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운 겨울이 가고 봄이라는 반가운 손님이 찾아왔습니다. 거리 곳곳엔 나뭇가지에 돋아난 새싹, 꽃망울이 진 목련 등에서 봄 소식이 들려오는데요. 롯데에도 봄 소식처럼 반가운 소식이 있습니다. 바로 신제품과 서비스 소식입니다. 롯데리아의 한우 불고기 주니어부터 롯데월드 어드벤처의 마스크 페스티벌까지 새로운 소식을 지금 L군이 들려드리겠습니다.
롯데리아, 한우 불고기 주니어 출시
롯데리아는 한우 불고기 버거의 가격 및 사이즈 부담을 줄인 ‘한우 불고기 주니어’를 출시했습니다. ‘한우 불고기 주니어’는 고객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합리적인 가격의 스몰 사이즈로 구성했는데요. 단품 및 세트와는 별도로 한우 불고기 주니어, 새우버거, 치즈스틱, 양념감자, 레몬에이드, 콜라와 롯데리아 브랜드 통합 쿠폰북을 증정하는 한우 주니어 팩도 함께 출시했습니다. 한우 불고기 주니어 출시로 롯데리아가 고객들에게 한층 더 가까이 다가갈 것으로 기대됩니다.
코리아세븐, 세븐일레븐 ‘한정식 도시락’ 출시
세븐일레븐이 한국인이 선호하는 한식 메뉴로 이루어진 ‘한정식 도시락’을 출시했습니다. 한정식 도시락은 오곡밥, 소불고기, 두부전, 호박전, 오미산적과 각종 나물로 구성돼 맛과 영양이 가득한 건강 도시락입니다. 현재 세븐일레븐에서 판매하는 도시락 상품 중 최대 중량으로 든든한 한 끼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롯데홈쇼핑, 롯데아이몰 롯데피트인 코너 신설
롯데홈쇼핑은 롯데피트인 동대문점과 제휴해 인터넷쇼핑몰 롯데아이몰에 롯데피트인 코너를 신설하고, 패션, 스포츠슈즈, 액세서리 등 약 3천여 개의 신규 상품 판매를 시작했습니다. 롯데아이몰은 개성 넘치는 디자인과 가격 대비 우수한 품질의 신예 브랜드를 앞세운 롯데피트인 상품 입점을 통해 다양함과 참신함을 추구하는 젊은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계획입니다.
롯데닷컴, 19회 가구 & 침구 박람회 진행
롯데닷컴은 2월 18일부터 3월 31일까지 다양한 봄철 가구와 침구를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19회 S/S 가구 & 침구 박람회’를 온라인에서 진행 중입니다. 롯데닷컴 서포터즈의 생생한 체험 후기를 확인할 수 있는 이번 박람회에선 가구・침구상품 구매고객 중 상품 추천 게시글을 작성해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백 명에게 모바일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합니다.
롯데호텔, 롯데호텔서울 2014 가족 모임 프로모션
롯데호텔서울은 3월 6일부터 올해 말까지 가족 모임을 하는 고객에게 상품을 드리는 가족 모임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이번 가족 모임 프로모션은 행사인원에 따라 케이크, 빔 프로젝트, 액자 등을 무료로 제공하며, 연 2회 추첨을 통해 ‘라세느’ 이용권과 와인 세트를 비롯한 푸짐한 상품을 드립니다.
