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탄탄해진 스토리와 더 화려해진 볼거리로 2014년 여름을 화끈하게 마무리할 쾌감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 ‘익스펜더블3’가 8월 20일 개봉했습니다. ‘리얼 액션’에 목말랐던 관객에게 스릴 넘치는 액션으로 쾌감을 선사했던 ‘익스펜더블’ 시리즈. 그 절대 액션의 끝판이라고 할 수 있는 ‘익스펜더블3’는 “강해지지 않았다면 돌아오지 않았다!”는 카피처럼 한층 더 화려해진 액션과 볼거리를 제공합니다.
실베스터 스탤론, 멜 깁슨, 아놀드 슈왈제네거 등 으리으리한 할리우드 액션 배우들의 귀환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익스펜더블3’! L군과 함께 만나보실까요?
더 세진 스토으리! 더 커진 볼거으리! 더 으리으리해진 ‘익스펜더블3’
영화 ‘익스펜더블3’는 역대 가장 강력한 적인 스톤뱅크스에 맞서는 무적 팀 익스펜더블의 이야기입니다. 익스펜더블의 창립 멤버였지만 잔인한 무기상이 되어 돌아온 스톤뱅크스. 그의 악행을 막기 위해 익스펜더블의 리더 바니는 스톤뱅크스를 제거하는데요. 이후, 더 젊고, 빠르고, 색다른 기술을 가진 새 멤버들을 영입해 더욱 강력한 팀을 만들지만, 극적으로 살아난 스톤뱅크스에 의해 전멸 위기에 처하게 됩니다. 그동안 정의를 위해 악당과 맞서 온 익스펜더블의 영웅들! 그들은 과연 이 위기에서 어떻게 벗어날까요?
특히 이 영화는 개봉전 의리의 아이콘, 배우 김보성이 소개한 ‘익스펜더블3 특급 액션 예고편’이 주목받았는데요. ‘익스펜더블3’에서만 볼 수 있는 강력한 액션 영상과 “으리으리한 할리우드 형님들이 돌아왔다!”, “더 세진 스토으리! 더 커진 볼거으리!” 등 김보성의 맛깔나는 나레이션이 더해진 이 영상은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기도 했습니다.
준비하라, 마지막 작전이 시작된다! 2014년 여름 최고의 액션 영화
쾌감 액션 블록버스터 ‘익스펜더블3’의 남다른 액션 스케일은 관객의 손에 땀을 쥐게 합니다. 노련한 할리우드 액션 배우들이 펼치는 달리는 기차 위에서의 아찔한 액션씬, 두 대의 자동차 사이에서 벌어지는 위험천만한 추격씬 등 몸을 사리지 않는 배우들의 연기로 영화는 더욱 다채롭고 풍부해졌는데요. 이와 함께 CG 대신 1,000명의 군대, 헬리콥터, 탱크 등을 직접 동원해 촬영한 대규모 전투씬은 전 세계 액션 영화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입니다.
액션 영웅들이 한자리에 모였다!
‘익스펜더블3’는 역대 시리즈 중에서도 최고의 캐스팅으로 주목받고 있는데요. 실베스터 스탤론을 필두로 멜 깁슨, 해리슨 포드, 아놀드 슈왈제네거, 안토니오 반데라스, 이연걸 등 할라우드 액션가를 주름잡던 액션 배우들이 대거 출연해 ‘노장은 죽지 않는다’는 것을 직접 증명합니다. 그동안 여러 작품에서 단독 주연으로 활약해오던 배우들인 만큼, 그 누구도 흉내낼 수 없는 액션과 명품 연기로 영화의 재미와 감동을 더하며 올여름 극장가를 뜨겁게 달굴 예정입니다.
새롭고 흥미진진한 스토리, 그리고 그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액션 노장들의 명품 액션까지! 더 업그레이드되어 돌아온 ‘익스펜더블3’. 스릴과 쾌감이 넘치는 액션 영화를 보고 싶다면 ‘익스펜더블3’와 함께 2014년 여름을 마무리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가슴 속까지 시원해지는 ‘익스펜더블3’의 액션으로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