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는 시즌에 따라 색다른 퍼레이드를 진행하고 있는 것 아시죠?
봄에는 마스크 페스티벌, 여름은 리우 삼바 카니발, 가을에는 할로윈 파티, 얼마 전까지는 크리스마스 축제 퍼레이드가 펼쳐져 어린이와 가족들에게 큰 기쁨을 주고 있습니다. 퍼레이드에는 고객이 참여하는 행사도 있어서, 가족의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주기도 하고요.
올봄에는 마스크 페스티벌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3월 1일부터 4월 28일까지 열리는 가면축제 고객 참여 행사는 어린이를 대상으로 한 ‘어린이 스타’, 온 가족이 함께 가면을 쓰고 퍼레이드의 주인공이 되는 ‘마스크 패밀리 스타’가 준비되어 있고, 3월 15일부터는 명작 동화 이상한 나라 앨리스와 함께 떠나는 신나는동화 체험 퍼레이드가 시작된답니다.
지금부터 Pleasure with You, LOTTE의 ‘Pleasure Socialer’로 참가하고 있는 블로거 Bruce 님이 가족과 참여해 재미난 추억을 만든 롯데월드 퍼레이드 참가기를 보실까요!
애들이 어릴 때는 놀이기구 탈 만한 나이도 안되고 사실 놀이공원에 가더라도 입장료만큼 즐기기가 쉽지 않았다는 생각이 있었는데, 이제 좀 크더니 연간이용권을 다 구매하더라구요. 친구들끼리, 또 그네들 엄마들끼리 뭉쳐서 다들 롯데월드 연간이용권을 사서는 틈나는대로 놀러 가고 있답니다.
롯데월드에서 놀다보면 꼭 마주하게 되는 ‘퍼레이드’가 있죠. 그런데 그 퍼레이드에 고객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다는 거 아시나요? 저는 최근에서야 그걸 알게 되었답니다. 저희 딸이 롯데월드 퍼레이드에 참여를 했거든요.
아이가 퍼레이드나 각종 쇼에 맞는 나이가 되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어요. 롯데월드 홈페이지에 가면 참여 신청을 할 수 있으니 한번 도전해보시기 바랍니다.
고객 참여 신청하는 곳 > http://www.lotteworld.com/02_Ent/Event_Now_View.asp?Mn=9912&iIDX=2234
놀이 동산을 찾는 아이들의 마음은 이미 봄이 겠지요? ^^ 롯데월드 퍼레이드에 신청해 당첨되었다고 하니 딸아이가 얼마나 좋아하던지, 며칠동안 자기는 어떤 분장을 하게 될까, 퍼레이드를 하면 어떤 포즈를 취할까 매일같이 얘기하더라고요. ^^ 그런 모습을 보니 신청하길 잘했다 싶더군요. 그런 설렘을 모아 모아 가슴에 한가득 안은 딸아이와 친구들을 데리고 퍼레이드에 참여키로 한 날 롯데월드로 향했습니다.
퍼레이드 시작 약 1시간 반 정도 전, 롯데월드 무대와 바이킹 사이에서 퍼레이드 담당자 안내를 받고 백스테이지로 갔습니다. 먼저 분장을 하기 위해서죠. 퍼레이드 역할에 맞는 옷을 갈아입고 분장을 시작합니다. 퍼레이드를 위해 색조 화장을 하고 나온 딸아이가 어색하기도 했지만 아주 잘 어울린다고, 니가 제일 예쁘다는 멘트도 잊지 않고 기분을 한껏 띄워 줘봅니다.
평소 아빠 없이는 화장실도 혼자 못 가는 겁쟁이가 분장하고는 이제 아빠랑 헤어져서 낯선 사람들과 함께 퍼레이드 들어간다고 하는데 전혀 겁을 안내네요. 안내하는 언니들에게 어느 지점에서 딸과 다시 만날 수 있다는 얘기를 듣고 헤어졌습니다. 이렇게 조금이라도 떨어지는 시간 동안 아이들이 더 성장하는 거겠죠? ^^
잠시 후 페레이드 시작을 알리는 안내방송이 나오자 본격적으로 여기저기 많은 인파가 둘러앉아 퍼레이드를 기다립니다.
흥겨운 춤과 함께 신나는 퍼레이드가 시작됩니다. 오랜만에 동심으로 돌아가 저도 마음껏 즐거움을 느끼기 시작합니다. 퍼레이드는 비단 꼬마들만을 위한 볼거리는 아니라죠. 신나게 구경하다 하마터면 딸아이가 어디에 있는지 찾는 걸 까먹을 뻔 했습니다. ^^;
퍼레이드 열을 따라 전부 다 카메라를 꺼내 들고 있는데 거의 90% 정도는 스마트폰이더군요. 화질이나 이런 것보다 역시 중요한 것은 추억과 재미이겠죠. 그런 것들을 담을 수 있다는 것, 그것도 쉽고 편리하게 담고 금방 가족들과 공유할 수 있다는 점이 스마트폰과 같은 기기를 더 값지게 하는 듯합니다.
이렇게 퍼레이드 차량에는 이날의 주인공인 어린이들이 타고 있어요. 대기실에서 이쁘장~하게 앉아있던 작은 숙녀 아가씨가 돼지와 함께 마차에 타고 있네요.
아빠랑 친구들이 어디에 있나 두리번거리며 찾을 거라는 기대와는 달리, 이미 그녀는 공주로 완벽하게 빙의 완료 되어 도도한 자세로 구경하는 백성에게 선물을 하사해줍니다.
퍼레이드하는 삐에로와 함께 춤도 곧잘 춥니다. 백스테이지에 있을 때 그새 익혔는지 잘 따라 하더군요. 소녀시대 춤으로 다져진 실력이 나옵니다. ^^ 평소 꿈꾸던 공주가 되어서 인지 얼굴에 미소가 떠나질 않네요
이렇게 퍼레이드는 롯데월드 실내를 한 바퀴 도는 것으로 참여는 끝이 납니다. 무엇보다도 평소 가지기 힘든 기분과 즐거움을 딸아이에게 선물할 수 있었다는 점이 뜻깊었어요. (아들은 왕자 분장을 합니다) 그냥 줄 서서 놀이기구만 타는 것이 아니라, 롯데월드에서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할 기회겠더라고요. 저 또한 딸아이 친구들 앞에서 멋진 아빠로 점수 좀 크게 딴 주말이었죠 ^^
소개해드린 고객 참여 신청 링크를 보시면 매번 참여할 수 있는 행사가 다양하게 소개되고 있으니 도전해 보세요. 또한 2013년 1월 “벨루가 토크쇼”를 시작으로 3월에는 “4D 슈팅 씨어터”, 6월에는 “열기구 여행”과 “자이로 스핀”, 7월 “드래곤 GOGO와일드” 라는 신규 시설물 오픈이 예정 되어 있으니 다양한 프로그램과 시설물을 꼭 한번 체험해 보세요 🙂
by Bru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