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RY 2015/04/22

색다른 맛! 남다른 서비스! 롯데 신상을 만나보세요.

  • 페이스북 아이콘
  • 트위터 아이콘
  • 카카오스토리 아이콘
  • 밴드 아이콘
  • url 아이콘
  • 닫기 아이콘
공유하기 아이콘

새로움은 늘 우리에게 즐거움을 줍니다. 롯데 계열사에서 이번에도 역시 신규 제품과 신규 서비스들이 선을 보였는데요. 벌써부터 반응이 뜨겁습니다. 매니아층을 위한 제품부터 봄 맞이 가족과 함께 할 수 있는 서비스들까지. 지금부터 한 번에 만나보시죠!

 

롯데제과 새로운 맛으로 매니아들에게 보답하다

롯데제과가 매니아층이 두터운 ‘몽쉘’과 ‘말랑카우’의 새로운 맛을 내놓았습니다. 오리지널과는 또 다른 매력을 뽐낼 새로운 맛, 과연 어떤 맛일까요?

 

프리미엄 크림 케이크 ‘몽쉘 핫초코 & 시나몬’

1 copy

롯데제과가 프리미엄 크림 케이크 ‘몽쉘 핫초코 & 시나몬’을 출시했습니다. ‘몽쉘 핫초코 & 시나몬’은 향긋한 시나몬 케이크 사이에 부드러운 코코아 크림이 들어 있어 진한 핫초코와 시나몬의 향긋함이 느껴지는 프리미엄 크림 케이크인데요. 믹스 앤 매치 콘셉트의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선보여 몽쉘 마니아들의 기대감을 높여줄 것으로 보입니다. 롯데제과는 ‘몽쉘 핫초코 & 시나몬’을 시작으로 매 시즌마다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색다른 맛의 한정판 몽쉘을 선보일 계획입니다.

 

쫀득쫀득 마시멜로 ‘말랑카우 바나나우유맛’

2 copy

말랑카우는 2013년 12월에 출시돼, 지난해 2백50억 원의 역대 최고 판매고를 기록한 바 있습니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롯데제과가 소프트 캔디 ‘말랑카우 바나나우유맛’을 출시했습니다. ‘말랑카우 바나나우유맛’은 말랑카우 특유의 폭신폭신하면서 쫀득한 식감과 풍부한 바나나우유맛을 잘 살린 제품으로, 보관이나 휴대가 간편하도록 용기에 담고 제품이 서로 달라붙지 않도록 코팅을 입혔습니다. 이번 신제품 출시로 말랑카우는 ‘오리지널 우유맛’과 ‘딸기우유맛’ 등 3가지의 제품 라인업을 갖추게 됐습니다.

 

롯데푸드 살아있네~ 국내 최초 유산균 분유의 노하우를 담았다

3

롯데푸드는 파스퇴르가 영유아식 제조 경험을 살려 프로바이오틱스 건강기능식품을 출시했습니다. 파스퇴르의 두 번째 건강기능식품인 ‘파스퇴르 베이비 생(生) 유산균’은 국내 최초의 살아있는 유산균 분유인 ‘파스퇴르 위드맘’의 노하우를 그대로 살린 제품으로, 기존 프로바이오틱스 제품들은 주로 성인을 타겟으로 했지만, 이번에 출시된 ‘파스퇴르 베이비 생(生) 유산균’은 아이에게 꼭 필요한 유산균 4종과 유산균의 먹이가 되는 올리고당 등만을 담아 믿고 먹일 수 있는 제품입니다. 특히, 서울대학교 예방의학 박사인 여에스더 박사가 공동 개발해 제품의 신뢰도를 높였습니다.

 

롯데리아 닭가슴살과 매콤달콤 강정소스의 운명적 만남

4 copy

롯데리아는 신제품 ‘강정버거’를 출시했습니다. ‘강정버거’는 닭 가슴살과 매콤한 강정소스를 활용해 닭강정의 풍미를 햄버거로 구현한 제품으로, 신선한 양상추와 마요네즈, 치즈의 고소함을 더해 한국인 입맛에 맞춘 한국형 햄버거인데요. 가격은 단품 3천7백 원, 세트 5천7백 원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롯데리아는 남녀노소, 세대 구분 없이 모두가 선호하는 간식인 닭강정을 활용해 한국인의 입맛에 맞춘 한국형 콘셉트의 신제품 ‘강정버거’를 많은 고객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앞으로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운영할 계획에 있습니다.

현재는 4월 말일까지 추첨을 통해 여행상품권을 받을 수 있는 즉석 경품권 이벤트가 진행 중이네요. ^^

 

코리아세븐 ‘혜리 도시락’ 먹고 먹방 Go Go?

