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프로야구 시즌이 시작된지 14일째! 현재 롯데자이언츠가 7승 3패로 어제 경기에 패했지만 공동 1위 자리를 지키고 있습니다. 아직 시즌 초반이지만 4년 만에 리그 선두 자리를 지키게 된 것이라 더욱 의미가 있는데요. 초반 상승세가 무서운 롯데자이언츠!
사실 개막전만 하더라도 롯데자이언츠의 상승세를 예상하지 않았다는데요. 지난겨울, 빅보이 이대호 선수를 6년 만에 팀에 복귀시키긴 했지만 황재균 선수가 미국 메이저리그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로 떠나면서 뚜렷한 전력 보강 효과를 보지 못했기 때문입니다. 또한 여기에 2년 동안 에이스 역할을 했던 조시 린드블럼 선수와의 재계약도 하지 못했죠.
하지만 이대호 선수가 팀의 구심점으로 거듭나면서 롯데자이언츠는 현재 기대 이상으로 순항 중입니다! 이대호 선수가 4번에 배치되면서 전체 타선의 무게감이 업그레이드됐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데요. 여기에 리드오프(첫번 째 타자) 전준우 선수와 외국인 타자 앤드 번즈가 맹타를 휘두르고 있는 점도 롯데자이언츠 타선이 뜨거운 이유 중 하나랍니다.
또한 마운드에서는 젊은 투수들의 활약도 무척 반갑습니다~ 박세웅 선수를 비롯하여 김원중, 박진형 선수까지 영건 선발진들이 시즌 초 호투를 펼치면서 시름을 덜게 했는데요. 또 새로 데려온 좌완 외국인 투수 닉 애디튼 선수도 좋은 활약을 펼치고 있어 이번 시즌의 기대감을 더더욱 높이고 있습니다.
시즌 초반 상승세에 힘입어 계속해서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현재 롯데그룹 페이스북에서 ‘롯데자이언츠 응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롯데자이언츠를 향한 여러분의 팬심을 보여주세요!
직관 중인 모습, TV로 경기를 시청하는 모습, 자녀와 함께 응원하는 모습 등 어떤 순간이든 OK~! 댓글로 응원 인증샷을 남겨주세요. 추첨을 통해 10분께 2017 동백 어센틱 유니폼을 보내드립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려요!
★ 롯데자이언츠 응원이벤트 하러가기 ▶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