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해마와 조개 모양으로 유명한 벨기에 초콜릿 ‘길리안’과 ‘파스퇴르’가 손잡고 선보인 롯데푸드 ‘길리안 초콜릿 밀크’가 편의점 출시 첫 주만에 초콜릿 밀크 컵 카테고리 판매 1위에 오르는 등 실로 인기가 대단합니다~!
지난 4월 중에 정식 발매된 ‘길리안 초콜릿 밀크’는 파스퇴르 원유에 벨기에산 초콜릿을 담은 프리미엄 초콜릿 밀크 상품으로 길리안 초콜릿 특유의 헤이즐넛 향을 담은 ‘오리지널’ 과 달콤하고 진한 ‘다크’! 2종으로 구분돼 출시되었는데요. ‘길리안 초콜릿 밀크’의 초콜릿 함량이 6.4%로 국내 초코우유 중 가장 높은 수준이라는 평을 얻고 있습니다.
또한 엄선된 프리미엄 파스퇴르 원유 50%가 포함되어 있어 원유 비중이 높은 편이며 당 함유량은 최소한으로 줄였답니다.
‘길리안 초콜릿 밀크’! 그냥 마셔도 정말 맛있지만 얼음을 넣거나 커피를 더한다면 일반 카페에서 판매하는 초콜릿 라떼처럼 색다르게 즐길 수도 있는데요. ‘길리안 초콜릿 밀크’의 맛이 궁금하시다고요?
현재 롯데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길리안 초콜릿 밀크’ 이벤트가 진행 중에 있습니다. 영상을 보신 후 파스퇴르 우유에 풍덩 빠진 길리안 초콜릿 개수를 맞혀주세요! 정답을 댓글로 남겨주시는 분들 중 총 200분을 추첨하여 ‘길리안 초콜릿 밀크’를 드릴게요.
모두 함께 길리안 초콜릿 밀크의 진한~ 달콤함을 느껴보세요!
★ 이벤트 하러가기 ▶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