 경품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경품은 3월 17일 이후 일괄 발송합니다.

경품 카카오스토리 닉네임 축하 메시지
르크루제 접시 세트 김유리 페이스북에서 보고 왔어요^^
롯데 소식을 카카오스토리에서도 볼 수 있게 되었네요!
축하드립니다♥ 좋은 이야기 많이 전해주세요~!
엔제리너스커피
카페라떼 기프티콘
강민철 롯데 카스 오픈 축하해요~~♡ 즐거운 소식 많이 부탁해요~~
곽경애 와웅~~~롯데 카스오픈 대박추카~!!
대박 좋은 정보 부탁드려요~^^
구은희 카스오픈축하합니다~^^
권미숙 축하해용!~~~~~~~♥♥♥♥
권익상 카스 오픈축하드립니다~^^
그레이스최 카카오스토리 오픈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 앞으로 들려올 롯데의 행복이야기가 기대돼요. 해피 롯데, 해피 라이프 ♥
김가현 롯데 카카오스토리 오픈 미미미미~쳐버리게 추카합니당~ㅎㅎ
김건수 롯데 카카오스토리 오픈 추카 추카~~즐거움의 시작!기대만땅 ^^
김경범 롯데 카카오톡 스토리 오픈을 축하드립니다. 소식받기 공유합니다
김길종 추카드려요ㅋㅋ카스에서도좋은정보많이부탁드려요^^♥
김단희 우와 이제 카스꺼정…많이 공유하고 애용하겠습니당ㅋㅋ
김만재 축하드립니다 ㅎㅎ
김민지 소식받기+공유하기 완료!!!! 블로그와 페이스북에 이어 카스까지!!! 카스 오픈 축하하고 좋아요와 댓글로 응원하겠습니다
김선영 추카추카요…
김애경 롯데의 카스 오픈 추카합니다~ 좋은 정보와 감동 주세용~^^
김용범 롯데 카스 화이팅~!
김지혜 롯데 카스 오픈 츄카츄카 소식 받아보는 재미가 쏠쏠하겠군요!!
김한성 와 전부터 다른 롯데그룹 소식은 다 받고 있었는데 이렇게 새로 오픈을 해서 너무 좋네요~축하드리고 좋은 소식 부탁드려요
김혜란 롯데 오픈추카추카♥♥ 많은 정보를 공유할수있어 행복합니다^^
김혜연 너무 축하합니다
김혜옥 오픈축하합니다요용!
김희견 롯데 카스 오픈 축하축하!!! 평생 함께하고 싶어요~~~^^
김희은 축하합니다~
난나야 오픈 축하드려요~~쭈~~~욱 대박나세요~~^^*
노은심 카스오픈 멋져요ㅋ 많은 정보 공유 기대할게요~!
두찌 와우 축하드립니다!! 카스에서 보니 더 반갑네요 ^^*
좋은정보 마니 마니 부탁드려용 ^^
모찌맘 롯데 이용 많이해서 스토리가 기대기대되어용 화이팅
민지♥ 오픈축하합니다~~~~!!!
바니 드됴 카스입문하숐군요~~웰컴
박미나 소식받기. 공유하기 완료입니다… 축하드려용…*^^*
박미소 롯데는 어딜 가든지 쉽게 볼수있어서 좋은데 소식을 받게되어 더 기뻐요ㅋㅋㅋㅋ 애용하는 만큼 정보가 중요하니까요♥
박소연 오픈 추카추카 대박나세요!!!
박수희 오픈축하합니다앙
박순정 롯데의 즐거운 이야기 어서 빨리 듣고싶어요
오픈을 축하드립니다
박지연 오픈 축하 드리고 좋은 정보 마니마니 부탁해용~^^
박채아 😀 롯데 카스 화이팅♡
박하양 오픈축하드려요 롯데 다시금 화이팅
백민희 오픈 너무너무 축하드려요!!♥
소연 롯데 카카오스토리 오픈을 축하드려요♥
페북뿐만아니라 카스에서도 좋은 정보 알 수 있어 넘 좋아요~^^ 앞으로도 많이 응원할게요~!
소윤♥승우’s맘
향숙
롯~데~롯데~롯데~롯데~롯데 만만세♬
롯데 오픈 축하합니다~^^
손여운 드뎌~~”오픈 축하축하 드립니닷
송수빈 오픈축하드립니다~~
송은경 오픈 축하드려요~~♥ 많은 정보 교류할 슈 있는 장이 되었음해요
수앤현맘미야 오픈축하합니다~~^^
승혜승찬
엄마수진
추카추카추~♥
신희진 즐거운 이야기들 기대해봅니다~~
양보경 오픈 축하드리며 올해의 말의해 말처럼 신나게 달리시길♥
오호홍 캬-오 롯데스토리 환영과 진심 축하해요♥
좋은소식 샤샤샥 전해주세요
용곡동
차도녀
항상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는 롯데.
사랑합니다~~~
우겨이♥ 카스도롯데가대세♥ 오픈축하드립니다 🙂
우려니라네 와우~~ 추카 추카 많은 정보 부탁해요^.~
우석연 오픈 축하합니당~~~~♡♡
우혜영 오픈 축하드려요^^ 소식받기, 공유 완료했어요,
유선화 롯데의 즐거운 이야기 기대해 봅니다~~축하축하
윤소윤 ♡♡♡♡롯데 카카오 오픈 축하합니다. 좋은 소식과 쇼핑 정보 마니마니 전파해주세요 ♡♡♡♡♡
윤지수 오픈 축하합니당^^*
일상을 밝혀줄 재미난 이야기들 기대할게요b
윤호경 오픈 죽하드려요.번창하세요.롯데
이경란 축하드려요~~~^^
이광희 롯데 카카오스토리 오픈축하드립니다
