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RY 2015/02/23

모두를 즐겁게 하는 롯데의 신제품과 신규 서비스 소식!

  • 페이스북 아이콘
  • 트위터 아이콘
  • 카카오스토리 아이콘
  • 밴드 아이콘
  • url 아이콘
  • 닫기 아이콘
공유하기 아이콘

설레는 마음으로 온라인에서 주문한 제품, 언제오나 초조한 마음으로 기다리는 것은 이제 그만! ‘이 서비스’라면 온라인으로 주문한 제품, 오프라인 매장에서 빠르게 찾아갈 수 있는데요. 롯데하이마트에서 1월 1일부터 전국 대도시 중심의 20개 매장에서 1천 3백여 개 모델에 ‘스마트픽’ 서비스를 도입했습니다.

LT_fb(하이마트-스마트픽-서비스)_150223_01

LT_fb(하이마트-스마트픽-서비스)_150223_02LT_fb(하이마트-스마트픽-서비스)_150223_04

‘스마트픽’은 온라인 쇼핑몰에서 주문한 상품을 오프라인 매장에서 찾아갈 수 있는 서비스로, 고객은 온라인 주문 후 택배를 기다릴 필요 없이 매장에서 바로 상품을 수령할 수 있는 아주 편리한 서비스입니다. 또한, 온라인 구매 시에는 불가능한 전문가의 상품설명을 직접 들을 수 있으며, 온라인 쇼핑몰에서 이용했던 쿠폰 및 카드 할인 혜택을 그대로 누릴 수 있답니다. 김대리도 편리하게 가습기를 구입해 촉촉한 사무실 분위기를 만들었네요!

이렇게 편리하고 다양해진 롯데 신제품과 서비스는 롯데하이마트에서뿐만 아니라 많은 롯데 계열사에서 선보이고 있는데요. 우리의 생활을 더욱 즐겁게 만들어줄 롯데 신제품과 서비스! 지금부터 L군이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롯데제과 더 특별한 아이스크림이 왔다! ‘본젤라또’ 신제품 3종

1

롯데제과는 고급 아이스크림 브랜드 ‘본젤라또’의 신제품 3종을 선보였습니다. 샌드제품인 ‘본젤라또 크리스피 치즈블루베리’는 화이트초콜릿으로 감싼 치즈 아이스크림과 블루베리 시럽, 바삭한 웨이퍼 과자가 어우러진 제품입니다. 둥근 용기에 담긴 파인트 제품 ‘본젤라또 듀오 치즈&블루베리’는 부드러운 덴마크산 치즈와 블루베리 농축액이 함유되어 있답니다. 마지막으로 ‘본젤라또 마카롱 블루베리&치즈’는 프랑스 정통 디저트 마카롱에 아이스크림을 넣은 제품으로, 마카롱 특유의 촉촉한 식감과 블루베리의 상큼한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롯데제과 초콜릿으로 챙기는 건강 ‘드림카카오 플라바놀’

2

본젤라또 신제품에 이어 롯데제과는 건강기능식품 ‘드림카카오 플라바놀’을 출시하였습니다. 초콜릿이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건강기능식품으로 공식적으로 인정받아 시장에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드림카카오 플라바놀’에는 항산화 작용과 혈액순환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진 플라바놀이 듬뿍 들어 있습니다. 플라바놀(Flavanal)은 폴리페놀의 일종으로 항산화, 혈액순환 개선, 치매예방 등에 효과적이라고 알려진 물질이며, 유럽식품안전청(EFSA)에서 혈액 개선효과를 인정한 물질이랍니다.

 

롯데칠성음료 나에게 필요한 것을 한 번에 ‘펩시 브랜드관’

3

롯데칠성음료는 온라인 직영 쇼핑몰 ‘롯데칠성몰(mall.lottechilsung.co.kr)’에 음료 및 스낵을 한번에 구매할 수 있는 ‘펩시 브랜드관’을 오픈했습니다. 기존 ‘롯데칠성몰’에서는 음료 제품만 판매해 왔었는데요. 다인 가구 및 단체 소비자들을 주 타깃으로 ‘나에게 필요한 음료와 스낵을 한번에’라는 콘셉트를 앞세운 ‘펩시 브랜드관’ 오픈으로, 소비자들은 펩시의 글로벌 스낵 브랜드인 치토스, 도리토스, 레이즈 등을 구매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롯데시네마 친구처럼 편안한 영화관 ‘롯데시네마 광명’

4

롯데시네마는 지하철 7호선과 바로 연결되는 광명사거리에 ‘롯데시네마 광명’을 개관했습니다. ‘롯데시네마 광명아울렛’에 이어 경기도 광명지역에 6관, 1천32석 규모로 개관한 ‘롯데시네마 광명’은 앞으로 친구 같은 편안함과 행복을 전해주는 영화관이 되도록 노력할 계획입니다.

