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RY 2014/06/03

엄마를 위한 멋진 하루! 엄마의 ‘특별한 하루’ 이벤트, 그 행복한 이야기

  • 페이스북 아이콘
  • 트위터 아이콘
  • 카카오스토리 아이콘
  • 밴드 아이콘
  • url 아이콘
  • 닫기 아이콘
공유하기 아이콘

‘엄마를 위해 준비한 특별한 선물’

사랑하는 엄마를 기쁘게 해드릴 엄마의 ‘특별한 하루’ 이벤트! 매달 롯데 카카오스토리플러스를 통해 진행하는 엄마의 ‘특별한 하루’ 이벤트가 어느덧 4회를 맞았습니다. 4월에 진행된 이번 이벤트에도 많은 분이 엄마와 함께한 사진과 특별한 사연으로 응모하셨는데요. 그 중 Relax 편에 당첨된 2팀과 Shopping 편에 당첨된 1팀, 총 3팀이 엄마와 함께하는 특별한 하루를 선물 받았습니다. Relax편에 당첨된 팀에게는 롯데시티호텔대전 봄나들이 패키지 1박과 대전까지 이동하는 KTX VIP 왕복권이, Shopping 편에 당첨된 팀에게는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파주에서 쇼핑할 수 있는 쇼핑지원금과 집에서 아울렛까지 이동할 수 있는 차량이 지원됐습니다. 엄마와 함께라 여느 때보다 더 즐겁고 행복했던 그 현장을 L군이 들려드릴게요.

 

엄마의 특별한 하루 1. 연인 같은 모자의 행복한 대전 데이트

지난 5월 24일, 연인처럼 다정하게 서로의 손을 잡고 서울역으로 향하는 모자를 만났습니다. 바로 4월 ‘엄마의 특별한 하루’ Relax편의 첫 번째 주인공인 박재현 님과 어머니 송혜영 님이었는데요. 이번 당첨자는 모녀 사이가 아닌, 모자 사이라 기존에 당첨됐던 분들보다 인상적이었습니다.

4월 엄마의 특별한 하루 이벤트 relax편 첫 번째 주인공

박재현 님과 송혜영 님은 대전으로 가는 KTX를 타기 위해 서울역에 도착했습니다. 기차 시간을 기다리며 도란도란 이야기를 나누는 모자의 표정에서 여행에 대한 기대감이 엿보였습니다. 가족들과 평소 영화 관람, 산책 등으로 함께하는 시간을 자주 보낸다는 어머니 송혜영 님. 이번 여행을 시작으로 가족여행을 다녀오면 좋겠다며 들뜬 마음을 표현했습니다.

작년 어머니 생신 때 미역국을 끓여드렸더니 무척 좋아하셨어요. 이번 생신 때도 멋진 선물로 어머니를 기쁘게 해드리고 싶어 이벤트에 응모했는데 이렇게 당첨돼서 정말 기쁩니다.

얼마후면 생일이라는 송혜영 님은 생각지도 못한 아들의 이벤트 당첨 소식에 정말 좋았다며 ‘우리 아들 최고’라고 외쳤습니다. 어머니의 외모뿐만 아니라 성격까지 닮은 박재현 님은 애교도 많고 배려심도 깊어 두 아들 중 어머니를 더 세심하게 챙긴다는데요. 아들 자랑에 여념 없는 어머니를 바라보는 박재현 님의 표정엔 멋쩍음과 함께 어머니를 향한 따뜻한 마음이 묻어났습니다.

4월 엄마의 특별한 하루 이벤트 relax편 첫 번째 주인공

우리 아들은 외모부터 성격까지 저와 비슷한 점이 많아요. 학교에서 봉사활동도 많이 하는 착한 아들이에요.

대전에 도착해 호텔 근처를 구경하는 동안에도 모자는 꼭 잡은 두 손을 놓지 않았습니다. 마치 연인같이 서로를 챙기는 박재현, 송혜영 모자의 모습. 보는 이도 흐뭇한 미소를 띠게 하는 시간이었습니다.

 

엄마의 특별한 하루 2. 따뜻한 마음이 닮은 모녀의 힐링 여행

‘엄마의 특별한 하루’ 이벤트 Relax편의 두 번째 주인공은 이희진 님과 어머니 김진양 님입니다. 롯데시티호텔대전의 로비에서 만난 모녀는 웃는 얼굴이 유난히 닮았는데요. 누가 보아도 ‘모녀 사이구나’라는 생각이 들 정도였답니다.

