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을 사용하다 보면 일상, 여행, 사진이 스마트폰 내에 쌓이곤 합니다. 이런 사진들을 즉석 카메라 없이도 유니크한 느낌의 필름 사진으로 마음껏 뽑을 수 있는 기계가 있는데요. 바로 한국 후지필름의 ‘인스탁스 쉐어2’ 입니다. 인스탁스 쉐어2는 스마트폰으로 촬영한 사진을 미니필름으로 인화해주는 휴대용 포토프린터 인데요. 인스탁스 쉐어2를 사용하는 방법을 함께 알아볼까요?
인스탁스 쉐어2의 전원 버튼을 누른 후 스마트폰에 다운받은 인스탁스 쉐어 앱을 실행합니다. 그 후 갤러리에서 선택 버튼을 눌러 마음에 드는 사진을 선택해주세요. 미리보기 창으로 사진을 출력 전에 미리 확인할 수 있는데요. 사진의 구도, 화상조절 등 편집이 가능하기 때문에 출력 후 원했던 사진을 얻을 수 있답니다. 특히 편집 창에서는 사진에 다양한 애니메이션 및 특수 효과를 줄 수 있는 템플릿 버튼이 있어서 보다 더 재미있는 사진을 얻을 수 있어요!
앱 내에 연두색 프린트 버튼을 누르자 사진 데이터를 인스탁스 쉐어2로 전송한다는 알림창이 뜨고 10초 정도 기다리면 사진이 출력됩니다! 출력된 사진을 약 3분 정도 기다리면 필름에 색이 입혀지고 내가 원했던 완성된 사진이 완성되요.
같은 사진 두장을 출력해 친구와 함께 찍은 사진도 바로 나눠가질 수도 있고!
소중히 간직하고 싶은 순간도 바로바로 보관할 수 있는 인스탁스 쉐어2!
인스탁스 쉐어2로 함께 추억을 남기고 싶은 친구를 소환해주세요! 추첨을 통해 총3분에게 인스탁스 쉐어2를 드립니다~
★ 이벤트하러가기 ▶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