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 엄마들을 위한 롯데백화점 ‘맘스라운지’

롯데백화점 영등포점 3층에 임신부 고객들이 편하게 쉴 수 있는 친환경 휴식공간 ‘맘스라운지’가 생겼습니다. 맘스라운지는 롯데백화점과 여성가족부가 체결한 ‘행복한 가족, 좋은 부모’ 캠페인 업무 협약(MOU)의 일환으로 출산 장려를 위해 롯데백화점이 ‘예비맘’들을 대상으로 선보이는 사회공헌 프로젝트입니다.

이곳 맘스라운지에 방문하는 임신부에게는 매일 호박즙, 배즙 등 건강 음료와 호두, 아몬드 등의 다양한 다과가 제공되는데요.

뿐만아니라 라운지 내 독립 공간에서 발 마사지기를 무료로 이용하며 태교를 위한 음악을 들을 수 있고 환경 영화, 애니메이션 VOD 영상도 감상할 수 있는등 임신부들이 편안하게 쉴 수 있답니다.  

인테리어도 친환경적으로 구성됐는데요. 천연 애쉬(물푸레나무) 무늬목을 사용해 알레르기 유발 등을 최소화했으며, 접착제 사용을 줄이고 친환경 수성페인트를 사용해 냄새, 유해 물질 배출을 최소화 했습니다. 또 TV와 조명등에도 저전력 LED를 적용해 임신부들이 이곳 맘스라운지에서 건강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맘스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는 대상은 예비맘이면 모두 가능한데요. 원활한 운영을 위해 겉으로 표시 나지 않는 임신부는 국민행복카드나 고운맘카드, 롯데백화점에서 발행한 임신부 배려 배지를 보여주면 이용 가능합니다. 

백화점 개·폐점 시간과 동일하게 평일은 오전 10시 30분~오후 8시, 주말은 오전 10시 30분~오후 8시 30분까지 운영하니 맘스라운지를 이용하실 분들은 참고하세요!

롯데백화점은 맘스라운지뿐만 아니라 자동육아휴직제, 임산부단축근로지원 등을 도입해 행복한 가정 만들기에 앞장서고 있는데요. 앞으로도 예비맘을 위한 롯데의 다양한 활동을 기대해주세요!

 

Posted in CSR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