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무살 열정으로 롯데를 즐기자!
지난 3월부터 롯데그룹에서는 대학생 서포터즈인 U-프렌즈 1기를 모집했습니다. 롯데그룹의 다양한 계열사와 브랜드를 경험하고 롯데를 알리고 싶은 대학생 여러분이 많은 지원을 해주셨는데요. 서류 전형과 면접 전형을 거쳐 드디어 U-프렌즈 1기가 최종 선발되었습니다!
자, 바로 이분들이 앞으로 롯데의 즐거움을 알릴 U-프렌즈 1기입니다! 얼굴에 핀 함박웃음처럼 즐거움과 젊음이 가득 느껴지는데요. 앞으로의 활약이 기대가 됩니다!
끼로 똘똘 뭉친 U-프렌즈 1기, 한 곳에 뭉치다
지난 3월 31일에는 제2롯데월드 내에 있는 롯데월드타워 홍보관에서 U-프렌즈 1기의 발대식이 진행되었습니다. 서포터즈 활동에 첫 테이프를 끊는 시간인 만큼 모두 설레는 표정이었어요.
발대식의 첫 순서로 롯데그룹에 대해 소개하는 시간이 있었습니다. 진지하게 경청하는 U-프렌즈 1기의 모습을 보니 L군도 대학생 시절이 문득 문득 떠오르며 흐뭇한 미소를 감출 수 없더라고요. ^^;
U-프렌즈 1기에게 주어진 첫 미션! 팀빌딩
U-프렌즈에게 주어진 첫 미션, 바로 팀장과 팀명을 정하는 팀빌딩이었습니다. 서포터즈 활동을 시작하는 첫 활동이고, 앞으로 7월까지 팀을 이끌어나갈 리더를 정하는 일이기 때문에 모두들 비장하게, 하지만 화기애애하게 상의해나가는 모습이었습니다. 과연 어떤 팀명이 지어졌을까요?
드디어 팀이름 공개의 시간! 가장 센스 있는 팀에게는 작은 시상도 했는데요. 1조부터 6조까지 ‘秀1, 루체, 우리맘에들조, 롯데패치, 롯데오때, 핫식스’ 라는 이름이 지어졌습니다. 요즘 유행하는 말을 활용한 팀명에서부터 깊은 뜻이 담긴 단어까지! 각 팀의 개성이 팀명에서부터 드러나네요.
친목엔 뭐니뭐니해도 밥! 저녁식사 현장
한 뼘 더 가까워지기 위해 U-프렌즈 1기는 롯데월드몰에 있는 이탈리아 음식점에서 즐거운 저녁식사 시간을 가졌습니다. 음식이 나오자마자 카메라를 들고 모두들 사진 삼매경! 역시 기자 정신이 투철하네요!
맛있는 음식과 함께 마음도 몽글몽글, 역시 친목에는 같이 식사하는 것이 최고인 것 같네요. 즐거운 마음으로 저녁식사까지 마무리!
롯데의 모든 즐거운 소식들을 체험하고 발 빠르게 알려줄 U-프렌즈! 첫 시작이 좋은 만큼 그들의 열정 가득한 활약도 기대가 됩니다. 롯데와 함께 2015년 한 해 잊지 못할 좋은 추억 많이 만들어가요~!
(좌) 장수진 / (우) 조준구
안녕하세요. 서울여자대학교 경영학과에 재학중인 장수진입니다. 롯데백화점에서 아르바이트도 하고 롯데 공모전에도 많이 참여했을 만큼 예전부터 롯데에 관심이 굉장히 많았는데요. 서포터즈 공고를 보고 이거다! 싶어서 얼른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오늘 발대식 참여하면서 롯데그룹에 대한 서포터즈로서 더 책임감이 생기는 느낌이에요. 1기인 만큼 2기, 3기 이어서 쭉쭉 발전할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홍익대학교 경영학부 조준구입니다. 취업준비생으로써 롯데그룹의 가치나 기업문화를 더 알고 싶어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발대식 올 때 굉장히 떨렸었는데 새로운 친구들과 또 롯데그룹 담당자분들과 만나고, 함께 새로운 경험을 할 생각하니 설레는 마음입니다. 1기 1팀 팀장으로서 팀원들을 잘 이끌고 활동도 열심히 참여해서 대중들에게 자세히 알려줄 수 있는 서포터즈가 되겠습니다. 그리고 활동 마무리할 때는 최우수 활동자가 되어 롯데그룹 해외사업장 탐방도 노려보도록 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