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운 여름을 한방에 날려보낼 수 있는 곳! 바로 대한민국 최대 규모의 물놀이 시설을 갖춘 롯데워터파크입니다. 롯데워터파크는 신규 물놀이 시설과 스릴 넘치는 다양한 어트랙션으로 올여름을 책임지고 있는데요. 어떤 어트랙션들이 있는지 함께 볼까요?
국내 워터파크 최장길이 짚라인
롯데워터파크에 와이어를 이용해 공중에서 가로지르는 짚라인이 등장했습니다. 롯데워터파크의 짚라인은 389m로 국내 워터파크 짚라인 중 최장 길이를 자랑하는데요. 와이어에 몸을 맡긴 채 발아래를 내려다보면 거대한 파도가 넘실거리는 극강의 스릴을 2배로 느낄 수 있답니다.
국내 최대 크기 와일드 서핑
올여름 가장 핫한 스포츠 하면 서핑인데요. 롯데워터파크에는 국내 최대 크기의 더블형 서핑라이드가 마련되어 있어 여름 스포츠 마니아들에게 각광받고 있답니다. 동시에 2개 레인이 운영되고 있으며, 스핀과 터닝 등 다양한 서핑 기술을 자유롭게 마음껏 뽐낼 수 있습니다.
국내 최대 규모의 파도풀 자이언츠 웨이브
롯데워터파크의 상징인 야외 파도풀 자이언츠 웨이브는 폭 120m에 길이 135m로 국내 최대, 세계 3위 규모인데요. 최대 2.4m 파도에 몸을 실으면 실제 바다에서 바캉스를 만끽하는 듯한 짜릿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워터파크에서 즐기는 VR!
마지막으로 롯데워터파크의 꿀잼 포인트는 요즘 대세! 가상세계를 즐길 수 있는 VR입니다. ‘스피드 VR’은 15개의 가상 콘텐츠 중 하나를 직접 선택해 최고의 스릴을 느낄 수 있는데요.
또 대자연으로 이뤄진 가상현실 속에서 행글라이더를 타는 듯한 착각에 빠지게 만드는 익스트림 VR 콘텐츠 ‘행글라이더 VR’도 즐길 수 있답니다.
롯데워터파크에서 즐길 수 있는 스릴 만점 어트랙션을 알아보았는데요. 재미 만점 워터 어트랙션이 가득한 롯데워터파크에서 남은 여름, 무더위를 날려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