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8월 6일에 개봉하는 영화 ‘해적 : 바다로 간 산적’이 벌써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조선 시대 해적’이라는 독특한 소재와 흥미로운 스토리, 거대한 스케일, 실감 나는 액션 등 풍성한 볼거리로 관객들의 기대감을 모으고 있습니다.
올여름, 온 국민을 시원하게 해 줄 초대형 액션 어드벤처, ‘해적 : 바다로 간 산적’. 조선 건국의 운명을 건 최강 도적들의 대격전을 L군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국새를 차지하는 자, 과연 누가 될까?
조선 건국 보름 전, 고래의 습격을 받아 명나라 황제가 하사한 국새가 사라지는 전대미문의 사건이 발생합니다. 졸지에 국새를 훔친 ‘좀도둑’으로 몰린 해적단과 그 여두목 ‘손예진’은 빼앗긴 바다와 명예를 되찾기 위해 국새를 찾기 시작하는데요. 여기에 국새를 찾아 영웅이 되기 위해 바다로 향하는 산적단과 그 두목 ‘김남길’, 사라진 국새 때문에 위기에 빠진 개국 세력까지 국세 찾기에 합세하며 피할 수 없는 대격전을 펼치게 됩니다. 조선의 난다긴다하는 무리들이 나라의 운명을 걸고 넓은 바다에서 벌이는 한판승부! 사라진 국새를 손에 넣는 사람은 과연 누가 될까요?
바다로 간 전설의 산적단 두목, 장사정 김남길
바다가 넓다 한들, 내 배포만 하겠느냐!
드라마와 영화를 넘나들며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배우 김남길이 영화 ‘해적’을 통해 기존의 세련된 이미지를 벗고 색다른 연기 변신에 도전했습니다. 김남길이 연기한 전설의 산적단 두목 ‘장사정’은 장난기가 가득하지만, 화려한 검술 실력을 갖춘 상남자 캐릭터인데요. 사실은 의욕만 앞서 제대로 된 도적질은 한 번도 성공해보지 못한 허당으로, 관객에게 반전 매력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바다를 제압한 해적 여두목, 여월 손예진
바다를 호령하는 나를 좀도둑이라 하다니!
미모만큼이나 훌륭한 연기력으로 일찌감치 ‘믿고 보는 여배우’ 타이틀을 거머쥔 손예진은 영화 ‘해적’에서 강렬한 카리스마를 내뿜는 해적 여두목 ‘여월’을 연기했습니다. 그동안 여러 작품에서 청순과 섹시, 우아함과 귀여움을 넘나드는 팔색조 매력을 보여준 손예진. 이번 영화 ‘해적’에선 생애 최초의 고난도 액션 연기를 했는데요. 메가폰을 잡은 이석훈 감독이 “손예진 말고는 다른 배우를 떠올릴 수 없었다”며 극찬할 정도로 손예진은 촬영 현장에서 연기와 액션 모두 훌륭히 소화했습니다.
대한민국 최고 명품 배우들의 각양각색 캐릭터 열전
시간은 단 보름, 나의 목숨이 걸렸다!
영화 ‘해적’이 공개한 배우 11인의 포스터엔 김남길과 손예진을 비롯해 유해진, 이경영, 오달수, 김태우, 박철민, 신정근, 김원해, 조달환, 이이경, 설리의 각양각색 캐릭터가 담겨있습니다. ‘산적으로 이적한 전직 해적’ 유해진, ‘바다의 주인을 노리는 해적 선장’ 이경영, ‘복수에 눈이 먼 조선 무사’ 김태우 등 연기파 배우들의 참여는 포스터만으로도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선사하는데요. 영화 속에서 관객에게 큰 재미를 안겨줄 화려한 배우 군단의 모습도 놓치지 마세요~
400만 관객 영화 ‘댄싱퀸’의 흥행 감독, 이석훈 감독의 한판 승부!
이석훈 감독은 ‘두 얼굴의 여친’은 물론 400만 관객을 동원했던 전작 ‘댄싱퀸’에서 독특한 유머감각과 연출력으로 흥행 감독으로서 입지를 다졌습니다.이번에도 생동감 넘치는 액션과 그만의 웃음코드를 잘 버무려 전 세대 관객을 사로잡으며 올여름을 뜨겁게 달굴 예정입니다.
기대감 최고조, 2014년 여름 가장 핫한 사극 액션 어드벤처가 온다!
영화 ‘해적 : 바다로 간 산적’은 제67회 칸국제영화제 필름 마켓에서 총 15개국 최다 선 판매를 기록하며 그 인기를 실감케 했습니다. 해외 바이어들은 이 영화를 두고 “올해 칸 마켓에서 본 한국 사극 영화 중 가장 오락적이고 대중에게 어필하는 작품”이라고 평가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해외뿐 아니라 국내에서도 영화에 대한 관객들의 관심이 뜨겁습니다. 영화의 1차 예고편이 누적 조회 수 100만을 돌파하자, 여러 포털 사이트에서 ‘많이 본 무비 클립 1위’, ‘실시간 영화 종합 검색어 1위’를 휩쓸며 온라인을 장악하고 있는 것이죠.
이에 관객들도SNS 상에서 “이렇게 기대되는 영화는 오랜만(트위터_나잇데이)”, “무조건 봐야 하는 배우들 총집합(트위터_한경)” 등 영화에 대한 높은 기대를 나타냈습니다.
2014년 여름을 시~원하게 강타할 영화 ‘해적 : 바다로 간 산적’! 유쾌하고 통쾌한 영화 속 한판승부가 무척 기대되는데요. 탄탄한 줄거리와 화려한 배우들, 상상을 넘나드는 거대한 스케일로 올여름을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