4월 엄마의 특별한 하루 이벤트 relax편 두 번째 주인공

이희진 님은 일하느라 고생하는 엄마에게 남다른 휴식을 드리고 싶어 이벤트에 응모하게 됐다는데요. 딸에게 이벤트 당첨 소식을 들은 김진양 님은 딸과 함께할 시간을 갖고 싶었는데, 이렇게 좋은 기회가 생겨 무척 기뻤다고요.

우리 희진이가 엄마를 많이 생각하고 있다는 걸 느꼈어요. 정말 기대 이상의 감동이었습니다.

롯데시티호텔대전에 도착해 호텔 근처 한밭수목원을 산책하며 둘 만의 여행을 시작한 모녀. 흐드러지게 핀 꽃을 보며 한껏 들뜬 모녀는 자매같이 정다워 보였습니다. 이희진 님은 학교에서 기숙사 생활을 하느라 평소 엄마와 시간을 많이 보내지 못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모녀에게 함께 하는 이 시간이 더욱 소중해 보였습니다.

4월 엄마의 특별한 하루 이벤트 relax편 두 번째 주인공

이희진 님은 이젠 엄마가 일보다 건강을 생각했으면 한다고 걱정했는데요. 어머니 김진양 님은 취업준비로 바쁜데도 자신을 걱정해주는 딸이 고맙다고요. 지금 하는 것처럼 성실하게 취업 준비를 한다면 좋은 결과가 있을 거라며 따뜻한 격려의 말도 건넸습니다. 이번 여행으로 서로의 깊은 마음까지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는 모녀. 유난히 닮은 모녀는 외모뿐만 아니라 서로를 생각하는 마음도 닮아 있었습니다.

 

엄마의 특별한 하루 3. 베스트 프렌드 딸 이지나 님과 어머니 한은주 님의 쇼핑 나들이

서로를 ‘베스트 프렌드’라고 칭하는 모녀. ‘엄마의 특별한 하루’ Shopping 편의 주인공은 바로 이지나 님과 어머니 한은주 님입니다. 지난 5월 25일,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파주점 앞 검은 세단에서 내리는 두 사람을 만났습니다.

4월 엄마의 특별한 하루 이벤트 shopping편 주인공

딸에게 항상 고맙죠. 친구랑 놀고 싶을 텐데도 항상 엄마를 먼저 챙기거든요.

이지나 님은 얼마 전, 외할아버지를 떠나 보낸 엄마가 힘을 냈으면 하는 바람으로 ‘엄마의 특별한 하루’ 이벤트에 응모했다고 합니다. 딸의 속 깊은 마음을 들은 어머니 한은주 님은 아무래도 아들보다는 딸이 자신을 더 세심하게 챙겨주고 친근하게 대한다며 남다른 애정을 표현했습니다.

4월 엄마의 특별한 하루 이벤트 shopping편 주인공

이지나 님은 쇼핑 목록 1순위로 엄마의 지갑을 꼽았습니다. 다정하게 팔짱을 낀 모녀는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파주점 이곳저곳을 둘러보며 지갑과 가방, 옷 구경에 푹 빠졌는데요. 마음에 드는 옷과 가방을 들고 서로의 모습을 봐주는 모녀의 눈길에서 애정이 묻어났습니다.

어머니 한은주 님은 항상 딸이 자신을 챙긴다며 딸 자랑을 아끼지 않았는데요. 옆에서 이야기를 듣던 이지나 님도 엄마는 언제나 자신의 든든한 조력자라며 고마움을 표현하기도 했습니다. 모녀는 회계업무라는 비슷한 직업을 가지고 있어 서로의 일에 조언도 해주고 힘든 점도 나눈다고 해요. 그래서인지 모녀의 사이가 더욱 각별해 보였습니다. 엄마에게 비밀이 없을 만큼 모든 것을 털어놓는다는 이지나 님과 그런 딸을 흐뭇하게 바라보는 어머니 한은주 님. 누구와도 바꿀 수 없는 인생의 멋진 친구를 가진 두 사람에게 ‘엄마의 특별한 하루’가 소중한 추억이 됐길 바랍니다.

L군이 들려드린 엄마의 ‘특별한 하루’, 어떠셨나요? 자녀와 함께 휴식과 쇼핑을 즐기며 멋진 하루를 보낸 엄마를 보며 L군도 덩달아 행복해졌습니다. 세상 모든 엄마의 행복을 위해 엄마의 ‘특별한 하루’ 이벤트는 계속되니까요. 앞으로도 지켜봐 주세요.

목록 공유
  • 페이스북 아이콘
  • 트위터 아이콘
  • 카카오스토리 아이콘
  • 밴드 아이콘
  • url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