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M 편한 예비맘 프로젝트! 새로운 생명의 탄생, 예비맘을 응원합니다

아이를 가진 후, 엄마가 되기 위해서는 준비해야 할 것들이 너무나도 많은데요. 곧 태어날 아이에 대한 행복함과 동시에 경제적, 정신적으로 큰 부담을 느끼기도 한다고 해요. 이런 예비맘들을 돕기 위해 시작한 롯데의 예비맘 프로젝트! 함께 만나 볼까요? 

롯데가 저출산 문제 해결을 위해 대한적십자사와 협력하여 저소득층과 다문화 가정 등 소외계층 산모를 위한 mom편한 예비맘 프로젝트를 진행했습니다!

예비맘 프로젝트는 2015년부터 현재까지 매년 3억원의 지원을 통해 산모들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데요. 행복해야 할 출산과 육아의 과정이 경제적인 이유로 부담스럽게 느껴지지 않도록 아기옷, 젖병, 힙시트 등 필수 육아용품들을 지원하고 있어요. 

뿐만 아니라 롯데의 진심을 전하기 위해 해마다 총 900명의 롯데 신입사원과 계열사 임직원이 참여해 만든 아기용품을 함께 전달하고 있는데요. 2015년에는 ‘아기 딸랑이’, 2016년에는 ‘구름빵 인형’, 올해는 ‘신생아 꼭지모자’를 만들어, 산모와 아이의 건강을 기원하는 메시지 카드와 함께 전달했답니다.


지난 11월 21일에는 잠실 롯데월드몰에서 산모와 동반가족 300명을 초대해 산모교육과 문화행사를 진행하는 시간도 가졌는데요!


호산여성병원장을 초청해 아이를 다루는 법이 미숙할 예비맘들에게 신생아 돌보는 방법을 알려 주고, 비커밍맘 갈라쇼의 태교뮤지컬로 힐링의 시간을 가지며 엄마가 될 준비를 마쳤답니다.


예비맘들이 맘편한 세상에서 출산과 육아에 전념할 수 있도록 여러분도 롯데와 함께 응원해 주세요!

Posted in CSR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