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RY 2014/09/19

롯데의 반가운 신제품 소식과 서비스를 만나보세요!

  • 페이스북 아이콘
  • 트위터 아이콘
  • 카카오스토리 아이콘
  • 밴드 아이콘
  • url 아이콘
  • 닫기 아이콘
공유하기 아이콘

9월에도 롯데는 다양한 신제품과 서비스 소식으로 가득한데요. 귀여운 ‘헬로키티’ 캐릭터와 콜라보레이션을 한 나뚜루팝을 비롯해 즐거운 ‘할로윈 파티’를 개최하는 롯데월드, 그리고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롯데 제품들까지. 그 어느 때보다 풍성한 아이템들을 L군이 전해드리겠습니다.

 

롯데리아 나뚜루팝, ‘헬로키티’와 콜라보레이션

나뚜루팝 헬로키티와 콜라보레이션

나뚜루팝은 전세계적으로 사랑받는 ‘헬로키티’와 협업해 ‘헬로키티 아이스크림’과 ‘헬로키티 케이크’ 신제품을 출시했습니다. 또한, ‘헬로키티’ 캐릭터를 활용해 매장을 ‘나뚜루팝에 놀러 온 헬로키티’ 콘셉트로 꾸몄는데요. 나뚜루팝의 아이스크림 신제품인 ‘숨겨왔던 헬로키티의 고백’은 스트로베리와 요거트 아이스크림 속에 하트 모양 초콜릿을 넣어 달콤한 맛을 강조했고, 아이스크림 위에 ‘헬로키티’ 초콜릿을 장식해 깜찍함을 더했습니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할로윈 파티’ 개최

롯데월드 어드벤처, 할로윈 파티 개최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9월 5일(금)부터 할로윈데이 당일인 10월 31일(금)까지 유쾌한 ‘할로윈 파티’ 시즌 축제를 펼칩니다. 이번 할로윈 파티에는 로맨틱한 매직 캐슬을 배경으로 할로윈 여성밴드와 다채로운 캐릭터들이 펼치는 ‘할로윈 매직 캐슬 쇼’, 그리고 새로운 테마 존 ‘언더랜드’에서 귀여운 도깨비들이 펼치는 퍼레이드 ‘할로윈 언더랜드 투어’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이외,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다양한 공연으로 롯데월드를 찾은 고객들에게 유쾌한 할로윈 파티 분위기를 선사할 예정입니다.

 

롯데푸드, ‘그릭요거트 아이스크림’ 인기몰이

롯데푸드, 그릭요거트 아이스크림

롯데푸드의 ‘그릭요거트 아이스크림’이 출시 4개월여 만에 월 매출액이 3배 상승하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타임지가 선정한 ‘10대 수퍼푸드’인 그릭요거트로 만들어진 ‘그릭요거트 아이스크림’은 고급 그리스산 그릭요거트를 사용하고, 단백질 함량이 일반 아이스크림보다 30%가량 높은 것이 특징입니다. 또한, 파스퇴르 1등급 원유와 유산균이 풍부한 발효유를 함유하고 있어 우유의 풍부함과 요거트의 상큼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습니다.

 

롯데시네마, ‘롯데시네마 광복관’ 개관

롯데시네마, 롯데시네마 광복관 개관

롯데시네마는 부산광역시 중구 롯데몰 광복점 마트 시네마동에 ‘롯데시네마 광복관’을 개관했습니다. 7층에서 10층까지 총 11개관, 2천4백9석 규모의 ‘롯데시네마 광복관’은 수퍼플렉스, 수퍼4D, 씨네비즈 등 다양한 스페셜관을 포함한 부산 최대 규모의 멀티플렉스입니다. 롯데시네마는 이번 개관을 기념해 8월 28일(목) 개관 당일, 무료 시사회 및 경품 복불복 같은 행사를 진행했으며, 스페셜관 체험 이벤트와 페이스북 연계 등 여러 이벤트를 함께 진행했습니다.

 

롯데칠성음료, ‘레쓰비 카페타임’ 패키지 리뉴얼

롯데칠성음료, 레쓰비 카페타임 패키지 리뉴얼

롯데칠성음료는 ‘레쓰비’의 프리미엄 제품인 ‘레쓰비 카페타임’ 3종(모닝커피, 라떼, 아메리카노)의 패키지 리뉴얼을 실시했습니다. ‘URBAN, MODERN, SIZZLE’이라는 콘셉트와 도시적이고 세련된 느낌으로 구성한 이번 패키지 리뉴얼은 각 커피의 속성을 그대로 살려 찻잔에 따라 놓은 듯한 이미지로 보는 즐거움까지 더했습니다.

 

롯데제과, 소프트 캔디 ‘말랑카우’ 뜨거운 열풍

Lotte_0919_06

롯데제과의 소프트캔디 ‘말랑카우’가 출시된 지 8개월 만에 누적 매출액 1백억 원을 돌파했습니다. 캔디 신제품이 1백억 원 이상의 매출을 기록한 것은 2004년 출시된 ‘애니타임’ 이후 10년 만의 성과입니다. ‘말랑카우’는 에어레이션 공법을 적용해 폭신폭신한 느낌의 식감을 살렸으며, 연유를 사용해 풍부한 우유의 맛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롯데건설, 통합형 터치스위치 신디자인 발표

롯데건설, 통합형 터치스위치 신디자인

롯데건설은 에너지 소비 절감을 유도하는 ‘에너지 모니터링 시스템’을 결합한 새로운 디자인의 통합형 터치스위치를 개발했습니다. 조명, 전력, 온도 제어 기능을 통합한 이 터치스위치는 8월 분양 현장인 주진동 롯데캐슬 현장부터 적용됐습니다. 새롭게 적용되는 ‘에너지 모니터링 시스템’의 경우, 가정에서 소비되는 에너지 사용량을 전월 및 동일 평형대와 비교해 쉽게 조회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한편, 입주민이 직접 에너지 사용 목표량을 설정할 수 있어 초과 시 과부하 경고를 해주기 때문에, 각 세대의 에너지 절감에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광주·부산·울산 고객센터 오픈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광주 부산 울산 고객센터 오픈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은 8월 21일(목) 광주 고객센터와 22일(금) 부산·울산 고객센터를 각각 오픈했습니다. 지방 고객 서비스 강화의 일환으로 오픈한 광주·부산·울산 고객센터에서는 잉크젯 프린터와 레이저 복합기 등의 A/S는 물론, 현장에서 잉크/ 카트리지 소모품과 컨슈머 제품 구입이 가능한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생활에 편리한 제품과 서비스를 개발하고 있는 롯데. 고객을 위한 롯데의 노력은 앞으로도 계속됩니다. 다음에는 더 풍성하고 재미있는 소식으로 찾아올 테니, 알찬 소식 많이 기대해주세요. ^^

목록 공유
  • 페이스북 아이콘
  • 트위터 아이콘
  • 카카오스토리 아이콘
  • 밴드 아이콘
  • url 아이콘

Notice: WP_Query는 버전 3.1.0부터 사용중단되었습니다! caller_get_posts는 사용이 중지 되었습니다. ignore_sticky_posts를 사용하세요. in /home2/lottegtz/public_html/wp-includes/functions.php on line 40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