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 폴라로이드도 보정해서 출력하자~! 인스탁스 스퀘어 SQ 10

한국후지필름이 즉석카메라의 기능에 저장 및 보정 기능을 추가한 하이브리드 카메라 ‘인스탁스 스퀘어 SQ10’을 국내에 출시했습니다. 인스탁스 스퀘어 SQ10은 인스탁스 제품 최초로 디지털 이미징 기술을 탑재한 하이브리드 즉석카메라인데요. 과연 어떤 기능을 지닌 카메라인지 자세히 알아볼까요?

인스탁스 스퀘어 SQ10은 기존 인스탁스에 디지털 이미지 센서와 디지털 처리 기술을 적용한 카메라로, 촬영 전이나 후에 LCD 창으로 사진을 확인하여 편집 후 즉시 인화가 가능한데요. 또한 촬영한 사진을 Micro SD 등 메모리 카드에 저장할 수 있기 때문에 메모리 카드를 이용해 다른 카메라에서 촬영한 사진도 프린트 할 수 있습니다.

사진 출력은 수동 인쇄 모드와 자동 인쇄 모드 중 선택해 사용하면 되는데요. 자동 인쇄 모드를 선택하면 기존 인스탁스 즉석카메라처럼 촬영 후 바로 사진이 프린트되고, 수동 인쇄 모드를 선택하면 메모리 카드에 저장된 이미지를 선택해 프린트하거나 카메라에서 사진을 보정한 후 프린트할 수 있습니다.

사진 촬영 기능 역시 높아졌는데요! AF(자동 초점), AE(자동 노출) 등의 기능이 지원되기 때문에 어두운 곳에서도 밝게 이미지 촬영이 가능하고, 10cm 떨어진 거리에서 근접 촬영이 가능할 정도로 최단 촬영 거리가 짧아졌습니다.

이 외에 사진을 선택한 후 명암을 조절하거나 4군데 모서리의 밝기를 조절하는 19단계의 비네트 효과, 총 10종류의 필터 선택 등 자체 보정이 가능해 보다 더 다양하고 만족스러운 결과물을 얻어낼 수 있는데요. 명암 조절, 비네트 효과, 필터 선택 등 3가지 모든 기능을 결합해 사용도 가능하답니다! 

그 밖에도 이중노출, 벌브 모드, 썸네일 프린트 등의 특수 촬영 모드를 탑재해 보다 다양하고 감각적인 이미지를 만들 수 있어요.

뿐만 아니라 인스탁스 스퀘어 SQ10에 사용되는 필름도 기존 직사각형 형태의 인스탁스 미니필름(62mm x 46mm)보다 더 넓어진 정방형 포맷 필름(62mmx 62mm) 출력으로 독특한데요. 이 정방형 포맷은 요즘 가장 이슈 SNS인 인스타그램에서 사용하는 사이즈로 우리에게 많이 익숙해진 트랜디한 포맷이기도 하죠~!

이렇게 출시한 지 얼마 되지 않은 따끈따끈한 신상! 인스탁스 스퀘어 SQ10를 살펴봤는데요. 현재 5월 25일(목)부터 5월 31일(수)까지 롯데그룹 공식 페이스북에서 인스탁스 스퀘어 SQ10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영상을 보시고 인스탁스 스퀘어 SQ10와 소중한 순간을 함께 간직하고 싶은 친구에게 인스탁스 스퀘어 SQ10 출시를 소문내 주세요! 추첨을 통해 한국후지필름 인스탁스 스퀘어 SQ10을 보내드립니다.

★ 이벤트 하러가기 ▶ CLICK!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