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유로운 삶을 즐기는 것으로 유명한 호주 사람들.
그들의 식사는 그들의 삶을 반영해 뭔가 남다를 것 같은 느낌이 드는데요. 우리나라에서도 호주 음식을 즐길 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바로 bills(빌즈) 롯데월드몰 1호점이 그곳입니다.
햇살을 정통으로 맞는 공간. 눈부시고 화사한 인테리어, 고풍스러운 사진과 그림 등. 해외에 온 것 같은 느낌을 주는 빌즈 롯데월드몰 1호점은 풍성한 햇살만큼이나 푸짐하고 신선한 음식을 자랑한다고 하네요. 그 맛을 L군이 놓칠 순 없겠죠?
부드러운 오가닉 스크램블에그가 매력적인 폴 오지와 구운 통 연어가 들어가 담백한 연어샐러드를 먼저 주문해보았습니다.
한 입 먹자마자 ‘아, 이 곳은 연인과 함께 오면 좋은 곳이구나(주륵)’를 외쳤지만 꿋꿋이 L군은 포크질을 멈추지 않습니다.
호주 음식은 영국식을 기본으로 하지만 이민인구가 많아 전세계 식재료와 향신료 등도 함께 사용한다고 하는데요. 의외의 조합이지만 훌륭한 맛을 내는 게 바로 호주 음식의 큰 매력이지 않을까 싶네요.
다음은 그 동안 먹었던 핫케이크의 맛을 의심하게 하는 달콤한 리코타 핫케이크! L군이 이 음식은 정말 강력추천하고 싶은데요. 입에 들어가자마자 살살 녹는 핫케이크가 리코타 치즈와 잘 조합된 맛이었습니다. ^^ 여러 후기들을 봐도 이 메뉴가 단연 최고라는 분들이 많네요.
빌즈는 브런치가 가장 유명하지만, 여러 가지 시각과 미각을 자극하는 케익들로 인해 디저트 카페로도 손색이 없어 보입니다. 특히 갖가지 토핑이 올라간 디저트들은 빌즈에만 있는 독특한 매력을 자랑합니다.
더불어서, 갓 내린 원두의 향을 느낄 수 있는 커피와 여러 종류의 와인까지. 맛있는 음료들까지 더해진다면 이 곳이 바로 호주가 아닐까요? ^^
제2롯데월드 롯데월드몰 빌즈 1호점! 꼭 방문해야 할 리스트에 추가해놓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