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RY 2023/03/14

롯데그룹은 유튜브도 잘해! MZ세대 칭찬받은 롯데 유튜브 채널 모음

  • 페이스북 아이콘
  • 트위터 아이콘
  • 카카오스토리 아이콘
  • 밴드 아이콘
  • url 아이콘
  • 닫기 아이콘
공유하기 아이콘

안녕하세요!

브랜드를 알리기 위해 유튜브 채널이 필수일 정도로
많은 기업이 유튜브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롯데그룹은 ‘유튜브 맛집’이라고 불릴 정도로
소비자 맞춤 운영을 하고 있어 화제인데요.

MZ세대 칭찬을 받은 롯데그룹 유튜브 채널,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알고리즘 선택 받고 콘텐츠 보기 시작한 이후
구독, 알림 설정, 좋아요까지 자연스럽게 하게 된
롯데 유튜브 채널들, 지금 바로 만나보시죠!

내내스튜디오 바로가기

소비자 니즈와 취향을 저격한 채널,
롯데홈쇼핑 <내내스튜디오>

롯데홈쇼핑 내내스튜디오 채널은 론칭 일주일 만에
조회수 20만 회 이상 기록할 정도로 화제를 모았어요.

제품 판매와 예능을 결합한 숏폼 콘텐츠는 물론,
소비자 니즈와 취향을 연계한
커머스 콘텐츠가 인기라고 하는데요.

편의점 꿀조합 아이템 추천, 상품 리뷰 등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콘텐츠를 선보여
소비자의 자연스러운 유입은 물론,
지갑까지 활짝 열게 했다고 하니 대단하죠?

오케롯캐 바로가기

MZ세대가 원하는 콘텐츠를 잘 아는 채널,
롯데건설 <오케롯캐>

롯데건설 오케롯캐 채널은
주거, 부동산, 재테크, 경제, 문화 등
여러 분야 스토리텔링으로
‘정보 미슐랭’으로 불리고 있어요.

특히 테이블 토크, 웹 예능, 아트필름, 뮤직비디오 등
다양한 형태의 콘텐츠를 선보이기도 했고,
개그맨 이창호, 스우파 우승팀 댄서 홀리뱅,
가수 이무진 등과의 협업도 주목받았어요.

다채로운 콘텐츠로
MZ세대의 마음을 움직인 덕분일까요?
유튜브 채널 중 최단기간 구독자 10만 명을 넘어
현재 20만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채널이라고 해요.

버거가게 바로가기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잘 녹여낸 채널,
롯데리아 <버거가게>

롯데리아 버거가게 채널은
최근 많은 소비자로부터
“SNS 모니터링을 잘했다”며 극찬받았는데요.

바로 제품과 어울리는 인물을
모델로 섭외해 제작한 광고 콘텐츠가
Z세대 사이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기 때문이에요.

게다가 일상에서 사용하기 좋은 폰트, 스티커 등
디지털 굿즈를 무료로 배포해
많은 소비자의 관심을 받았는데요.

덕분에 소비자와의 접점도 확대되고,
소비자의 브랜드에 관한 관심도 높아졌다고 해요.

스위트TV 바로가기

1839세대 맞춤 콘텐츠가 쏟아지는 채널,
롯데제과 <스위트TV>

롯데제과 스위트TV 채널은
매달 제품별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하고 있어요.

소비자가 알고 싶어 하거나
궁금해하는 정보를 먼저 보여주며,
소비자가 브랜드를 알아가도록 어필하고 있는데요.

자체 콘텐츠부터 광고 콘텐츠,
인플루언서 협업 콘텐츠까지 모두 빠짐없이 재밌어
‘1839 취향 저격 채널’로 소문났다고 해요.

복세편세 바로가기

일상에서 공감대 형성을 유도하는 채널,
세븐일레븐 <복세편세>

세븐일레븐 복세편세 채널은
소비자들이 일상에서 공감할 수 있는
소재를 콘텐츠로 활용하고 있는데요.

편의점 상품과 관련된
다양한 에피소드를 선보이며,
소비자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고 있어요.

특히 특이한 맛이나 비주얼의 상품,
계절 한정판 제품 등 트렌드 맞춤 콘텐츠를 제공해
Z세대 취향을 정확히 저격했다고 해요.

롯데지주 바로가기

소비자와 가까운 곳에서
소통, 공감, 공유하는
롯데그룹 유튜브 채널!

앞으로 선보일 트렌디한 콘텐츠와
다양한 에피소드도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오늘을 새롭게, 내일을 이롭게
롯데

목록 공유
  • 페이스북 아이콘
  • 트위터 아이콘
  • 카카오스토리 아이콘
  • 밴드 아이콘
  • url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