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도 가족이다! 롯데 반려동물 전문 서비스

반려동물을 가족처럼 아끼고 함께 생활한다는 이른바 ‘펫팸족’ 천만 명 시대! 우리나라 국민 다섯 명 중 한 명꼴로 반려동물을 키우고 있다는 의미인데요. 롯데에서는 이러한 펫팸족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답니다. 어떤 서비스를 만날 수 있는지 자세히 알아볼까요?

롯데닷컴 ‘미미뚜뚜’

롯데닷컴의 ‘미미뚜뚜’는 반려인들 간 소통을 기반으로 사료와 용품 등을 구매할 수 있는 롯데닷컴의 모바일 반려동물 전문관인데요. 반려동물을 위한 큐레이션 쇼핑 서비스 ‘우리아이 등록’ 코너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우리아이 등록 코너’에서는 주인이 반려동물의 이름, 종류, 생년월일, 성별 등을 입력하면 전문 상품기획자가 반려동물의 생애 주기별 맞춤 상품을 추천해주는데요. 예를 들어 관절 문제가 발생할 수 있는 10살 이상의 노령견을 등록한 견주는 맞춤 상품으로 관절 영양제나 강아지 계단, 반려동물 유모차 등을 추천받을 수 있는 것이죠. 

또 영양, 피부, 치아, 과체중 등 반려동물의 고민을 맞춤형으로 입력할 수 있고, 여러 마리의 반려동물을 동시에 등록할 수 있습니다. 

롯데마트 ‘펫가든’

롯데마트에서는 반려동물 전문매장 ‘펫가든’을 만날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용품 판매는 물론 반려동물을 위한 각종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는데요. 

반려동물의 건강을 책임지는 동물병원, 편의를 제공하는 미용실과 호텔 서비스는 물론, 쇼핑을 하러 온 고객의 반려동물을 맡아 돌봐주기도 한답니다.

또한 강아지뿐만 아니라 고양이를 위한 전용 놀이터도 설치했습니다. 반려동물 옷을 사려는 고객들을 위해 체중계, 줄자를 비치하고 전용 화장실도 마련했습니다.

롯데손해보험 ‘롯데마이펫보험’

반려동물을 키우다 보면 반려동물의 의료비 부담이 커지는 경우가 많은데요. 롯데손해보험에서는 그 고민을 해결해주기 위해 ‘롯데마이펫보험’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롯데마이펫보험’은 국내 유일하게 강아지뿐만 아니라 고양이까지 둘 다 가입할 수 있는 보험상품인데요. 고양이의 경우에는 별도의 등록증이나 진단서 없이 사진 제출만으로 가입이 가능합니다.

수술 및 입원시 의료비를 보장해주는 ‘수술입원형상품’은 수술 회당 최고 150만 원, 입원 하루당 최고 10만 원 보장해줍니다. 통원진료까지 추가적으로 담보하는 종합형 상품은 통원 하루당 최고 10만 원을 보장해주는데요.

동물 연령은 보험 신규 계약 시 7세까지, 갱신 시 11세까지 가능하며 2마리 이상 보험에 들 경우 10% 할인 혜택까지 받을 수 있어 반려동물의 건강도 챙기고 병원비 부담도 줄일 수 있답니다. 

반려동물과 행복한 하루를 보낼 수 있는 세상을 위해, 롯데의 노력은 앞으로도 계속 됩니다. 많이 기대해 주시고요~ 소중한 가족, 반려동물을 위한 롯데의 다양한 서비스로 소중한 가족과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