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의 마음을 담은 롯데 소방관자녀 장학금 수여식

보이지 않는 곳에서 목숨을 걸고 국민의 안전을 지키기 위해 사투를 벌이는 소방관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소방관 자녀 장학금을 전달한 롯데! 

롯데장학재단은 지난 8월 24일, 서울 잠실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에서 소방관 자녀들을 대상으로 장학금 3억 원을 지급하고 장학금 수여식을 열었습니다. 

롯데장학재단은 지난 2015년부터 소방본부와 협약을 맺고 소방관 자녀들의 자긍심을 고취시키기 위해 장학생을 선발해왔는데요. 2015년 이후 지난해까지 100명의 장학생에게 2억 원의 장학금을 수여했으며, 올해는 140명 대상으로 3억 원의 장학금을 전달했습니다. 

올해는 소방관 자녀들뿐만 아니라 가족들도 함께 장학금 수여식에 참석해 자리를 빛내주었는데요.

소방관 자녀 가족들은 롯데월드타워 전망대 서울스카이에서 멋진 서울의 전경을 바라보는 것은 물론, 

맛있는 식사와 함께 꿈과 모험의 나라! 롯데월드 어드벤처에서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시간도 가졌답니다.

롯데장학재단은 1983년 설립된 이후 지금까지 청소년, 대학생 등 총 4만 1,000명에게 600억 원의 장학금을 지원하는 등 학술사업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는데요. 

롯데는 앞으로도 소방관 분들의 노고를 잊지 않고 소방관 자녀들의 꿈을 지원하는 든든한 후원자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도 롯데의 활동을 응원해주세요~♥

 

Posted in CSR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