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UMBER 2015/06/24

대한민국에 단 하나! 렉서스 브랜드 체험공간 CONNECT TO(커넥트투) 롯데월드몰점

  • 페이스북 아이콘
  • 트위터 아이콘
  • 카카오스토리 아이콘
  • 밴드 아이콘
  • url 아이콘
  • 닫기 아이콘
공유하기 아이콘

매년 규모 있는 모터쇼를 찾는 인산인해의 사람들을 볼 때면 우리나라에 자동차를 좋아하는 사람이 정말 많구나 라고 느낍니다. 어떤 이들은 자동차 브랜드별로 정기적인 모임을 가진다거나, 자동차에 대해 공부하고 튜닝까지 직접 하기도 하죠.

자동차에 빠져 있는 사람들, 일명 ’카홀릭’ 분들은 물론 자동차에 관심 없는 분들이 주로 방문하는 매장이 있다고 해서 L군이 취재해봤습니다! 자동차 매장이냐구요? 아닙니다! 바로, 롯데월드몰 안에 있는 렉서스 브랜드 체험공간인 ‘CONNECT TO(커넥트투)’입니다.

1 사본

 

자동차와 나를 연결하는 CONNECT TO

커넥트투는 자동차에 관심 없는 분들도 즐길 수 있도록, 자동차와 다양한 문화요소를 믹스하여, LEXUS 브랜드를 다양한 방법으로 느낄 수 있는 신개념 브랜드 체험공간입니다.

사람과 사람, 사람과 자동차, 기업과 사회가 만나는 커넥트투. 자동차 브랜드 체험공간답게 매장 곳곳에 실제 자동차들이 배치가 되어 있었습니다.

2 사본3 사본

렉서스가 추구하고 있는 스타일과 디자인이 반영된 최신 컨셉카가 매장 내에 전시되어 있는데요. 흰색 차량은 렉서스 LFA로, 500대 한정수량으로 제작되어 현재는 생산 종료된 제품이라고 합니다. 커넥트투에서만 만날 수 있는 자동차 같아서 뭔가 더 귀해 보이네요.

주황색 차량은 렉서스 RCF로, 스포츠카 형태의 주행성능 위주로 출시되었다고 합니다.

4 사본

이 자전거는 IS모델로 100대 한정 출시된 제품인데요. 카본이라는 신소재로 제작이 되어 무게가 굉장히 가볍지만 탄성과 강도가 강하다고 합니다. L군은 렉서스에서 자전거를 제작을 한다는 사실을 커넥트투를 방문하고 처음 알았네요. 디자인도 예쁘고 튼튼해 보입니다.

5 사본

매장 인테리어는 자동차에서 모티브를 많이 얻었다고 해요. 벽면은 차량의 바디라인을 따라 흐르는 느낌으로, AIR FLOW 곡선 디자인을 채택해 만들어졌고, 기둥은 자동차부품인 크랭크샤프트를 모티브로 제작했습니다. 그밖에 센스 있는 인테리어 소재들은 자동차 부품을 연상케 하는 것들이 많더라고요.

커넥트투 매장의 인테리어 컨셉은 월별, 계절별로 변경된다고 하니 언제 가도 눈이 즐거울 것 같습니다.

 

잠시 쉬어가도 좋습니다. 커넥트투의 편리한 서비스!

자동차 브랜드 체험공간이라고 해서, 마냥 딱딱할 것이라고 생각하면 오산! 커넥트투 매장 곳곳에는 방문자를 배려한 편의 서비스와 맛있는 음료, 간식이 가득했습니다.

6 사본7 사본

커넥트투는 의자부터 편했는데요. L군이 앉으니 스르륵~ 눕다시피한 자세로 안락하게 쉴 수 있겠더라고요! 그리고 매장 내에는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책들이 비치되어 있는데, 크게 여행, 자동차, 식도락, 문화의 4가지 분류 된 책장이 마련되어 있으며, 고객들은 이 책들을 편하게 읽으시면서 시간대별로 다양한 음악도 들으실 수가 있습니다.

8-1

그리고, L군을 100% 만족시킨 ‘휴대폰 무료충전’ 서비스! 언제든지 카운터에서 요청하면 휴대용 무료충전기를 무료대여해줍니다. ^^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즐기며 휴대폰 충전까지 자유롭게 이용해보세요~

9 사본

또 하나, 커넥트투에는 사회공헌의 일환으로 만들어진 ‘멀티룸’이라는 세미나실이 있는데요. 이곳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 및 소규모 강좌 등은 어느 누구라도 직접 참여, 체험할 수 있다고 합니다. 커넥트투의 홈페이지 또는 페이스북에서 사전 응모와 추첨을 통해 체험의 기회를 얻을 수 있고, 홈페이지(www.connect2.co.kr)를 통해 1개월 전 사전예약 할 경우 무료로 대관이 가능합니다! 종종 이 멀티룸에서 티클래스가 진행되기도 한다고 하네요. 이렇게 계속 무료로 서비스 받아도 되는 건가요. ^^

 

커넥트투의 풍성한 이벤트로 시간 가는 줄 몰라요!

