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에서 2018 크리스마스 분위기 느낄 수 있는 곳 추천!
가장 빛나는 백화점 크리스마스 대형 트리와 달콤하고 사랑스러운 크리스마스 장식이 있습니다.
반짝반짝 빛나서 사진 찍기 좋은 장소와 사진 잘 나오는 팁을 지금 선물합니다!
백화점 크리스마스 트리 1위 ‘롯데백화점 본점 시그니처 트리’
크리스마스트리 속에 들어가 본 적 있나요?
롯데백화점 본점에 설치된 23m 높이의 시그니처 트리 안으로 걸어 들어가 보세요.
초록색 선물상자처럼 꾸며진 문을 지나면,
올해로 탄생 90주년을 맞은 미키마우스가 반갑게 맞아주는데요.
미키 포토부스, 네온조명 아트월에서 미키와 함께 사진을 찍어보세요!
밤에는 다채로운 미키의 모습이 나타나는 조명 그래픽도 보실 수 있답니다.
시그니처 트리는 롯데백화점 신관과 롯데호텔 사이 코스모너지 광장에 있어요.
트리 외에도 다양한 미키 장식이 곳곳에 숨어 있으니 찾아보세요~ 🙂
롯데월드몰 사진 찍기 좋은 곳 ‘롯데월드몰 하늘꽃길’
<겨울왕국> 속 엘사가 거닐었을 것만 같은 이 계단은 롯데월드몰 5층과 6층 사이에 있는 ‘하늘꽃길’입니다.
눈 쌓인 식물과 크리스털 볼이 터널처럼 계단 위를 감싸고 있는데요.
핑크와 민트로 번갈아 빛나는 조명을 따라 계단을 천천히 걸으면, 동화 속 주인공이 된 것만 같답니다.
다리가 길게 나오는 전신샷을 찍으려면, 계단을 올라가다가 멈추는 포즈로!
분위기 그윽한 상반신 사진을 원한다면, 배경으로 예쁜 장식이 모두 보이도록 계단을 내려오다가 찍어보세요.
엘사보다 예쁜 프사 만드시길 바랍니다!
잠실 데이트 코스 ‘롯데월드몰 루미나리에 터널’
롯데월드몰과 에비뉴엘 사이 아레나 광장에 가면,
35만 여 개의 크리스털이 반짝이는 루미나리에 터널을 만날 수 있어요.
주변이 어두울수록 더 아름답게 빛나니 저녁 식사 후에 산책 삼아 천천히 걸어보길 추천합니다.
터널 입구에서 서너 발자국 들어간 뒤, 측면에서 비스듬히 구도를 잡으면
불빛이 더 촘촘하게 나와서 화려한 사진을 얻을 수 있어요!
인물에 초점을 맞추고 촬영해보세요. 따뜻한 조명이 방울방울 맺힌 금빛 결과물이 나온답니다.
광장 주변 2천 여 개의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이 반짝이는 대형 트리와 눈사람도 만나보세요!
롯데월드 크리스마스 미라클의 ‘롯데월드 산타 빅로티’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곳! 바로 롯데월드입니다.
‘미라클 빌리지’로 변한 롯데월드에는 지금 로맨틱한 캐럴이 울려 퍼지고, 사방이 반짝반짝 빛나고 있어요.
어드벤처에 입장하면 가장 먼저 산타로 변신한 빅사이즈 로티를 만날 수 있는데요.
회전목마가 함께 나오도록 구도를 잡으면, 훨씬 동화 같은 풍경을 얻을 수 있답니다.
산타 빅로티와 함께 사진을 찍고 왼쪽으로 조금 걸으면 ‘로티의 미라클 오두막’에 도착해요.
따스한 느낌의 통나무집 앞에 소복하게 쌓인 눈, 아기자기한 크리스마스트리와 눈사람 장식도 놓치지 마세요.
수천 개의 LED 전구로 빛나는 매직아일랜드 ‘미라클 캐슬’을 배경으로 사랑하는 사람과 마법 같은 사진도 남겨보세요!
롯데월드에서 크리스마스 인생샷을 ‘롯데월드 그럴싸진관’
무려 64만 명이 방문한 셀프 스튜디오 ‘롯데월드 그럴싸진관’도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새롭게 단장했습니다.
초록색과 빨간색이 조화로운 파티룸, 눈꽃 배경, 산타 모자를 쓴 도넛 배경에서 예쁜 사진을 남겨보세요.
12월에 태어난 분들은 크리스마스의 기적을 만나러 롯데월드에 꼭 오세요!
동반 1인까지 종합이용권 50% 할인을 받을 수 있거든요.
오늘 소개한 곳에서 소중한 사람과 예쁜 사진도 남기고, 빛나는 크리스마스 추억도 선물하세요.
모두 메리 크리스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