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을 표현하는 방법은 많습니다. 달콤한 말을 속삭이기도 하고, 마음을 담은 편지를 쓰기도 하죠. 또 어떤 이는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정성껏 요리를 준비하기도 합니다. 오늘 L군은 소중한 사람을 위한 ‘베이컨 장미 까르보나라’ 레시피를 준비했습니다. 요리 솜씨가 서툰 사람도 손쉽게 만들 수 있는 롯데푸드 까르보나라에 베이컨 장미꽃으로 센스를 더한 ‘베이컨 장미 까르보나라’, 지금 만들어 볼까요?
간편하게 즐기는 까르보나라 스파게티
까르보나라, 요리 초보에게는 쉽지 않은 레시피입니다. 원하는 맛과 농도의 소스를 만드는 것도 힘들고, 특히 혼자 사는 사람에게 생크림, 버섯, 베이컨과 파마산 치즈같은 재료를 모두 준비하기란 부담스럽죠. 롯데푸드 까르보나라는 부담 없이 간단하게 까르보나라를 즐길 수 있는 즉석식품입니다. 전자레인지로 간편하게 데울 수 있는 1인 용기 제품도 있지만, L군은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먹을 수 있도록 2인분의 재료가 든 봉지 제품을 사용했답니다.
베이컨 장미 까르보나라 만드는 방법
롯데푸드 까르보나라 스파게티 봉지(2인), 롯데햄 베이컨(6장), 브로콜리, 올리브오일
브로콜리는 뜨거운 물에 데쳐서 준비하고, 베이컨 2장은 2cm 크기로 썰어주세요.
썰지 않은 베이컨 4장을 프라이팬에 앞뒤로 잘 구운 뒤, 키친타월로 기름기를 제거해 주세요.
기름기를 제거한 베이컨을 사선 방향으로 꼬아주세요. 한 손으로 베이컨 끝을 잡고, 다른 한 손으로 모양을 잡아가면서 돌돌 말아주면 베이컨 장미가 완성됩니다.
달궈진 프라이팬에 까르보나라 스파게티 면을 넣어 젓가락으로 잘 풀어준 다음 썰어 놓은 베이컨을 넣어주세요. 여기에 물 100mL와 올리브오일 1큰술을 넣고 1분간 볶아줍니다.
스파게티 면에 소스를 부어주고 1분 정도 볶다가 데쳐 놓은 브로콜리를 넣고 30초간 더 볶아주세요.
접시에 스파게티를 담아 만들어 놓은 베이컨 꽃송이를 올린 후, 롯데푸드 까르보나라 스파게티에 들어있는 파슬리 치즈가루를 뿌려주면 베이컨 장미 까르보나라 완성입니다.
L군이 소개한 베이컨 장미 까르보나라, 어떠셨나요?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나만의 레시피로 요리한다면, 평범한 음식도 사랑이 가득 담긴 특별한 요리가 되지 않을까요? 내가 만든 음식을 사랑하는 사람이 맛있게 먹어주는 것만큼 행복한 일도 없는 것 같습니다. 이번 주말에는 소중한 사람을 위해 베이컨 장미 까르보나라를 만들어 보세요. 분홍빛 장미의 꽃말처럼 두 사람의 ‘행복한 사랑’이 활짝 피어나지 않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