짧은 시간 뜨거운 물로 내린 에스프레소와 달리 차가운 물에 오랫동안 우려낸 ‘콜드브루’가 새로운 여름철 인기 음료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흔히 더치커피라고 부르기도 하죠~
콜드브루는 곱게 간 원두에 차가운 물을 천천히 떨어뜨려 오랫동안 추출한 커피로 쓴 맛이 덜한데요. 짧은 시간 뜨거운 물로 내린 에스프레소나 드립커피에 비해 훨씬 깔끔하고 부드러운 풍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최근 이 콜드브루에 질소와 이산화탄소를 주입해 만든 나이트로 콜드브루(질소커피)가 인기인데요. 질소가 콜드브루에 닿으면 미세하고 풍부한 거품이 생기기 때문에 마치 흑맥주를 마시는 듯한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덕분에 커피 애호가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죠.
엔제리너스커피 역시 질소를 주입한 나이트로 콜드브루 음료를 출시했는데요. 질소를 주입하는 전용 머신 ‘나이트로 캐그’를 이용해 정통 방식으로 나이트로 콜드브루를 즐길 수 있답니다.
그럼, 엔제리너스커피에서 만날 수 있는 나이트로 콜드브루 음료들을 알려드릴게요!
첫 번재로 소개해드릴 나이트로 콜드브루는 ‘나이트로 싱글오리진 오리지널’인데요. 오렌지의 상쾌한 신맛과 초콜릿의 달콤함이 인상적인 싱글오리진 원두의 깊은 맛을 풍부한 거품으로 크리미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는 ‘나이트로 싱글오리진 헤이즐넛’입니다. 나이트로 싱글 오리진 오리지널보다 더 달콤하고 감미로운 헤이즐넛 향을 즐길 수 있기 때문에 커피의 쓴 맛이 부담인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엔제리너스커피에서는 나이트로 콜드브루 커피뿐만 아니라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최초로 ‘나이트로 티’를 맛볼 수 있는데요. 향긋하고 깊은 홍차와 허브티에서 우러나오는 독특한 향, 부드러운 목넘김이 특징이랍니다.
강력한 붉은색 색감과 새콤한 라즈베리 향이 돋보이는 허브티 ‘히비스커스 라즈베리’를 만날 수 있고요~
세계 3대 홍차로 꼽히는 달콤하고 은은한 장미향의 우바티에 상쾌한 엘더플라워를 담은 ‘우바 엘더플라워’ 나이트로 티를 맛볼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깔끔한 녹차에 달콤한 사과를 더한 ‘그린티 애플’ 나이트로 티는 엔제리너스 석촌호수 DI점에서만 만날 수 있는 시그니처 티에요!
참고로 엔제리너스커피 석촌호수 DI점은 기존에 카페만 즐길 수 있던 매장에 카페&다이닝 컨셉이 더해진 곳 인데요. 커피는 물론 파스타와 화덕피자, 다양한 베이커리 등을 한 곳에서 즐길 수 있으므로 맛있는 음식도 먹고 시원한 나이트로 콜드브루 한 잔 곁들이며 올 여름 시원하게 보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