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금요일, 동작구민회관에선 뜨거운 열기와 분주한 손길이 끊이지 않았습니다.
바로, 롯데 플레저박스 캠페인을 위해 사랑을 가득 실은 자원 봉사자 분들이 모였기 때문이죠.
함께하는 나눔, 따뜻한 마음 롯데 플레저박스 캠페인
지난 ‘조손가정아동’을 위한 2015년 첫번째 롯데 플레저박스 캠페인에 뒤이은 두번째 캠페인이 시작되었는데요.
이번 캠페인의 주인공은 ‘싱글맘’ 입니다. 싱글맘에게 가장 필요한 것은 유아 생활 용품이 아닐 수 없는데요. 유아용 면봉, 세제, 칫솔, 그릇 등 다양한 유아 물품을 플레저박스에 가득 담았습니다. 물론 자원봉사자들의 따뜻한 사랑도 함께 말이죠. 더불어 롯데 페이스북 소셜팬들의 많은 성원으로 플레저박스 1,500개를 전할 수 있었습니다. 특히 이번 롯데 플레저박스는 두 종류의 상자로 구성 되었답니다.
플레저박스에 담긴 또 다른 선물 자원봉사자의 뜨거운 마음
이른 아침, 플레저박스 포장을 위해 자원봉사자 분들이 한 자리에 모였습니다. 지난 캠페인 보다 더 많은 분들이 자원 하셨는데요. 우리나라 싱글맘의 현재와 지금 우리가 하고 있는 봉사활동의 의미 등을 듣는 그들의 눈빛이 진지하면서도 반짝였습니다.
진심어린 마음을 담아 빠지는 물건 없이 꼼꼼히 포장하는 자원봉사자들의 모습입니다. 당시에 날이 많이 더웠음에도 불구하고 미소를 잃지 않고 마음을 더했는데요. 많은 손길만큼 포장 역시 빠르게 끝낼 수 있었습니다.
이번 롯데 플레저박스 캠페인은 롯데마트 봉사단의 손길이 더해져 더욱 의미 있는 시간이었는데요. 자원봉사자들과 한 팀이 되어 협력하며 봉사하는 모습이 아름다웠습니다.
자원봉사자들이 힘을 모아 본격적으로 싱글맘 1,500명에게 전달할 물품을 옮기기 시작했습니다. 롯데 플레저박스 캠페인이 더욱 의미 있는 이유는 처음 보는 다양한 사람들이 어려운 이웃을 돕는다는 마음 하나로 모아 함께 한다는 점 때문이 아닐까 싶습니다.
자원봉사자들의 손길이 담긴 플레저박스는 시설을 통해 전국 싱글맘에게 전달될 예정입니다. 플레저박스 전달처 중 한 곳인 동방사회복지회를 방문해 물품 150 박스를 지원했는데요. 싱글맘을 향한 힘찬 파이팅과 함께 무사히 전달할 수 있었습니다.
주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가 즐거운 롯데 플레저박스 캠페인! 여러분의 손으로 만들어 지기에 더욱 뜻깊고 보람있는 캠페인이 아닐까 싶습니다. 다음 캠페인도 함께해 주시길 바라며, 참여해주신 여러분, 모두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