롯데면세점, 2014 모델 라인업 발표
롯데면세점은 이민호, 박신혜, EXO, 이루가 새롭게 합류한 2014 모델 라인업을 발표했습니다. 기존에 장근석, 김현중, 최지우, 슈퍼주니어, 2PM 등이 모델로 활동했던 롯데면세점은 이들의 합류로 국내 최대인 총 9팀, 33명의 롯데면세점 패밀리를 구성하게 됐습니다. 롯데면세점은 이번 모델 라인업 강화를 통해 중국과 동남아 관광객 유치를 더욱 확대하고 고객들에게 롯데면세점 뮤직비디오 2탄 ‘You’re so beautiful’과 단편 영화 등 다양한 문화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마스크 페스티벌’ 오픈
오는 3월 14일부터 6월 1일까지 롯드월드 어드벤처에서 봄 시즌 축제 ‘마스크 페스티벌’을 진행합니다. 환상적인 베니스 가면 축제와 동화 속 주인공들이 어우러 펼치는 ‘판타지 마스크 퍼레이드’에선 1백여 명의 배우들이 익살스러운 가면을 쓰고 화려한 퍼포먼스로 봄을 알릴 예정입니다. 이외에도 ‘신비의 가면 동화나라’, ‘로티스 마스크 트램카’ 등 다양한 공연이 펼쳐집니다. 한편,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3월 한 달간 경품으로 ‘폭스바겐 더 비틀’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롯데호텔부산, ‘라세느’ & ‘더라운지’ 2주년 행사 개최
롯데호텔부산은 3월 27일과 28일 ‘라세느’와 ‘더라운지’의 리뉴얼 오픈 2주년을 맞아 봄맞이 파티를 겸한 기념행사를 합니다. ‘라세느’에선 27일 올해의 신메뉴 개시와 함께 스파클링, 화이트・레드 와인 3종을 무제한 서비스하며, 가격은 1인 15만 원(이하 세금 봉사료 포함)입니다. 또한, ‘더라운지’에선 28일 조니 워커 블랙 라벨 500ml 1병 및 안주 5종과 칵테일 3종, 와인 2종, 생맥주 1종을 무제한으로 제공하며, 가격은 1인당 9만 8천 원입니다.
롯데제이티비, 여행 상품 브랜드 ‘롯데홀리데이’ 론칭
롯데제이티비는 여행 상품 신규 브랜드 ‘롯데홀리데이(LOTTE HOLIDAY)‘를 론칭했습니다. 사내 공모전을 통해 선정된 신규 브랜드 ‘롯데홀리데이’에는 고객에게 완벽한 휴가를 선사하겠다는 롯데제이티비의 다짐과 포부가 담겨있습니다.
한국후지필름, 화이트데이 이벤트 실시
한국후지필름은 2월 18일부터 3월 16일까지 입학 시즌과 화이트데이를 맞아 인스탁스 구매 고객을 위한 정품 등록 이벤트와 ‘인스탁스 미니 8’, ‘인스탁스 미니 25’의 특별 패키지 할인 판매를 실시합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한국후지필름은 정품 등록 고객에게 경품을 증정하고 인스탁스 카메라 1대와 인스탁스 디자인 미니필름 1팩, 하트 모양의 커플 다이어리가 담긴 ‘인스탁스 러브레터 패키지’를 20% 할인 판매합니다.
롯데푸드, 페이스북 ‘낭만식객’ 오픈
롯데푸드가 최근 페이스북 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했습니다. 이번 페이스북 페이지 리뉴얼 오픈은 기존 롯데햄 페이스북을 확대 개편한 것으로 ‘일만 가지 맛의 즐거움을 아는 사람들, 낭만식객’이라는 이름으로 운영됩니다. 개편된 페이스북에선 기존 롯데햄의 제품과 롯데푸드의 다양한 정보, 이벤트가 제공될 예정입니다.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이코노믹 잉크’ 신제품 2종 출시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은 대용량 잉크 탑재에 저렴한 유지비를 자랑하는 알뜰형 잉크젯 복합기 ‘이코노믹 잉크’ 신제품 E409, E569를 출시했습니다. E409는 리필보다 저렴한 정품 잉크를 장착하고 자동문서 보정 스캔 기능 및 보안 기능을 탑재했으며, E569는 8백 매 대용량 출력에 와이파이까지 가능한 고성능 올인원 이코노믹 프린터로 하이브리드 잉크 시스템을 탑재해 고품질 인쇄가 가능합니다.
롯데주류, 18도 ‘처음처럼’ 출시
부드러운 소주 ‘처음처럼’이 더 부드러워졌습니다. 롯데주류는 최근 소비자 조사에서 순한 소주를 원하는 고객의 의견을 받아 기존 19도인 ‘처음처럼’의 알코올 도수를 1도 낮췄는데요. 이는 ‘처음처럼’의 알코올 도수를 19도로 내린 지 7년 만에 18도로 선보인 것입니다.
산뜻한 봄을 맞아 롯데에서 출시한 새로운 제품과 서비스, 잘 보셨나요? 앞으로도 더 새롭고 즐거운 소식으로 여러분을 찾아뵙겠습니다. 많이 기대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