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공동 롯데면세점 본점에 위치한 롯데면세점의 스타에비뉴가 한류 스타를 간접 체험할 수 있는 문화 공간으로 변신했습니다!
스타에비뉴는 최첨단 LED 기술을 접목하고 롯데면세점 모델로 활동중인 50여 명의 최정상 한류스타들의 사진과 영상을 생생하게 체험할 수 있는 최첨단 디지털 거리인데요. 오픈 이후 외국인 관광객 1,500만 명이 다녀가며 한류 대표 명소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이러한 스타에비뉴에 다양한 즐길거리들이 있다고 하는데요. 어떤 즐길거리들이 있는지 함께 알아볼까요?
스타에비뉴 즐길거리 1. 한류스타 핸드 프린팅
롯데면세점 모델인 이민호, 김수현, 이종석, 박해진, 엑소(EXO), 차승원, 최지우, 황치열, 슈퍼주니어, 투피엠(2PM), 트와이스, 이루 등의 사진과 영상, 손도장 등의 콘텐츠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데요. 만나고 싶은 한류스타 핸드프린팅 위에 손을 올리면 내 눈앞에 한류스타가 짠~ 하고 나타나 스타를 직접 만나는 기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
스타에비뉴 즐길거리 2. 한류스타 애장품 쇼케이스
스타 쇼케이스에는 롯데면세점 모델들이 실제로 착용했던 제품이 전시되어 있는데요. 디지털 LED로 진행하는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자신이 좋아하는 한류스타의 애장품도 받을 수 있습니다.
한류 문화 붐을 이끌며 관광객을 사로잡는 관광 쇼핑 메카로 자리매김 하고 있는 스타에비뉴로 오셔서 국내 최정상 한류스타들을 눈 앞에서 생생하게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