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에 번쩍! 서에 번쩍! 4개월동안 롯데의 다양한 소식을 전해준 롯데그룹 대학생 서포터즈 U-프렌즈 3기 수료식이 롯데호텔서울에서 열렸습니다.
U-프렌즈 3기는 자리에 앉아 수료식 행사 시작을 기다리며 함께 모여 셀카도 찍고,
서로 함께했던 추억을 이야기 하며 웃음꽃이 끊이질 않았어요.
드디어 수료식이 시작되었고 그동안의 시간이 녹아있는 수료증을 받고 U-프렌즈 3기로 활동했던 두 친구를 만나보았는데요. 짧은 소감 한마디 들어볼까요?
Q. U-프렌즈 활동 하면서 느낀점은 무엇인가요?
U-프렌즈 3기 김보성
롯데 임직원 분들이 항상 따뜻하게 대해주셔서 좋았습니다. 학업과 병행하면서 힘든점도 있었지만 이렇게 마치고 나니 정말 뿌듯하고 보람찬 시간이었습니다.
Q. U-프렌즈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활동은 무엇인가요?
U-프렌즈 3기 지혜연
소외계층을 도와주는 착한 활동! 롯데 플레저박스가 가장 기억에 남습니다. U-프렌즈가 되었을 때 가장 하고 싶었던 활동도 롯데 플레저박스 활동이었는데요. 롯데가 이런 좋은 활동을 하고 있다는 것을 제가 직접 경험하고 많은 분들에게 알려주고 싶었습니다.
U-프렌즈 3기는 2부 행사를 기다리며 마련된 포토월에서 개성만점 포즈로 사진도 찰칵! 찍었는데요.
어때요? 모델 포스 좀 나지 않나요?
식사예절과 매너 교육도 받고 맛있는 저녁식사도 하면서 U-프렌즈 3기는 마지막 추억을 쌓았습니다.
U-프렌즈 3기 여러분! 여러분과 함께한 시간, 행복했습니다. 앞으로 함께할 롯데그룹 대학생 서포터즈 U-프렌즈 4기도 많이 기대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