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스타일의 변화에 따라 편의점이 이색 서비스 공간으로 탈바꿈하며 많은 이들에게 편리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특히 세븐일레븐은 편의점 최초로 도시락 카페를 운영하고 있는데요. 편의점에서 도시락을 편하게 먹을 수 있고 여유있게 휴식까지 즐기며 바쁜 일상 속에서 소소한 행복을 누릴 수 있는 공간으로 사랑받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도시락 카페뿐만 아니라 상상도 하지 못했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생활 속 만능 해결사로 자리매김하고 있는데요. 모두 함께 세븐일레븐의 변신을 만나볼까요?
편의점이 카페로 변신했다? ‘세븐 카페’
세븐일레븐 커피! 맛있다고 소문이 자자하죠~ 세븐일레븐이 커피 전문점 못지않은 비주얼로 변신했습니다. 바로 ‘세븐 카페’인데요.
세븐 카페는 복층구조로 이뤄져 있으며 1층은 일반 편의점 공간으로 푸드, 음료 등 일반 상품들을 판매하고 2층은 힐링, 감성 콘셉트의 세븐 카페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단체 고객들을 위한 소파 자리는 물론이고 창가 자리에서 따스한 햇빛을 받으며 여유를 느낄 수 있으며, 각 테이블에 조명이 설치되어 있어 커피를 마시며 독서도 할 수 있어요.
커피 향만큼 아늑한 공간에서,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즐기고 싶다면 세븐 카페를 찾아주세요!
24시간 언제든지 이용 가능한 ‘세븐일레븐 미니 세탁소’
세븐일레븐이 세탁 전문 서비스 업체와 제휴를 맺고 1~2인 가구들을 위한 미니 무인 세탁소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와이셔츠, 블라우스 등 간단한 세탁물부터 집에서 관리하기 힘든 점퍼, 코트, 신발까지 총 7개 카테고리, 80개 세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세탁 가격은 와이셔츠 990원, 정장 한 벌 5,200원 등 시중 세탁소보다 최대 15% 정도 저렴한 편이며 현금이나 신용카드, 교통카드 등 다양한 결제수단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세탁 서비스 이용 방법도 매우 간단한데요. 터치스크린을 통해 세탁물 종류를 입력하고 세탁물 투입구에 세탁물을 맡긴 후 접수증을 수령하면 끝!
세탁물 수령 시에는 세탁물이 도착했다는 문자 메시지가 발송되는데요. 365일 24시간 운영하기 때문에 언제든지 편한 시간에 편의점을 방문해 세탁물을 회수하면 됩니다.
빨래를 맡겨야 하는데, 세탁소가 문을 닫은 시간이라면? 무인 세탁소가 마련된 세븐일레븐으로 오세요!
1020 여심 저격! 세븐일레븐 화장품 브랜드 ‘0720’
세븐일레븐은 편의점 업계 최초로 화장품 전문 업체와 손을 잡고 10~20대 여성을 겨냥한 맞춤형 색조 화장품 브랜드 ‘0720’을 론칭하고 판매를 시작했습니다.
브랜드 이름인 0720은 신조어 ‘ㅇㄱㄹㅇ'(이거레알의 자음)과 비슷한 형태의 숫자이자 10대 여성들이 오전 7시 20분에 등교를 위해 바쁘게 서두르는 시간을 의미하기도 하는데요.
여성의 색조 화장 필수 아이템인 틴트(8종), 팩트(3종), 아이라이너(5종), 클렌징티슈(2종), 그리고 선크림 등 총 19종으로 구성됐으며 피부 자극이 없고 촉촉한 피부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유해 성분을 최소화한 것이 특징입니다.
화장품 사러 갈 시간이 없다면? 가까운 세븐일레븐에서 화장품 쇼핑도 해보세요~
이와 같이 세븐일레븐에서는 다양한 생활서비스는 물론, 음반 구입 등 문화생활까지 즐길 수 있도록 변화하고 있는데요. 평범한 편의점은 가라! 앞으로도 무한 변신을 거듭할 세븐일레븐, 기대해 주세요!
롯데 공식 페이스북에서 진행하는 이벤트에서 친구들에게 세븐일레븐의 무한 변신 이색 서비스를 댓글로 소개해주세요! 추첨을 통해 20분들께 ‘0720 틴트’ 8종을 모두 보내드립니다~
★ 이벤트 하러 가기 ▶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