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13일, 경기도 이천에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이 문을 열었습니다. 롯데백화점이 운영하는 10번째 아울렛이자 3번째 프리미엄 아울렛인데요. 서울(강남)에서 1시간, 교외형 아울렛으로는 가장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합니다. ‘아시아 최대 영업면적과 최다 브랜드 입점’으로 개장 전부터 화제를 모았던 이천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은 기존 아울렛에서는 만날 수 없었던 브랜드가 대거 신규 입점해 쇼핑의 즐거움을 더해주고 있죠. 볼거리, 먹을거리, 즐길 거리가 풍성한 이천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지금 만나보실래요?
서울 강남에서 1시간 거리, 최고의 접근성 확보!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이 자리한 이천은 서울에서 자동차로 1시간 거리. 제1 중부고속도로와 영동고속도로를 이용해 가볍게 쇼핑가기 좋은 위치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유네스코가 선정한 ‘창의 도시’ 이천은 도자기로 유명한데요. 이런 지역적 특색을 살려 청자동과 백자동, 두 개의 건물을 유기적으로 구성했고, 그 안에 쇼핑 공간과 엔터테인먼트 공간을 조화시킨 매력적인 프리미엄 아울렛입니다. 당일 여행지로도 손색없는 이곳을 롯데는 단순한 쇼핑 공간을 넘어, 외국인 고객까지 유치할 수 있는 세계적인 관광명소로 키워나갈 계획입니다.
기존 아울렛과 차별되는 프리미엄 가치 Best 3
롯데가 심혈을 기울여 오픈한 프리미엄 아울렛인 만큼, 이천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은 고객이 만족스럽게 쇼핑할 수 있는 최적의 환경을 자랑합니다.
프리미엄 가치 1. 아시아 최대 규모의 영업면적 – 쾌적한 쇼핑 환경 구현
이천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은 총면적 184,000제곱미터에, 영업면적만도 53,000제곱미터에 달합니다. 국내는 물론, 아시아의 프리미엄 아울렛 중에서도 가장 큰 규모입니다. 지금까지는 일본 고텐바 프리미엄 아울렛이 44,600제곱미터로 가장 큰 영업면적을 지니고 있었지만, 이천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은 그보다 8,400제곱미터 가량 더 큰 규모죠.
프리미엄 가치 2. 아시아 최다 브랜드 – 세계 최초 ‘휘슬러’ 입점
가장 넓은 영업면적을 가지고 있는 만큼 입점 브랜드 수 또한 남다릅니다. 에트로, 폴스미스, 코치, 질샌더 등 해외 유명브랜드는 물론, 국내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메트로시티, 루이까또즈, 탠디, 미샤, 구호, 폴로, 빈폴, 나이키, 아디다스 등 인기 브랜드 353개가 입점해 있는데요. 아시아의 프리미엄 아울렛 중 입점 브랜드 수가 가장 많습니다. 에트로, 콜롬보 노블파이버, 바이네르, 사만사타바사, 블루독, 파타고니아, 나파피리, 템퍼 등 31개 브랜드는 국내 최초로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첫선을 보이고요. 독일 프리미엄 주방 식기 브랜드인 ‘휘슬러’는 세계 최초로 아울렛에 입점한 사례라 더욱 눈길이 갑니다.
프리미엄 가치 3. 쇼핑의 질을 높이는 전문관 시스템 강화
이천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의 특징은 다양한 브랜드의 인기 품목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전문관’ 시스템이 강화되었다는 점인데요. 탠디, 미소페, 바이네르 등 21개 인기 구두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는 구두전문관 ‘슈 앤 슈 플러스(Shoe&shoe+)’, 주방·식기 전문관 ‘테이블 웨어 콜렉션(Tableware Collection)’, 아동·유아 전문관 ‘키즈몰’, 란제리 전문관 등이 쇼핑을 더욱 즐겁게 만들어줍니다.
풍성한 볼거리, 맛난 먹을거리, 흥미 가득한 즐길 거리
이천의 특징을 살린 매력적인 공간 디자인 | 두 개의 건물 이름을 ‘청자동’, ‘백자동’으로 지었을 정도로, 이천의 특산물이자 문화유산인 ‘도자기’는 공간 디자인의 중요한 모티브로 쓰였는데요. 도자기의 아름다운 곡선과 형상이 건물 외관과 매장 인테리어에 적절히 활용되어 눈길을 끕니다.
풍성한 고객 참여형 이벤트 | 이천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에는 가족단위 고객을 위한 체험형 이벤트가 상시 운영됩니다.
이천 도자기관과 향토 특산물관 | 백자동 3층에는 대한민국 도자기 명장들의 작품과 이천시의 공방 자기 300여 점을 만나볼 수 있는 ‘이천 도자기관’도 마련되어 있어요. 쌀로 유명한 이천답게 백자동 1층의 ‘이천 임금님표 향토 특산물관’에서는 쌀을 비롯해, 이천에서 생산된 900여 가지의 특산물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신나는 레저 스포츠 체험존 | 겨울을 맞아 3대 동계 스포츠인 ‘루지썰매’, ‘스노보드’, ‘아이스하키 체험존’이 운영됩니다. 이 외에도 밴드 연주, 캐릭터 퍼레이드, 마임 공연 등이 매장 곳곳에서 펼쳐집니다.
다양한 먹을거리 | 밀빛초계국수, 스시인스시(수제 초밥), 글램핑(미국식 정통 레스토랑) 등 식음료 매장도 45개 입점해 있습니다.
롯데가 자신 있게 선보이는 이천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가족 주말 나들이, 기분전환 쇼핑, 알뜰족들의 쇼핑 명소가 될 것이라 예상되는데요. 이천시가 추진하고 있는 호텔, 드라마세트장 등이 조성되면, 세계가 주목하는 관광지로도 손색이 없을 것 같습니다. 이번 주말, 즐거움이 가득한 이천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