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RY 2013/10/15

롯데의 새로운 제품과 서비스를 소개합니다!

  • 페이스북 아이콘
  • 트위터 아이콘
  • 카카오스토리 아이콘
  • 밴드 아이콘
  • url 아이콘
  • 닫기 아이콘
공유하기 아이콘

롯데리아 ‘와일드 쉬림프 버거’

롯데리아, ‘와일드 쉬림프 버거’ 출시

롯데리아는 9월 6일, 새우버거를 업그레이드한 ‘와일드 쉬림프 버거’를 출시했습니다. ‘와일드 쉬림프 버거’는 롯데리아 창립 34주년을 맞아 특별 기획된 제품으로, 1980년에 출시된 기존의 새우버거와 비교해 새우 함량을 75% 높인 것이 특징입니다. 더욱 풍부해진 새우의 식감, 신선한 파프리카와 아삭한 피클에서 전해지는 상큼함이 잘 어우러졌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T.G.I. 프라이데이스의 ‘브라보! 점보립'

T.G.I. 프라이데이스, 대형사이즈 바비큐 립메뉴 ‘브라보! 점보립’ 출시

T.G.I.프라이데이스는 9월 6일, 풍성한 대형사이즈 바비큐 립메뉴 ’브라보! 점보 립’을 새롭게 선보였습니다. ‘브라보! 점보 립’은 기존의 립 메뉴보다  두툼한 스페어립을 사용해 고기 맛을 충분히 살리고, 여기에 미국식 정통 조리법인 스모크 훈제 방식을 적용해 풍미를 더한 제품입니다. 특히, 매콤 달콤한 스파이시 잭다니엘 소스를 발라 불에서 직접 구워, 직화구이를 좋아하는 우리나라 사람들의 입맛을 사로잡기에 충분합니다. 가격은 4만 2천 원!

 

엔제리너스커피가 출시한 '가을 낭만 커피'

엔제리너스커피, ‘가을 낭만 커피’ 출시

커피의 계절 가을을 맞아, 엔제리너스커피는 9월 17일부터 ‘가을 낭만 커피’ 3종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가을 시즌에만 한정 판매되는 이번 신제품은 ‘화이트 마끼아또’와 ‘카페 티라미수’, ‘밀키 바닐라 더블샷’의 3종! 낭만의 계절 가을에 어울리는 부드러움과 깊고 풍부한 커피 향이 인상적입니다.

 

롯데닷컴, '제18회 F/W 가구·침구 박람회' 개최

롯데닷컴, ‘제18회 F/W 가구·침구 박람회’ 실시

롯데닷컴은 9월 23일부터 10월 27일까지 ‘제18회 F/W 가구·침구 박람회’를 실시합니다. 이번 행사의 테마는 ‘가을맞이 인테리어 제안’으로, 까사미아 까사온, 듀오백, 올리비아데코 등 인기 브랜드의 다양한 가구 및 침구 상품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또한, 브랜드별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인기 브랜드의 다양한 상품이 경품으로 지급됩니다.

 

가을맞이 롯데월드의 문화상품권 경품 이벤트

롯데월드, 문화상품권 경품 이벤트 진행

롯데월드는 10월 1일부터 31일까지, 모든 입장객을 대상으로 각종 문화생활을 지원하기 위한 총 2천4백만 원 상당의 문화상품권 경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모두 3천여 명에게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번 이벤트는 현장에서 응모권을 받아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는 100만 원, 2등 2명에게는 50만 원, 3등 3명에게는 30만 원, 4등 10명에게는 10만 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을 증정합니다. 또한, 당첨 여부를 그 자리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는 즉석 이벤트를 통해 1만 원 문화상품권을 1천명에게, 5천 원 문화상품권을 2천명에게 증정합니다.

 

부산롯데호텔의 ‘Fall in Busan’ 패키지

부산롯데호텔, ‘Fall in Busan’ 패키지 출시

부산롯데호텔은 10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2개월간 ‘Fall in Busan’ 패키지를 출시합니다. 이번 패키지는 가을 여행을 하는 연인 또는 가족 단위 여행객들을 위한 상품으로, 기본 패키지인 ‘Fall in Sweet’ 패키지(주중 기준 14만 원)은 딜럭스 객실에 조각 케이크 1개와 테이크 아웃 커피 2잔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조식을 원하는 고객은 ‘Fall in Fresh’ 패키지(주중 기준 17만 원)가 좋습니다. 이 패키지에는 딜럭스 객실과 라세느 조식 2인, 테이크아웃 커피 2잔이 포함돼 있습니다. 3인이 이용하기에 넉넉한 딜럭스 패밀리 트윈 객실에 라세느 조식 3인, 그리고 특별히 준비된 롯데키즈트리 선물세트로 구성된 ‘Fall in Fun’ 패키지(주중 기준 19만 원)는 가족 단위 이용객에게 최적화된 상품입니다.

 

롯데제이티비의 ‘가을맞이 Thanks Giving!’ 이벤트

롯데제이티비, ‘가을맞이 Thanks Giving!’ 이벤트 진행

롯데제이티비는 9월 23일부터 10월 22일까지 여행 상품을 예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가을맞이 Thanks Giving!’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100만 원 이상 결제 시, 여행 지역에 따라 롯데시네마 영화예매권, 엔제리너스커피 아메리카노 교환권, 크리스피크림도넛 하프더즌 교환권 등을 제공하며, 10인 이상 단체 고객일 경우,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KB 기프트카드 5만 원권을 추가로 증정합니다.

