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의 소식을 생생하게 전하고 신제품도 체험해보는 시간, 롯데 플레저 뉴스가 어느덧 3회를 맞이했습니다! 롯데 임직원과 개그맨, 그리고 롯데 소셜팬이 함께하는 플레저 뉴스. 3회 촬영 역시 세 사람이 멋진 호흡을 자랑하며 현장 분위기를 이끌었습니다. 특히 이번 플레저 뉴스엔 처음으로 남자 소셜팬이 참여했다고 하는데요. 그 현장을 L군이 다녀왔습니다.
리얼맥주 클라우드와 함께한 롯데 플레저 뉴스 촬영 현장
잠실의 롯데주류 본사에서 개그맨 이상준 씨와, 소셜팬 박주선 씨, 롯데면세점의 한미솔 씨를 만났습니다. 스튜디오 촬영을 마친 후라 세 사람 모두 서로 친해진 모습이었습니다. 빨간 티와 청바지를 맞춰 입은 이상준 씨와 박주선 씨. 마치 형제처럼 보이는 두 사람은 ‘펀펀 라이브’ 코너 촬영 준비로 분주했습니다. 촬영을 모두 끝낸 한미솔 씨 역시 다른 출연자의 헤어스타일을 봐주기도 하면서 자리를 지켰습니다.
생활 속 롯데를 즐기는 ‘펀펀 라이브’에서 이상준 씨와 박주선 씨는 새로 출시된 리얼맥주 클라우드의 비밀을 알아보고, 직접 체험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박주선 씨는 양손에 클라우드 맥주 캔을 흔들며 구호를 외치는 것이 어색한 듯 쑥스러워했는데요. 이상준 씨가 장난스럽게 ‘리얼맥주!’를 외치며 긴장을 풀어주자, 박주선 씨도 힘차게 ‘클라우드!’를 외치며 촬영을 즐겼습니다.
이날 촬영에는 리얼맥주 클라우드의 비밀을 전문가에게 직접 듣기 위해서 롯데주류 마케팅팀의 김동주 책임도 함께 했습니다.
김동주 책임이 귀띔해준 리얼맥주 클라우드의 비밀은 바로 원액에 물을 타지 않고 만드는 ‘오리지널 그래비티 공법’이라고 합니다. 리얼맥주 클라우드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오리지널 그래비티 공법으로 만들어 풍부한 거품과 깊은 맛을 자랑합니다.
롯데주류 본사까지 왔으니, 그냥 갈 수 없겠죠? 이상준 씨와 박주선 씨, 그리고 현장에 있던 한미솔 씨도 리얼맥주 클라우드를 맛보았습니다. 클라우드의 맛을 본 이들은 맥주잔을 가득 메우는 풍부한 거품과 고소한 맛에 감탄하며 클라우드 출시를 반겼습니다.
조금 어색한 듯 귀여운 매력을 가진 박주선 씨와 유머와 재치로 플레저 뉴스에서 활약하는 이상준 씨, 단아하고 똑 부러지게 뉴스를 전하는 한미솔 씨가 함께한 플레저 뉴스. 이들의 노력과 열정이 있기에 이번 플레저 뉴스도 더욱 기대됩니다.
롯데 플레저 뉴스와 함께한 소감은?
예전에 롯데홈쇼핑 견학과 여러 현장 실습 경험으로 롯데의 매력을 알게 됐어요. 그래서 롯데의 특별한 소식을 직접 전하고 싶었습니다. 두 번째 신청인 만큼 플레저 뉴스 소셜팬으로 뽑혀서 기뻐요. 이상준 씨와 한미솔 씨 모두 잘 도와주셔서 즐겁게 촬영했습니다.
– 소셜팬 박주선
여자 소셜팬은 통통 튀고 활기찼는데요. 이번에 함께한 남자 소셜팬은 듬직해서 또 다른 매력을 느꼈어요. 또, 이번 촬영으로 부드럽고 깊은 맛의 리얼맥주 클라우드에 푹 빠졌습니다.
– 롯데면세점 한미솔
3년 동안 최고의 맥주를 만들기 위해 많은 사람이 노력했습니다. 그래서 탄생한 것이 바로 클라우드입니다. 이러한 노력을 플레저 뉴스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전달할 수 있어 기쁩니다.
– 롯데주류 김동주 책임
롯데의 다양한 소식을 전하고, 신제품도 함께 체험해 보는 플레저 뉴스는 롯데 유튜브 채널인 「롯데 라이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롯데 플레저 뉴스는 다음 달에도 계속될 예정이니까요. 여러분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롯데 플레저 뉴스 3부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