 

코리아세븐 핫도그의 혁명 ‘밥도그’

5

세븐일레븐은 밥과 핫도그를 결합한 하이브리드 푸드 ‘밥도그’ 2종을 출시했습니다. ‘밥도그’는 겉모양은 기존 핫도그와 다름없지만 속에는 밥과 소시지, 치즈 등이 들어 있는 신개념 상품입니다. 특히, 전체 중량에서 약 40%를 차지하는 밥은 일반 쌀과 찹쌀 그리고 야채를 혼합해 영양과 식감까지 고려하였습니다. 종류는 ‘소시지 밥도그’ ‘치즈 밥도그’의 2종으로 구성되었습니다.

 

롯데닷컴 디자이너 SPA 브랜드 ‘JOE FRESH’ 온라인 최초 입점

1

롯데닷컴은 그간 자사몰만을 운영해 온 디자이너 SPA 브랜드 ‘조프레시(JOE FRESH)’가 온라인 최초로 입점했다고 밝혔습니다. ‘클럽 모나코’ 브랜드 창립자 ‘조 밈란’이 2006년 캐나다에서 론칭한 ‘조프레시’는 ‘포에버21(FOREVER21)’ ‘망고(MANGO)’ 등에 이어 롯데닷컴에 입점한 세 번째 글로벌 SPA 브랜드가 되었습니다.

 

롯데호텔부산 부산의 대표 명소도 함께 누리자 ‘전통시장 패키지’

6

롯데호텔부산은 풍성한 먹거리와 볼거리를 즐길 수 있는 ‘전통시장 패키지’를 4월 30일까지 선보인다고 밝혔는데요. 디럭스 객실 1박과 전통시장 상품권 3만 원, 롯데시네마 2인 관람권을 제공하는 기본 패키지는 주중 기준 21만 원부터이고, 여기에 3만 원만 추가하면 조식 뷔페 2인이 제공됩니다. 모든 투숙객은 롯데호텔부산의 체험형 부산 관광 프로그램 ‘L.T.E ROAD’를 1객실당 최대 4인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국제시장, 부평동 깡통 야시장 등 부산의 대표명소를 호텔 차량으로 이동하며 즐길 수 있습니다.

 

롯데제이티비 테마파크와 오사카 여행을 함께 ‘오사카 & 유니버셜스튜디오재팬’

7

롯데제이티비는 ‘오사카 & 유니버셜스튜디오재팬 4일’ 상품을 출시했습니다. 이 상품은 세계 최고의 테마파크로 손꼽히는 유니버셜스튜디오재팬 관광과 오사카 여행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상품으로, 오사카 유니버셜스튜디오재팬 프리패스권과 함께. 최고 인기 어트랙션을 대기 없이 바로 탈 수 있는 우선확약권이 제공됩니다.

 

한국후지필름 세계 유일 즉석카메라 ‘인스탁스’ 신제품 출시

8

한국후지필름이 인스탁스 신제품을 출시했습니다. 새롭게 출시된 제품은 ‘인스탁스 미니 헬로키티’와 ‘와이드 300’이며, 새로운 색상의 ‘미니8 라즈베리와 그레이프’, ‘미니90 브라운’도 추가되었습니다. 또한, 스타, 코믹, 스타라이프, 스테인 글라스, 에어메일 등 미니필름 5종도 새롭게 출시되었습니다. 세계 유일의 즉석카메라인 인스탁스는 필름을 사용해 최고의 화질과 보존성을 자랑하는데요.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한국후지필름 공식 쇼핑몰 및 헬로그래피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더욱 다양해진 롯데 신제품 및 서비스와 함께 연휴 후유증은 저~ 멀리 보내버리고, 오늘도 편리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목록 공유
  • 페이스북 아이콘
  • 트위터 아이콘
  • 카카오스토리 아이콘
  • 밴드 아이콘
  • url 아이콘

Notice: WP_Query는 버전 3.1.0부터 사용중단되었습니다! caller_get_posts는 사용이 중지 되었습니다. ignore_sticky_posts를 사용하세요. in /home2/lottegtz/public_html/wp-includes/functions.php on line 40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