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RY 2014/04/09

엄마를 위한 최고의 하루! ‘엄마의 특별한 하루’, 그 즐거운 이야기

  • 페이스북 아이콘
  • 트위터 아이콘
  • 카카오스토리 아이콘
  • 밴드 아이콘
  • url 아이콘
  • 닫기 아이콘
공유하기 아이콘

“사랑하는 엄마를 위한 특별한 하루!”
늘 자신보다는 가족이 먼저인 엄마에게 잊지 못할 하루를 선물하는 롯데의 ‘엄마의 특별한 하루’ 이벤트! 지난 3월, 롯데 카카오스토리 플러스에서 엄마의 ‘특별한 하루’ 세 번째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많은 분이 엄마와의 특별한 하루를 꿈꾸며 사연과 사진으로 이벤트에 응모해주셨는데요. 그 중 3분을 추첨하여 Relax, Shopping, Culture의 콘셉트로 엄마와 함께하는 ‘특별한 하루’를 선물했습니다. 웃음과 감동이 가득했던 그 현장, L군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엄마의 특별한 하루 1. 제주도에서 즐긴 모녀의 특별한 여행

3월 엄마의 특별한 하루 Relax 편은 아름다운 섬, 제주도에서 진행됐습니다. Relax 편의 당첨자에게는 롯데시티호텔제주 봄 정규 패키지 1박과 왕복 항공권이 제공됐습니다. 제주도로 출국하기 전, 김포공항에서 엄마의 특별한 하루 Relax 편의 주인공이 된 김수연 님과 어머니 김효선 님을 만났습니다. 이번 엄마의 특별한 하루에는 할머니를 늘 웃게 해주는 손녀 연주 양도 함께했는데요. 비행기 티켓팅을 마친 두 모녀의 표정에서 삼대가 함께 떠나는 첫 여행에 대한 기대감을 엿볼 수 있었어요.

3월 엄마의 특별한 하루 릴렉스 당첨자

엄마에게 특별한 하루, 아니 특별한 봄을 선물해 드리고 싶어서 신청하게 됐어요. 엄마와 함께 제주도의 봄 풍경을 만끽하고 싶어서요.

매일 보는 얼굴인데도, 서로의 손을 꼭 잡은 엄마와 딸의 눈빛은 애틋하기만 합니다. 몇 해 전 아버지가 돌아가신 후, 홀로 남으신 엄마를 웃게 하려고 늘 노력한다는 착한 딸 김수연 님. 이벤트 당첨 소식에 어머니 김효선 님과 기쁨을 나눴는데요. 김효선 님은 무슨 일이든 엄마를 먼저 생각하는 딸이 세상 누구보다 소중하다며 딸 자랑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제주도에서 즐긴 엄마의 특별한 하루 릴렉스편

딸과의 첫 여행이잖아요? 여기에 예쁜 손녀까지 함께 있으니 세상 부러울 게 하나도 없어요.

1박의 짧은 일정에도 벚꽃이 예쁜 한라수목원부터 롯데시티호텔제주의 멋진 야외 수영장, 그림 같은 풍경의 유채꽃밭, 제주도 바닷가 산책까지 알찬 여행으로 즐거운 추억을 쌓은 삼대 모녀.

멋진 제주도 풍경을 바라보며 오늘보다 내일 더, 내일보다 모레 더 즐겁고 행복하게 살자고 다짐하는 모녀의 모습에 L군도 뿌듯함을 느꼈는데요. 제주도에서 함께 한 ‘엄마의 특별한 하루’가 그 행복의 출발점이 되길 바랍니다.

 

엄마의 특별한 하루 2. 친구 같은 모녀의 즐거운 쇼핑 데이트

지난 3월 29일, 롯데몰 김포공항점 앞에서 3월 엄마의 ‘특별한 하루’ Shopping 편의 당첨자 김보미 님과 그리고 어머니 유광순 님, 손녀까지 3대를 함께 만났습니다. 엄마의 특별한 하루 Shopping편의 당첨자는 경품으로 쇼핑지원금 50만 원과 T.G.I.프라이데이스 식사권을 받게 됩니다.

3월 엄마의 특별한 하루 쇼핑편 당첨자들

엄마의 60번째 생일을 맞아 특별한 선물을 해드리고 싶어서 이벤트에 응모했는데, 당첨돼서 정말 기뻐요.

어머니 유광순 님의 생일이었던 지난 3월 15일. 온 가족이 함께 식사하며 엄마의 생일을 축하했지만, 김보미 님은 좀 더 특별한 이벤트로 엄마를 즐겁게 해드리고 싶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이벤트 당첨 소식이 더욱 반가웠다는데요. 김보미 님은 평소 등산을 즐기는 엄마에게 아웃도어 의류를 선물하고 싶다며 설레는 마음을 숨기지 않았습니다.

롯데몰 김포공항점에서 쇼핑중인 당첨자들

사이 좋은 친구처럼 팔짱을 꼭 낀 채 롯데몰 김포공항점 이곳저곳을 둘러본 모녀는 쇼핑을 마친 후 점심을 위해 T.G.I.프라이데이스를 찾았습니다. 마침 잠이 깬 아기가 할머니 품에 안겨 애교를 부리자 손녀를 바라보는 유광순 님의 얼굴엔 흐뭇함이 넘쳤는데요. 딸을 똑 닮은 손주가 매우 예쁘다며 딸 자랑, 손주 자랑에 여념이 없었습니다.

