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2018/04/10

뷰티 놀이터 롭스 100호점, ‘3T’로 100배 즐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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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3월 24일에 일어난 일입니다.
젊음과 트렌드를 만끽할 수 있는 이태원 중심가에
무려 260평의 규모에 1만여 개의 상품으로
무장한 롭스(LOHB’s)가 등장했습니다.
바로 없는 게 없는 롭스 100호점입니다.
오늘은 롭스 100호점에만 있는 3T를 소개할게요.

롭스 이태원점에 들어서자 기분이 절로 좋아집니다.
화사하게 꾸며진 내부 인테리어 덕분인데요.
어쩐지 롭스에 들어서는 것만으로도
예뻐지는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이태원점에서만 볼 수 있는 3T]

본격적으로 이태원점의 자랑, ‘3T’를 만나 볼 차례입니다.
여기서 3T란, ‘Test’, ‘Teaching & Learning’, ‘Touch’를 말하죠.
말 그대로 이곳에서는 직접 테스트해 보고
배울 수 있는 것은 물론, 만져볼 수 있다는 말씀.
어떤 체험이 가능한지 이곳만의 멀티 콘텐츠를 만나 보실까요?

 

1) TEST: 맘껏 테스트해보세요, 메이크업 스튜디오

모든 제품을 직접 테스트해볼 수 있는 공간, 메이크업 스튜디오입니다.
화장하길 좋아하는 분에겐 천국과도 같은 곳일 텐데요.
색조 제품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화장대 형태로 꾸며졌습니다.
조명 시설과 각종 뷰티 도구를 비치해 편의성까지 높였답니다!
여기에선 어쩐지 예뻐질 수밖에 없을 것 같은데요.
메이크업 스튜디오, 우리 집에 데려가면 안 될까요?

 

2) Teaching & Learning: 뷰티를 배우자, 뷰티랩

이번엔 넓은 공간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뷰티랩’입니다.
전체 매장 면적의 10%에 달하는 크기를 자랑합니다.
이렇게 큰 공간은 H&B 업계에서 최초라고 하네요!
고객과의 소통을 강조하는 롭스는
이곳에서 수시로 뷰티 강좌를 열 계획입니다.
또한, 뷰투버들에게 촬영 공간으로 개방함으로써
뷰티팁을 가르치고 배울 수 있는 공간으로 활용할 예정이기도 하고요.
‘롭스 이태원점, 칭찬해!’

 

3) Touch: 도움이 필요할 땐 눌러주세요! ‘도와종’

점원의 도움을 받고 싶다면
눈치 보지 말고 호출벨인 ‘도와종’을 누르세요!
벨을 가볍게 터치하면 즉시 직원의 도움을 받을 수 있답니다.
‘도와종’은 요즘 유통사에서 다양하게 적용되고 있는
언택트(Un-tact) 마케팅의 일환이라고 하는데요.
필요할 때만 도움을 받을 수 있어,
더욱 편안한 쇼핑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지니죠.
* 언택트(Un-tact) 마케팅: 사람과의 접촉을 최소화하는 비대면 형태의 마케팅 기법

 

+ 보너스) 웃고 기부하세요

웃는 것만으로도 기부가 된다고 하면 믿기세요?
롭스 이태원점에서는 가능한 일입니다.
참여형 CSR 기기 ‘스마일 포인트’를 통해서 말이죠.
기기에 휴대전화 번호를 입력한 후 환하게 웃어 보세요.
롭스가 시각 장애인을 위해 L.Point 50P를 기부합니다!
이 밖에도 앱을 통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옴니 이벤트도 진행 중이라고 하니, 들러서 참여해 보세요. 
롭스 덕분에 웃을 일이 하나 더 늘었네요.

 

‘뭘 좋아할지 몰라 다 준비했어~’

이 밖에도 롭스 이태원점에는 볼 거리가 많습니다.
큰 매장 규모만큼이나 많은 상품을 만나볼 수 있는데요.
과연 얼마나 되는지 궁금해서 물어보니 1만여 가지나 된다고 하네요.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하고도 남을 정도!

이태원점은 특별히 색조 제품에 집중하고 있는 듯했어요.
흔히 만나볼 수 없는 브랜드가 곳곳에 채워져 있어 반가웠죠.
10대가 특히 선호하는 SNS 이슈 브랜드를 시작으로
20대~30대가 많이 찾는 ‘달팡’, ‘랩시리즈’ 등 백화점 입점 브랜드까지.
어디 그뿐인가요? 미국 인기 직구 브랜드 ‘이엘에프(ELF)’와
국내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에게 인기가 높은 ‘피카소’까지 만나 볼 수 있다는 사실!

심지어 오픈 기념으로 특별히 진행되고 있는
이벤트의 상품도 색조 제품이었답니다!

또한, 외국인들의 접근이 높은 이태원점이라
외국인과 반려동물 가정을 고려한 상품과 함께
실속파들을 위한 아울렛도 마련됐습니다.

매장에는 외국인들이 좋아할 컵밥, 죽, 수프와 같은
간편식과 함께 김, 전통 과자 등 관광 기념품을 만날 수 있는데요.
상온 음료 코너를 마련해 차가운 음료를 꺼리는
일부 외국인들의 기호까지도 세심하게 고려했죠.
또한, 요즘 트렌드에 따라 반려동물 관련 상품,
건강즙과 같은 이너 뷰티 상품 등도 구매할 수 있답니다.

100호점과 함께하는 롭스의 비상!

롭스는 2013년 홍대에 1호점을 선보인 이래,
2014년 30호점, 2015년 53호점, 2016년 87호점,
2017년 96호점으로 꾸준히 매장을 늘려 왔습니다.
일상 속 친근한 H&B스토어 브랜드로서 자리매김해 온 것인데요.
사실, 롭스는 초창기부터 해외 직구 제품이나
SNS 이슈 상품을 발 빠르게 들여온 것으로 유명해요.
그로 인해 10~20대 젊은 고객층에게 강하게 어필했죠.
어디 그뿐인가요? 새롭고 톡톡 튀는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다양한 프로모션과 VIP 초청 파티 등
대규모 행사를 진행하며 브랜드를 지속해서 알리기도 했고요.

많은 이들의 축하 속에 성공적으로 오픈한 롭스 이태원점!
이번 100호점 오픈으로 롭스는 전성기를 맞이할 거 같네요.

지금까지 팔색조 매력을 뽐내는 롭스 이태원점을 만나 보셨습니다.
봄기운 만연한 요즘, 기분 전환도 하고 예뻐지고 싶다면
롭스 이태원점에 들러 보세요. 이곳에선 모든 게 가능하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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