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그룹 대학생 서포터즈 U-프렌즈 3기가 롯데자이언츠 경기를 응원하기 위해 잠실야구장에 모였는데요.
열정 가득했던 U-프렌즈 3기의 롯데자이언츠 응원현장을 지금바로 공개할게요. 함께 만나보시죠~!
팀별로 열심히 만들어 온 프랜카드를 뽐내며 응원준비에 한창인 U-프렌즈 3기!
“~하지 말입니다”, “오빠 당근 ~겠죠?”등 요즘 유행하는 드라마 패러디와 유행어를 비롯하여
‘L’과 ‘G’ 등 롯데자이언츠를 나타내는 문구를 활용한 U-프렌즈 3기의 센스 만점 프랜카드를 엿볼수 있었습니다.
금강산도 식후경이라죠! 1인 1닭 치킨 흡입도 하며 응원 전 에너지도 충전하며 만반의 준비를 하였는데요. 드디어 경기가 시작! 본격적으로 U-프렌즈 친구들의 응원 모습을 사진으로 만나볼까요?
롯데자이언츠 응원가 하면 빼놓을 수 없는 ‘부산갈매기’ 노래가 울려퍼지고, U-프렌즈 3기 친구들도 롯데자이언츠 팬과 한마음이 되어 함께 따라 불렀습니다. ‘부산 갈~매기♬ 부산 갈~매기♪’
‘파울 볼 조심하세요!’ 선수들이 쳐서 날아온 파울볼에 놀라기도 하고~
‘홈런일까? 아닐까~?’ U-프렌즈 3기의 시선도 날아가는 공을 따라가네요.
롯데자이언츠 응원도구 하면 없어서는 안될 것이죠. 주황 비닐봉지도 머리에 쓰고 열띤 응원도 해보았습니다.
롯데그룹 대학생 서포터즈 U-프렌즈 3기의 열정적인 응원에 힘입어 2016시즌 승승장구하는 롯데자이언츠가 되기를 응원합니다. 2016 한국프로야구 롯데자이언츠 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