 

롯데주류  ‘처음처럼’ 신규 광고 오픈

롯데주류, ‘처음처럼’ 신규 광고 오픈

롯데주류는 9월 25일 ‘해피 쉐이크’를 강조한 ‘처음처럼’의 신규 광고 3편을 선보였습니다. 이번에 선보인 광고의 콘셉트는 ‘처음처럼’을 흔들면서 근심을 잊고 기분을 업 시키자는 것으로, 학수고대했던 휴가를 나와서 벌초하는 군인을 다룬 ‘군인 편’, 다른 사람의 결혼식에서 또 청첩장을 받고 슬퍼하는 골드미스를 다룬 ‘청첩장 편’, 직장 내 승진 고민을 담은 ‘내 동기 편’으로 구성되었습니다.

 

롯데하이마트의 새로운 TV 광고 ‘김치냉장고’ 편

롯데하이마트, ‘김치냉장고’ 편 새로운 TV 광고 방영

롯데하이마트는 9월 28일부터 하이마트 광고 특유의 유머와 재미가 가득한 2013년 ‘김치냉장고 편’ TV 광고를 방영하고 있습니다. 경기도 파주의 전원주택 단지에서 촬영된 이번 광고에는 광고모델인 정보석, 박미선, 크리스탈과 함께 가수 박상민이 까메오로 출연했습니다. 광고는 하이마트 가족의 김치가 온 동네에 맛있다고 소문이 나자, 어떤 김치냉장고를 사용하는지 궁금해서 찾아온 취재진을 상대로 하이마트 가족이 기자회견을 여는 내용으로 구성되었습니다.

 

롯데자산개발, '롯데피트인'의 새로운 모델로 김수현 발탁

롯데자산개발, 김수현 ‘롯데피트인’ 모델 발탁

롯데자산개발은 9월 1일, 배우 김수현을 ‘롯데피트인’ 광고 모델로 발탁하고 지상파 및 케이블 TV 광고 방영을 시작했습니다. ‘패션몰의 새로운 감탄사’라는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광고에는 패션, 디지털, F&B가 어우러진 복합 패션몰로서의 ‘롯데피트인 동대문점’의 모습을 담았습니다. 세트장이 아닌 실제 매장에서 촬영을 진행해, 앞선 감각의 트렌디한 상품이 가득한 롯데피트인 매장의 모습을 사실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편, 14일에는 1층 특설무대에서 김수현 팬사인회가 열려 그를 만나기 위한 국내외 팬들이 인산인해를 이루기도 했습니다.

 

롯데건설, ‘덕수궁 롯데캐슬’ 분양 실시

롯데건설, ‘덕수궁 롯데캐슬’ 분양 실시

롯데건설은 9월 27일 서울 중구 순화동에서 2016년 7월 입주 예정인 ‘덕수궁 롯데캐슬’의 분양을 시작했습니다. 지하 5층~지상 22층 3개동 규모로 건설되는 덕수궁 롯데캐슬은 아파트 296가구, 오피스텔 198실로 지어지는 복합단지입니다. ‘덕수궁 롯데캐슬’은 서울의 중심인 시청역 인근에서 이루어지는 신규 아파트 공급인데다 소형 타입이 많아, 실수요자와 임대수익을 노리는 투자자 모두에게 높은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됩니다.

 

롯데카드, 롯데 데일리카드 출시

롯데카드, ‘롯데 Daily 카드’ 출시

롯데카드는 9월 11일, 매일 이용한 금액에 따라 당일 이용액의 최대 2%까지 적립해 주는 ‘롯데 Daily(데일리) 카드’를 출시했습니다. ‘롯데 Daily 카드’는 하루 동안 카드로 쓴 모든 금액을 합산해 최대 2%까지 포인트로 적립해 주기 때문에, 하루 카드 결제 빈도가 높은 사용자일수록 큰 포인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카드입니다. 일일 합산 방식으로 오늘 쓴 금액을 합산해 20만 원이 넘으면 당일 이용액의 2%, 10만~20만 원은 1%, 10만 원 미만은 0.5%를 롯데포인트로 적립해 줍니다.

 

롯데푸드, 쾌변두유 체험단 4차 모집 시작

롯데푸드, ‘쾌변두유 체험단’ 4차 모집

롯데푸드는 10월 7일부터 25일까지 ‘쾌변두유’를 직접 체험하고 평가하는 ‘쾌변두유 체험단’ 4차를 모집합니다. 체험단으로 선정된 50명은 한 달 동안 ‘쾌변두유’를 맛보고, 본인의 블로그에 리뷰를 남기는 미션을 수행하게 되며, 우수한 콘텐츠를 작성한 3명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10만 원을 증정합니다. ‘쾌변두유’는 콩의 식물성 단백질 섭취는 물론 장 건강까지 생각한 신개념 기능성 두유로, 출시된 지 5개월 만에 소비자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목록 공유
  • 페이스북 아이콘
  • 트위터 아이콘
  • 카카오스토리 아이콘
  • 밴드 아이콘
  • url 아이콘

Notice: WP_Query는 버전 3.1.0부터 사용중단되었습니다! caller_get_posts는 사용이 중지 되었습니다. ignore_sticky_posts를 사용하세요. in /home2/lottegtz/public_html/wp-includes/functions.php on line 40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