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아울렛, 롯데아울렛 고양점!

지난 10월 9일,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에 롯데아울렛 고양점이 문을 열었습니다.

롯데아울렛 고양점은 패션 아울렛을 기반으로 리빙, 식품, 휴게시설 등을 강화한 라이프스타일형 아울렛인데요. 글로벌 가구 브랜드인 이케아와 같은 건물에 입점해 가전, 가구, 주방, 홈패션 상품군이 한 곳에 모여있어 다양한 리빙상품의 원스톱 쇼핑이 가능하다는 점이 특징입니다. 

롯데아울렛 고양점에는 약 260평 규모의 ‘하이마트’도 들어서 있는데요. 국내·외 300여 파트너사의 가전 생활용품을 한 곳에서 비교하여 살 수 있어요! 

또한 300여 개의 전문 인테리어 브랜드와 스타일 쇼룸 체험 등을 할 수 있는 ‘홈데이’가 입점해 있는데요.  

유명 브랜드의 상품을 구입할 수 있을뿐만 아니라 홈 인테리어 전문 디자이너가 있어 1:1 맞춤 상담을 받아볼 수도 있습니다. 그밖에 20여 개의 다양한 국내외 주방브랜드도 만나볼 수 있어요.

다양한 유명 맛집과 디저트 브랜드가 입점해 있는 롯데아울렛 고양점에서 가족과 함께 쇼핑후 즐거운 식사도 즐겨보세요. 그 중에서도 해물 특화 메뉴로 유명한 이촌동 맛집 퓨전 중식당인 ‘발재반점’과 전국 팔도의 지역별 대표 음식을 세트메뉴로 구성한 한식 브랜드 ‘본우리반상’ 그리고 태국 요리 전문점인 콘타이 식당 등이 인기가 많답니다. 

유아동을 동반한 고객들을 위해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체험형 놀이공간도 선보였는데요. 롯데아울렛 고양점 1층에는 약 100평 규모의 ‘타요키즈카페’가 있어 아이들이 타요 캐릭터 자동차를 탈 수 있는 체험존을 준비했습니다. 또한 브릭카페 ‘고래고’에서 부모들은 차 한잔의 여유를 아이들은 레고를 하면서 놀 수 있어요. 

이처럼 국내 최대 수준의 리빙 쇼핑타운으로 급부상 하고 있는 롯데아울렛 고양점에서 온 가족과 함께 쇼핑, 여가 생활을 한 번에 즐겨보세요!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