Untitled-1

삼촌팬들이 열광할 혜리 도시락이 떴습니다! 세븐일레븐은 아이돌그룹 걸스데이의 ‘혜리’를 모델로 한 도시락 2종을 출시했습니다. MBC 예능프로그램 ‘진짜사나이’에서 보여준 혜리의 ‘건강하고 잘 먹는’ 이미지를 도시락에 담아 브랜드화했는데요. 이번에 출시된 도시락은 ‘혜리 7찬 도시락’과 ‘혜리 직화 소고기덮밥’의 2종으로, 기존 상품보다 맛과 영양이 한층 업그레이드된 제품입니다.

 

롯데닷컴 이야기로 즐기는 공감 쇼핑 ‘스토리샵’

6-1 copy

롯데닷컴이 ‘스토리샵’을 오픈했습니다. ‘스토리샵’이란 시즌 이슈에 적합한 상품을 담당 MD가 직접 큐레이팅해 판매하는 롯데닷컴의 새로운 모바일 플랫폼인데요. 예를 들면 ‘황금연휴 발 편안한 룩’을 제안하는 등 MD가 직접 ‘스토리’가 있는 상품을 선보여 보다 즐거운 쇼핑을 돕습니다. 또한, 블로그를 통해 직접 후기를 찾아가며 구매해야 했던 불편함을 덜어주고 고객들이 알고 싶어하는 ‘정보’를 제공합니다. ‘스토리샵’의 기획전은 매주 2회 변경됩니다.

 

롯데호텔 패키지로 간편하게 즐기는 도심 속 봄 나들이

7 copy

롯데호텔서울은 오는 5월 31일까지 가족과 함께 도심 속 봄 나들이를 즐길 수 있는 ‘스프링 브레이크(Spring Break) 패키지’와 봄철 식욕을 돋워주는 식도락 패키지인 ‘스프링 타임(Spring Time) 패키지’의 봄 패키지 2종을 선보였습니다. ‘스프링 브레이크 패키지’는 각 25만 원, 28만 원, 30만 원의 슈페리어, 디럭스, 투게더 패키지로 나뉘며, 세 패키지 모두 서울 인사동에 위치한 ‘박물관은 살아있다’ 입장권을 포함합니다. ‘스프링 타임 패키지’는 각각 28만 원, 35만 원의 티타임, 로맨틱 패키지로 나뉘며, 상기 패키지 가격은 모두 세금과 봉사료 별도입니다.

 

롯데호텔제주 힐링을 넘어선 럭셔리힐링이란 이런 것!

8 copy

롯데호텔제주는 5월 31일까지 따뜻한 봄을 맞아 제주에서 력셔리힐링 여행을 즐길 수 있는 ‘헬로 스프링 패키지’를 선보였습니다.

9-1

42만 원(세금과 봉사료 별도)부터 제공되는 이번 패키지는 해온 패밀리 세트 1회, 오설록 티 클래스, 봄 트래킹 중 선택해 즐길 수 있는 A.C.E 체험 프로그램 2인 1회, 해온 베개형 튜브 1개를 제공해 호텔을 찾은 고객들이 제주의 봄을 만끽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으며, 모든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이 외에도 다양한 특전이 제공됩니다.

 

롯데월드몰 당신이 트렌디한 그루밍족의 남성이라면

10 copy

롯데자산개발은 롯데월드몰에 남성 패션 특화존 ‘젠틀맨스웨이(Gentle man’s Way)’를 선보였습니다. 롯데월드몰 3층에 위치한 ‘젠틀맨스웨이’는 최근 핵심 소비층으로 급부상한 그루밍족의 취향에 맞춰 트렌디한 패션 아이템을 원스톱으로 쇼핑할 수 있도록 구성한 공간인데요. ‘필리필로’, ‘리커’, ‘웰메이드’ 등 트렌디한 디자인에 합리적인 가격대를 갖춘 총 7개 브랜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한국후지필름 스마트폰에서 사진편집은 물론 생생한 인화까지!

11

한국후지필름은 스마트폰 포토프린터 ‘PicKit(이하 피킷)’을 4월 내 출시합니다. ‘피킷’은 염료승화방식을 사용해 단시간 내 스마트폰 사진을 출력이 가능하며, 스마트폰 앱을 통해 다양한 사진 편집 기능을 지원합니다. 또한, 유지비가 저렴해 부담 없이 사진을 출력할 수 있습니다. ‘피킷’의 가격은 9만 9천 원이며, 20장을 출력할 수 있는 전용 카트리지는 8천8백 원입니다. 제품 출시 후 한국후지필름 공식 쇼핑몰(shop.fujifilm.co.kr)에서 판매될 예정입니다.

봄을 맞이하여 다양한 상품들과 서비스들이 새로 선을 보였습니다. 나와 내 가족의 즐거움을 위해 롯데 얼리어답터가 되어 보시는 건 어떨까요? ^^

목록 공유
  • 페이스북 아이콘
  • 트위터 아이콘
  • 카카오스토리 아이콘
  • 밴드 아이콘
  • url 아이콘

Notice: WP_Query는 버전 3.1.0부터 사용중단되었습니다! caller_get_posts는 사용이 중지 되었습니다. ignore_sticky_posts를 사용하세요. in /home2/lottegtz/public_html/wp-includes/functions.php on line 40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