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임직원과 개그맨, 그리고 롯데 소셜팬이 직접 롯데의 소식을 생생하게 전하고, 새로운 신제품도 체험해보는 롯데 플레저 뉴스! 지난 2월, 첫 번째 플레저 뉴스에 이어 이번에도 다양한 소식들로 플레저 뉴스 2회를 준비했다는 데요. 새로 오픈한 롭스(LOHB’s) 가로수길점에서의 생생한 체험으로 더 즐거웠던 롯데 플레저 뉴스 2회 제작 현장에 L군이 다녀왔습니다. 함께 가 보실까요?
더 즐겁고 새로워진 롯데 플레저 뉴스 2회, 그 촬영 현장은?
지난 3월 19일, 롯데 플레저 뉴스 촬영이 한창 진행되고 있던 강남의 한 스튜디오. 스튜디오 안으로 들어서자, 롯데 플레저 뉴스 2회의 ‘소셜팬이 직접 전하는 10초 단신’ 코너 촬영이 진행되고 있었습니다. 반가운 얼굴, 개그맨 이상준 씨부터 롯데 플레저 뉴스의 2회를 이끌어갈 새로운 롯데 소셜팬 김소희 씨, 롯데면세점의 한미솔 씨까지 모두 열정적인 모습으로 촬영에 임하고 있었는데요. 이들은 아침부터 진행된 촬영으로 벌써 친해졌는지, 호흡이 척척 맞았습니다.
스튜디오 촬영이 끝나자, 모두 야외 촬영이 진행될 롭스(LOHB’s) 가로수길점으로 이동하기 위해 분주하게 움직였습니다. 지난 18일 오픈한 롭스(LOHB’s) 가로수길점은 롯데의 헬스&뷰티 스토어 매장 중 최대 규모를 갖춘 13번째 매장인데요.
이곳에는 메이크업 뷰티, 바디, 헬스케어 제품은 물론, 백화점에서만 만날 수 있던 브랜드들이 입점해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고객을 위한 다양한 편의시설도 마련되어 있어 볼거리, 즐길 거리가 가득합니다. 촬영 현장에 도착한 소셜팬 김소희 씨도 롭스(LOHB’s)에 입점한 제품들을 체험해 볼 생각에 “벌써 설렌다”며 기대감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패션과 뷰티의 거리답게 한낮에도 사람들로 북적거리는 신사동 가로수길에서 드디어 시작된 야외촬영! 개그맨 이상준 씨는 자신을 알아보는 군중 속에서도 여유 있게 김소희 씨와 호흡을 맞추며 촬영을 리드했습니다. 김소희 씨도 사람들의 시선을 부끄러워하기보다는 오히려 즐기는 모습이었습니다. 롯데면세점의 한미솔 씨 또한 카메라 밖에서 그들을 모니터링하며 조언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이렇듯 이상준 씨와 김소희 씨는 사람들의 시선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열심히 매장 안을 누비며 롭스(LOHB’s)의 코너와 각종 제품을 체험해 보기 시작했는데요. 이들의 모습에 매장 안의 고객들도 그들이 들고 있는 제품이나 코너에 관심을 보였습니다. 이상준 씨와 김소희 씨도 이런 고객들의 반응에 신이 난 듯 더 열심히 촬영에 임했고요.
촬영이 진행되면 될수록 연신 ‘없는 것이 없다’며 감탄하는 이상준 씨와 김소희 씨는 어느새 롭스 가로수길점에서의 체험에 폭 빠진 듯한 모습이었습니다.
이렇게 롭스 가로수길점 체험을 끝으로 플레저 뉴스 2탄은 마무리되었습니다. 이상준 씨와 김소희 씨! 그리고 촬영 중간마다 깨알 같은 모니터링으로 롭스 체험을 더 즐겁게 만들어 준 롯데면세점 한미솔 씨까지 모두 촬영의 마무리를 아쉬워했는데요. 누구보다도 열정적인 모습으로 롯데의 소식을 전하기 위해 노력한 이들이 있어 롯데 플레저 뉴스가 더욱 빛날 수 있는 거겠죠?
롯데 플레저 뉴스와 함께 한 즐거운 하루, 소감은?
롯데의 소식도 전하고 신제품 체험도 해볼 기회가 있다고 해서 신청했습니다. 오늘 촬영과 체험을 통해 다른 헬스&뷰티 스토어에는 없는 롭스(LOHB’s)만의 차별점을 많이 느꼈어요. 고객의 입장에서 전하려고 많이 노력했는데, 다른 분들에게도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 소셜팬 김소희
처음에는 롯데 임직원으로서 롯데의 소식을 전한다는 것에 책임감을 느꼈어요. 하지만 즐거운 분위기에서 촬영하며 평소 잘 몰랐던 롯데의 활동들에 대해 더 잘 알 수 있어 좋았어요. 앞으로 훈훈 플레저 코너나 빅빅 글로벌 코너를 통해 자랑스러운 소식들을 더 많이 전할 수 있길 바랍니다.
– 롯데면세점 한미솔
롯데의 다양한 소식을 들을 수 있는 플레저 뉴스는 롯데 유튜브 채널인 「롯데 라이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롯데 플레저 뉴스는 다음 달에도 계속될 예정이니, 여러분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