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 가보는 롯데월드타워 전망대 서울스카이 (SEOUL SKY)

123개 층 높이 555m의 대한민국 최고층 건물이자 세계에서 5번 째로 높은 건물인 롯데월드타워가 오는 3월, 드디어 오픈합니다. 그중에서도 롯데월드타워 내 117층 부터 123층까지 국내 최고층 전망대인 서울 스카이(SEOUL SKY)들어서 오픈 전부터 많은 사람들에게 관심 집중되고 있는데요.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의 랜드마크로 자리잡게 될 롯데월드타워 전망대 서울 스카이! 미리 한 번 살펴볼까요?

1. 스카이 셔틀 

스카이 셔틀은 세계 최초로 천정과 벽면에 LED 화면이 설치되어 있어 탑승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주는 서울 스카이의 전용 엘리베이터인데요. 지하 2층에서 496m 높이의 121층까지 1분이 채 걸리지 않은 시간에 도착합니다. 

2. 스카이 데크

지상 478m, 118층 높이에 위치해 있는 스카이 데크는 남한산성뷰 스카이 데크, 한강 스카이 데크로 나뉘어져 있는데요. 남한산성뷰 매직 스카이 데크에서는 불투명했던 바닥이 순간적으로 투명해지며, 마치 하늘 위에 떠있는 듯한 아찔함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한강 스카이 데크에서는 발 아래 펼쳐진 서울의 전경을 한눈에 내려다 볼 수 있어요!

3. 스카이 테라스 

스카이테라스는 120층, 해발 500m 상공에 있는 실외 전망대인데요. 롯데월드타워 높이의 짜릿함을 온몸으로 느낄 수 있답니다.

뿐만 아니라 롯데월드타워 꼭대기 층인 123층에는 라운지 바가 들어설 예정인데요. 벌써부터 연인들의 핫 플레이스로 자리매김하는 소리가 들리는 듯 합니다. 3월 말 오픈하는 롯데월드타워 전망대, 서울 스카이! 많이 기대해주세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