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RY 2014/08/22

롯데의 알찬 신제품과 서비스를 소개합니다!

  • 페이스북 아이콘
  • 트위터 아이콘
  • 카카오스토리 아이콘
  • 밴드 아이콘
  • url 아이콘
  • 닫기 아이콘
공유하기 아이콘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를 위한 롯데호텔부산의 ‘윤달 웨딩 프로모션’과 가족을 위한 롯데월드 어드벤처의 신규 어트랙션 ‘드림 보트’ 오픈 등 8월에도 롯데는 다양한 서비스 소식으로 가득합니다. 또, 롯데칠성음료와 롯데주류의 신제품 소식도 있는데요. 지금 그 자세한 이야기를 L군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롯데칠성음료, ‘데일리C 자몽워터’ 출시

롯데칠성음료, ‘데일리C 자몽워터’ 출시

롯데칠성음료에서 ‘데일리C 자몽워터’를 출시했습니다. ‘데일리C 자몽워터’는 다이어트와 피부 관리에 관심이 많은 20~30대 젊은 여성을 메인 타깃으로 한 제품입니다. 자몽 12개 분량의 비타민C 1천mg이 들어 있어, 하루 권장 섭취량보다 10배 많은 비타민C를 섭취할 수 있습니다.

 

롯데주류, ‘주피터 마일드 블루’ 출시

롯데주류, ‘주피터 마일드 블루’ 출시

롯데주류는 위스키 시장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최근 35도의 저도 위스키 ‘주피터 마일드 블루’를 선보였습니다. ‘주피터 마일드 블루’라는 제품명은 그리스 신화의 최고의 신 ‘제우스’의 영문 이름 ‘주피터’와 부드러운 맛과 달콤한 향의 제품 속성을 표현한 ‘마일드 블루’를 합성한 것으로, 최고 품질의 저도 위스키를 만들겠다는 의미입니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신규 어트랙션 ‘드림 보트’ 오픈

롯데월드 어드벤처, 신규 어트랙션 ‘드림 보트’ 오픈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개원 25주년을 맞아 가족 고객을 위한 국내 최초 오픈형 다크 라이드 ‘드림 보트’를 오픈했습니다. 신비한 요정의 숲이 배경인 신규 어트랙션 ‘드림 보트’는 화려한 조명과 애니-메트로닉스, 그리고 각 스토리에 맞는 향기 효과 등이 어우러진 패밀리 보트 라이드입니다. 사계절 명칭이 붙은 2인승 보트에 몸을 실으면 숲 속 요정 세계의 모험이 시작되는 드림 보트는 화려한 무지개 터널을 지나면 작은 요정들이 인사를 건네기도 하는데요. 요정의 세계를 지키는 거대한 도깨비를 피해 2.5m 높이에서 하강하면, 흥겨운 음악과 춤으로 가득한 축제의 세계가 펼쳐집니다.

 

롯데면세점 본점, 새롭게 단장하고 내국인 고객 초청

롯데면세점 본점, 새롭게 단장하고 내국인 고객 초청

롯데면세점 소공동 본점이 1차 리뉴얼 공사를 마치고, 드디어 첫 모습을 선보였습니다. 롯데면세점 본점은 롯데백화점 11층 식당가 전체를 면세점 매장으로 리뉴얼해, 기존 면적보다 1천4백㎡가 늘어난 1만 8백㎡규모로 면세점으로선 국내 최대 규모입니다. 이번에 새롭게 오픈한 매장들과 편의시설들은 내국인 고객의 쇼핑 환경에 초점을 맞춰 개선했습니다.

 

롯데호텔부산, ‘윤달 웨딩 프로모션’ 실시

롯데호텔부산, ‘윤달 웨딩 프로모션’ 실시

롯데호텔부산은 윤달이 낀 10월 24일부터 11월 21일까지 ‘윤달 웨딩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크리스탈볼룸과 아트홀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하객 150인 이상 예식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인데요. 100만 원 상당의 포토갤러리 또는 무대 장식, 200여만 원의 웨딩 연출, 폐백실 및 혼구 용품, 천장 휘장 장식이 무료 특전으로 포함됩니다. 이 밖에도 스위트룸에서의 하룻밤과 리무진 센딩 서비스, 면세점 선불카드, 예식 메뉴 시식 서비스 등의 특전으로 럭셔리한 호텔 예식을 저렴하게 준비할 수 있습니다.

 

롯데제이티비, ‘클라우드’와 함께하는 ‘만 원의 행복’

롯데제이티비는 롯데주류의 ‘클라우드’ 맥주와 함께하는 ‘만 원의 행복’ 상품을 출시했습니다. 이 상품은 롯데칠성음료 주류BG 충주공장 견학 및 맥주 시음을 할 수 있는 이색상품으로, ‘클라우드’ 맥주공장의 현장시설 탐방, 생맥주 시음을 비롯한 중앙탑과 충주 고구려비 방문 등 중요 문화재가 많은 충주 여행을 만 원에 즐길 수 있습니다.

 

한국후지필름, ‘HAFi-피규어’ 출시로 3D 프린팅 진출

한국후지필름은 ‘HAFi(해피)-피규어’를 출시하면서, 본격적인 3D프린팅 사업에 진출했습니다. 「HAFi-피규어」는 「HAPPY + Finder」의 약자로, 고객의 행복을 찾아준다는 콘셉트의 3D 프린팅 사업입니다. 「HAPPY + Finder」 이용은 ‘헬로그래피’ 신촌점에서 할 수 있으며, 최고급 3D 스캐너와 프린터로 고객의 모습을 고급 피규어로 구현해 줍니다.

 

캐시비카드, 해운대에서 결제시스템 오픈

이비카드는 해운대 해수욕장에서 스마트비치와 제휴한 캐시비카드 결제 시스템을 오픈했습니다. 이 스마트비치는 현금 없이 튜브·파라솔 등 피서 용품을 빌리거나 탈의·샤워시설 등을 이용할 수 있는 바코드가 내장된 팔찌 모양의 전자 결제시스템입니다. 현장에서 캐시비카드를 사용하면 결제 금액의 20%를 추가로 할인받을 수 있으며,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설치만으로도 바로 할인이 가능합니다.

이번 신제품&서비스 뉴스에는 고객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롯데의 새로운 서비스들이 많았습니다. 앞으로도 롯데는 고객을 위해 신제품&서비스 개발에 더욱 노력할 예정인데요. 앞으로 진행될 롯데의 신제품 소식에 여러분의 많은 기대와 응원 바랍니다. ^^

목록 공유
  • 페이스북 아이콘
  • 트위터 아이콘
  • 카카오스토리 아이콘
  • 밴드 아이콘
  • url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