똑부러진 성격의 우리 딸, 못하는 게 없어요.

이 모습을 지켜보던 김보미 님도 엄마가 평소 아이를 잘 챙겨주신다며 그 동안 고마웠던 마음을 표현했습니다. 또, 바쁘게 일하는 엄마가 이젠 자기 인생을 즐겼으면 좋겠다는 속 깊은 바람도 잊지 않았고요.

친구 같은 모녀가 함께해 더 즐거웠던 쇼핑 데이트. 함께하는 시간 내내 너무도 다정한 두 사람을 보며 L군도 참 행복했던 하루였습니다.

 

엄마의 특별한 하루 3. 같은 꿈을 향해 달려가는 엄마와 딸의 특별한 문화 데이트

지난 3월 28일, 엄마의 특별한 하루 Culture 편 당첨자인 주성희 님과 어머니 윤혜영 님을 만나기 위해 뮤지컬 위키드가 공연 중인 샤롯데씨어터를 찾았습니다. 엄마의 특별한 하루 Culture 편에 당첨되면 샤롯데씨어터 위키드 VIP 패키지를 즐길 수 있는데요. VIP 패키지는 VIP석에서 위키드 공연 관람과 관람 전 VIP룸에서 맛있는 식사도 가능한 패키지랍니다.

3월 엄마의 특별한 하루 컬쳐편 당첨자들

도란도란 이야기꽃이 한창인 주성희 님과 어머니 윤혜영 님. 두 분이 함께 공연을 관람한 건 10여 년 전 뮤지컬 캣츠 이후로 처음이라며 들뜬 모습이었습니다. 오늘 공연 관람이 더욱 특별한 건, 두 모녀가 같은 꿈을 꾸기 때문인데요. 공연 기획사에서 작가로 활동 중이라는 주성희 님. 어머니 윤혜영 님 역시 작가를 꿈꾸는 어엿한 작가지망생입니다.

제가 어렸을 때부터 작가가 꿈이었어요. 딸이 진로를 고민할 때 작가를 추천했는데, 선뜻 그러겠다고 하더라고요. 딸이 저와 같은 꿈을 꾼다는 것만으로도 정말 행복했어요.

같은 꿈을 꾸는 엄마와 딸의 문화 데이트

지금은 서로에게 든든한 지원군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는 주성희 님과 윤혜영 님. 그래서 다른 엄마와 딸 사이보다 더욱 각별해 보였습니다. 어머니 윤혜영 님은 오래전부터 뮤지컬 위키드가 보고 싶었지만, 비싸다는 생각 때문에 선뜻 보지 못했다는데요. 딸과 함께 공연을 관람할 좋은 기회가 생겨 행복하다는 소감을 전했습니다. 언제까지나 딸의 꿈을 응원하며 본인의 꿈도 잃지 않을 거라는 윤혜영 님의 모습에서 17살 소녀의 열정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공연 내내 행복한 미소를 지으며 엄마의 특별한 하루를 즐긴 주성희, 윤혜영 모녀! 이렇게 행복해하는 엄마와 딸의 모습 때문에 엄마의 ‘특별한 하루’ 이벤트가 계속 이어지는 거겠죠? 더 많은 어머니에게 행복을 전하기 위해 엄마의 특별한 하루 이벤트는 앞으로도 계속 이어집니다~!

 

엄마의 ‘특별한 하루’ 4월 이벤트

지금 롯데 카카오스토리 플러스에선 4월 엄마의 ‘특별한 하루’ 이벤트가 진행중입니다. 롯데 카카오스토리 플러스를 ‘소식받기’ 하신 후, 이벤트 관련 글에 엄마와 함께 했던 추억을 댓글로 남겨주세요. 이메일(lotte_group@naver.com)로 엄마와 함께한 사진을 보내주시면 당첨확률이 높아집니다. 많은 분의 참여 바랍니다.

이벤트 기간 | 2014년 4월 7일 (월) ~ 2014년 4월 16일 (수)

당첨자 발표 | 2014년 4월 18일(금)

당첨자 경품 |
・ 특별한 하루 1 [Relax] 2팀- 롯데시티호텔대전 리버사이즈 패키지 1박 이용권(2인) & KTX 왕복 이용권(2인/특실)
・ 특별한 하루 2 [Shopping] 1팀- 에쿠스 이동 서비스 & 파주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쇼핑 지원금 50만 원

당첨자 후 일정 |
・ 특별한 하루 1 [Relax]- 4월 26일(토) 진행
・ 특별한 하루 2 [Shopping]- 4월 27일(일) 진행

목록 공유
  • 페이스북 아이콘
  • 트위터 아이콘
  • 카카오스토리 아이콘
  • 밴드 아이콘
  • url 아이콘

Notice: WP_Query는 버전 3.1.0부터 사용중단되었습니다! caller_get_posts는 사용이 중지 되었습니다. ignore_sticky_posts를 사용하세요. in /home2/lottegtz/public_html/wp-includes/functions.php on line 40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