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롯데월드 어드벤처에선 그 어느 때보다 유쾌한 ‘할로윈 파티’가 진행 중입니다. 바로 10월 31일(금) 할로윈 데이까지 ‘해피 할로윈 파티’가 펼쳐지기 때문이죠. 이 기간엔 파크 곳곳에서 익살스러운 유령과 귀여운 잭 오랜턴(Jack O’ Lantern), 다양한 공연과 놀이시설을 즐길 수 있는데요. 유쾌한 즐거움이 가득한 롯데월드 어드벤처의 ‘해피 할로윈 파티’ 소식을 L군이 전해드리겠습니다.
다양한 공연으로 더욱 신나게 즐기는 ‘해피 할로윈 파티’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신규 공연인 ‘할로윈 매직캐슬 쇼’와 ‘할로윈 언더랜드 투어’ 퍼레이드를 선보입니다. ‘할로윈 매직캐슬 쇼’는 9인조 여성밴드가 할로윈의 고스트 댄서로 변신해 로맨틱한 매직캐슬을 배경으로 드라큐라와 하루 한번 신나는 라이브를 펼치는 공연입니다. 또, ‘할로윈 언더랜드 투어’는 관람객이 직접 작은 기차를 타고 공주 도깨비, 먹보 도깨비 등과 함께 유쾌한 도깨비 마을을 도는 퍼레이드로, 이 투어 역시 하루 한번 진행됩니다.
신규 공연뿐 아니라 메인 공연들도 볼만한데요. 엉성한 드라큐라와 우스꽝스러운 해골 인간 등 착한 유령 친구들이 펼치는 ‘로티스 할로윈 파티 퍼레이드’(1일 1회)와 재미있는 율동을 하며 즐길 수 있는 ‘언더랜드! 딜리셔스 할로윈!’(1일 1회)로, 어린이들이 좋아할한 공연이랍니다. 특히, ‘언더랜드! 딜리셔스 할로윈!’은 어린이들이 아이스크림과 사탕으로 꾸며진 차량을 타고 귀여운 도깨비들과 재미있는 율동을 하며 즐길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드라큐라와 인간 ‘사라’의 사랑과 갈등을 그린 락앤롤 뮤지컬쇼 ‘드라큐라의 사랑’(1일 2회), 호박 옷을 입은 캐릭터들의 신나는 행진 ‘로티스 트램카’와 ‘로티스 뮤직쇼’(각 1일 1회) 등 다채로운 공연들이 유쾌한 할로윈 분위기를 선사합니다.
재미있는 어트랙션으로 즐기는 오싹한 할로윈 데이
무서운 분위기의 할로윈을 즐기고 싶다면, 롯데월드 어드벤처의 다양한 어트랙션을 이용해보는 것도 방법일텐데요. 유령들이 득실거리는 무덤을 걸으며 체험하는 워크스루 어트랙션 ‘툼 오브 호러’와 괴기스러운 저택 안을 고양이의 시각으로 체험하며 탈출하는 3D 영상 어트랙션 ‘고스트 하우스’는 색다른 공포를 느낄 수 있습니다.
할로윈 데이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다양한 할로윈 메뉴와 상품
롯데월드 어드벤처에선 할로윈 분위기를 반영한 음식 메뉴와 상품을 판매합니다. 롯데월드 레스토랑에선 호박을 재료로 면을 만든 우동, 호박과 박쥐 모양의 라이스에 커리를 곁들인 쉬림프 커리라이스, 등심 스테이크와 호박 크림파스타 세트 등을 선보이는데요. 파크 곳곳에서 직접 할로윈 축제의 주인공이 되어 볼 수 있는 할로윈 가면과 호박 모자, 거미줄 머리띠, 마녀 모자, 해골 키홀더 등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롯데월드 어드벤처가 선사하는 유쾌하고 즐거운 할로윈 파티!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로 신나는 할로윈 축제를 즐겨보는 건 어떨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