커넥트투는 고객과 소통하고자 하는 여러 가지 이벤트를 진행 중이었습니다. 이 정도면 단순히 카페를 넘어선 신개념 공간인 것 같네요. 어떤 이벤트가 있는지 살펴볼까요?

10 사본

커넥트투 매장의 가장 큰 매력적인 이벤트는 ‘하트 투 하트’ 라는 엽서 보내기 이벤트입니다. 매장 내에 3개의 빨강색 우체통이 준비되어 있고, 엽서가 함께 마련되어 있는데요. 요즘같이 빠르고 디지털화 되어 있는 시대에서 점점 잊혀져 가는 아날로그적인 손편지쓰기 이벤트로 오랜 친구에게 안부를 전하거나, 무뚝뚝한 아들 딸들이, 혹은 사랑표현에 익숙치 않은 부모님 세대들이 또 자녀들에게 사랑을 전하실 수 있습니다.

실제로 하트 투 하트 이벤트에 참여하신 고객분이 한동안 만나지 못하고 지냈던 친구분과 다시 연락이 닿아 직원들에게 감사함을 표현하고 가시기도 했다고 해요! 엽서를 쓰면 직원들이 무료로 엽서를 발송해 드리고, 엽서를 받으신 분과 쓰신 분이 함께 매장을 방문하셨을 시 무료 아메리카노를 제공해 드리고 있다고 합니다.

11 사본

또 한 가지는 고객들이 가지고 있는 책을 매장에 기증하면 책 3권마다 무료아메리카노 쿠폰을 제공해드리는 BOOK SHARING 서비스입니다. 고객들의 소중한 책들을 통해 사회에 공헌할 수 있는 좋은 의미의 취지로 진행되는 이벤트라고 해요. 편의 서비스는 물론 사회공헌까지! 이렇게 매력적인 활동을 끊임 없이 진행하고 있는 커넥트투, 정말 멋지네요!

 

제가 한 번 먹어보았습니다. L군이 커넥트투에서 고른 메뉴는?

커넥트투는 하나하나 엄선된 유기농 재료로 준비한 다양한 프리미엄 음료와 수제 디저트, 그리고 고객들 입맛에 맞는 다양한 디저트를 주기적으로 새롭게 준비하고 있습니다. 날씨도 덥고 해서, L군은 시원한 생자몽주스를 초이스해 보았어요. 그리고 약간 출출하기도 해서 녹차롤케익도 함께 주문했습니다.

12 사본

L군이 대단한 미식가는 아니지만, 왜 ‘청정음료’라고 했는지 알 수 있겠더라고요. 진한 맛이 일품이었습니다. 녹차롤케익 또한 풍부한 크림으로 부드러웠습니다.

커넥트투는 음료나 디저트도 훌륭하지만 커피 또한 자부심이 있다고 해요. 열대우림동맹이 인증한 친환경 농법의 최상급 원두를 사용해 깊이 있는 맛을 자랑한다고 합니다. 나중에 L군도 또 방문해서 커피를 즐겨보고 싶네요. ^^

 

커넥트투는 앞으로 늘 고객의 기대를 넘어선 ‘ONE TO ONE SERVICE’를 해나가기 위해 노력해나갈 것이라고 해요. 그 노력 중에 하나는 매일 같이 오전, 오후 미팅을 통해 전날 있었던 일과 당일의 이슈 등에 대해 직원들 모두 함께 커뮤니케이션 하고 있다는 것! 이러한 노력들로 더 많은 고객분들을 만족시키기 위해 새로운 음료, 디저트의 시도 또한 거듭하고 있다고 하니, 그들의 새로운 변화를 방문하셔서 직접 즐겨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

목록 공유
  • 페이스북 아이콘
  • 트위터 아이콘
  • 카카오스토리 아이콘
  • 밴드 아이콘
  • url 아이콘

Notice: WP_Query는 버전 3.1.0부터 사용중단되었습니다! caller_get_posts는 사용이 중지 되었습니다. ignore_sticky_posts를 사용하세요. in /home2/lottegtz/public_html/wp-includes/functions.php on line 40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