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에도 이어지는
칼로리&당 ZERO시대!
맛과 건강을 동시에 챙기는
요즘 트렌드에 맞추어
롯데에서 다양한 제로 신제품이
출시 되었다고 하는데요,
어떤 제품이 새롭게
출시되었는지 함께 알아봐요!
상큼함&청량감 UP↑
칠성사이다 제로 그린플럼
감미료 알룰로스를 추가한
단맛을 보완한 칠성사이다 제로에
상큼한 매실 향을 더해
차별화된 맛은 물론!
더 상큼하고 청량해진
사이다 제로를 만나볼 수 있어요!
칼로리&카페인 부담 DOWN↓
펩시 제로슈거 제로카페인
칼로리 걱정 NO!
카페인 걱정 NO!
산뜻한 라임 향과 짜릿한 탄산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칼로리와 카페인만
쏘~옥 빼서 돌아왔답니다!
극장의 대표 간식도 제로로 즐기자!
롯데시네마 제로 팝콘
설탕을 첨가하지 않은 무가당 트렌드에 발맞춰
롯데시네마가 야심차게 준비한 제로 팝콘!
팝콘의 단 맛을 내는 설탕 대신 대체 감미료를 사용해
달달한 맛과 향을 최대한 유지하고
바삭한 식감을 그대로 구현했답니다!
🔎 제로 팝콘 정보
판매 장소 : 롯데시네마 스위트샵
가격 : 단품 4900원
제로콤보(제로팝콘 2개&제로콜라 2개) 1만3000원
제로팝콘 구매 관련 자세한 내용은
롯데시네마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 해 주세요!
무설탕 디저트 브랜드 제로(ZERO) 신제품
‘제로 레몬민트 캔디&페퍼민트 캔디
제로 레몬민트 캔디는
자일리톨 함량 99%로,
레몬과 민트의 산뜻한 조화가
자극적이지 않은 상큼함과
달콤한 풍미를 자아내고 있고요!
제로 페퍼민트 캔디는
자일리톨 98% 함유해
입 안에 자연스러운 청량감과
과하지 않은 쿨링감을 선사한답니다!
유성탄산음료 절대강자 밀키스의 새로운 맛
밀키스 제로 딸기&바나나
소비자 선호도 조사를 바탕으로 개발된
밀키스 제로 딸기&바나나
밀키스 고유의 부드러운 우유 풍미와
어울리는 딸기향 베이스에
바나나향을 가볍게 더했답니다!
앞에서 소개한
다양한 제로 신제품과 함께
건강 관리의 즐거움과 먹는 즐거움을
동시에 느껴보세요!
오늘을 새롭게, 내일을 이롭게
롯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