즐거운 이야기 기대하겠습니다
이보라 롯데 카스 오픈을 진심으루 축하드립니다♡
콩그레츄레이션~~공유하기 눌렀어요! 최혁 같이 축하해주세요
이수진 축하축하
이승기 롯데 카스!! 역시 발빠른!! 축하드립니다!!!
이안준모맘 카스 오픈을 진심으로 축하드려요~~^^ 이젠 카스로도 소식을 받을수있다니 정말 좋네요^^ 공유할께요♥
이영미 오픈추카요~~
이은진 오픈 축하합니다~~
이재희 롯데 카카오스토리 오픈을 완전 환영하고 축하드립니다
좋은정보가득하고 즐겁고 행복한공간이되었으면 좋겠어요
이주경 추카합니다^^좋은정보 기대할께요^^
장윤서 오픈 추카추카~~ 좋은소식 많이 전해쥬세효~~~
전진영 롯데카스오픈 진심으로 추카드려요♥ 대박나세요 ^^
정다은 드뎌오픈 ~~추카추카 즐건이야기가 궁금합니다
롯데여 영원하리~~~***^^
정지은 카스 롯데오픈 축하드려요.대박~~!!기원♥♥
정혜선 롯데 카스오픈 츄카츄카^^)))
정혜진 롯데 카카오스토리 오픈 축하합니다 공유했어요^^
조완섭 카카오 스토리 오픈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소식받기 공유합니다
주성희 롯데 카카오스토리가 있었네요~~ 재밌는 소식 기대할게요 공유하기 소식받기 다 완료했어요^^
지씨네진미 축하합니다~~^^
지혜 오픈축하합니당!!!!!!
쭈니엄마 카스 오픈 축하축하
좋은 정보 많이주세요~~
최윤선-
그레이스맘
오우~~ 카스오픈 완죤 축하드려용~~^^ 앞으로 굿소식 많이많이 알려주세용^^ 공유완료!
최은경 롯데도 드디어 카스를하는군요^^ 추카추카합니다
최은혜 롯데 카스 오픈 축하합니다~~
최인훈 오픈축하해요
코꾸루 카스에서 만나는 롯데의 이야기 기대되요~♡
축하드려요!!
파파신 롯데 카스 오픈 축하해요~!
카스를 통해 많은 사람들과 좀 더 가까워진
롯데가 되길 바래요~^^
하인숙 나도오픈축하~~~~화환은생략 ㅎ
한은경
(연우하윤맘)
오픈 축하드려요^^ 앞으로 많은 얘기.정보 부탁드려용~~^^*
행복한이연주 껌이라면역시롯데껌♥사랑해요롯데ㅋㅋㅋ축하합니당
황주연 축하축하축하 합니다^^
●채민맘○
자현●
롯데카스오픈 추카드려요^-^ 무궁한 발전이 있길~♥
♥경옥 오픈 축하드려오~~
BGA 부곡골프아카데미
강태훈
오픈 축하합니다~이제 조금더 빠른 롯데 정보 들을수 있네요~~고맙습니다^^
KimSeonKyung 롯데 카스 오픈 축하드려욤~^^ 앞으로 유익한 정보, 다양한 정보 마니마니 부탁드려용^^
kwongam 오픈을 츄카포유♥
Lee보아♥ 이제야 롯데 소식을 받을 수 있는 카스가 오픈되었네요!
축하합니다^^
MinjeeLee 어머 이제 카스에서도 롯데 소식을!!
롯데 브랜드 많은데 어떤 소식들을 들려주실지 궁금해요!! 화이팅!
RidiaK 롯데 카스 오픈 ㅊㅋ추카용~^^
ShimJaemok 알차고 좋은 소식 기대합니다~~~
ShinEun Jae 롯데..카카오 스토리 오픈 축하드립니다 ㅎㅎ 좋은정보와 유용한소식 많이 부탁드립니다 ㅎㅎ 롯데 화이팅
Sun mi ^^
일기♥♥
오픈축하드려요! 많은 분들과 새봄맞이 새봄단장 하듯 많은 공유하길 바래요
WooRachel 추카추카 드려요~~ 언제나 즐겁고 행복한 롯데~~

 

*당첨자 발표는 개인 확인을 위해 카카오스토리 닉네임과 축하메시지로 표시했으니 참고 바랍니다.
*당첨자는 ‘Ctrl+F’를 누르시면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수집한 개인정보는 경품발송을 위해서만 사용합니다. 개인정보수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링크를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http://www.facebook.com/lotte/app_389268991165245

목록 공유
  • 페이스북 아이콘
  • 트위터 아이콘
  • 카카오스토리 아이콘
  • 밴드 아이콘
  • url 아이콘

Notice: WP_Query는 버전 3.1.0부터 사용중단되었습니다! caller_get_posts는 사용이 중지 되었습니다. ignore_sticky_posts를 사용하세요. in /var/www/html/blog.lotte.co.kr/wp-includes/functions.php on line 40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