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가는 친구, 롯데! 롯데지주㈜가 새 얼굴, 새 마음으로 찾아갑니다

창립 50년의 역사와 전통을 넘어 이제는 100년 기업의 출발점에 서게 된 ‘롯데’가 모든 순간을 같이 나누고 같이 성장하는, 인생과 함께가는 좋은 친구 ‘롯데지주㈜’로 새롭게 출범했습니다. 새로운 시작을 알리며 인사를 건네는 롯데의 새 얼굴, 새 마음을 영상으로 함께 만나볼까요?

#1 ‘아이’ 편

#2 ‘친구’ 편

#3 ‘노부부’ 편

롯데의 새 심볼은 영상에서도 볼 수 있듯이 ‘음표’, ‘약속’,  ‘실과 바늘’ 등 다양한 모습으로 보고 느낄 수 있는데요. 여러분들은 롯데의 새 심볼이 어떤 모양으로 보이시나요? 

올해로 창립 50주년을 맞은 롯데가 새롭게 제정한 비전 ‘Lifetime Value Creator’에는 ‘고객의 전 생에 주기에 걸쳐 최고의 가치를 선사하겠다’는 뜻이 담겨있는데요. 이번 지주사 출범을 통해 고객에게 최고의 가치를 선사하고자 하기 위한 롯데의 약속과 다짐을 알아볼게요! 

롯데는 한국 스키협회에 투자와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는데요. 롯데의 후원으로 한국 스키가 ‘2017 삿포로 아시안게임’에서 금메달을 획득하며 빛을 발했습니다. 다가오는 겨울, 국민들이 더 활짝 웃을 수 있도록 롯데는 앞으로도 동계스포츠를 아낌없이 후원하는 든든한 기업이 되겠습니다!

또한 롯데백화점과 재래시장의 상생협약을 체결하고 소외 계층 어린이 난방 모금 캠페인 ‘마음 온도 37℃’는 물론, 장애인 인식 개선을 위한 ‘슈퍼 블루 캠페인’ 등 롯데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는데요. 

국내뿐만 아니라 베트남 빈민 지역에는 롯데스쿨을 설립하여 빗물 식수화 설비를 지원하는 등 해외에도 따뜻함을 전하고 있답니다. 앞으로도 롯데는 상생하는 지역경제를 확립하고 소외된 약자들의 삶을 돌보는 따뜻한 기업이 되겠습니다!

국내 일자리 35만 개를 창출, 해외 30여 개국에서 6만여 직원이 함께하고 있는 롯데는 장애인 의무 고용과 지역 주민을 대상으로 채용박람회도 실시하고 있는데요. 게다가 올해 2017년에는 계약직 직원 4,600명을 정규직으로 전환하기도 했습니다. 이렇게 국·내외를 넘나들며 수많은 일자리를 창출하는 롯데는 모두에게 열린 기업이 되겠습니다!

롯데는 2018년 신입사원 공채에서 여성 비율을 35%로 의무화하고 남녀 누구나 육아 휴직을 보장할 예정인데요. 여성육아를 위한 사회공헌 활동 ‘mom편한’을 런칭하고, 출퇴근이 자유로운 유연근무제를 전 계열사에서 실시하고 있습니다. 올바른 채용 프로세스를 시작으로 다양한 인재들이 웃으며 일하는 행복한 기업 롯데가 되겠습니다!

100년 기업을 향해 롯데의 새로운 출발점이 된 롯데지주! 앞으로도 신뢰받는 기업, 함께 하는 나눔으로 보다 따뜻한 기업,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따뜻한 사랑으로 지켜봐주세요!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