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는 다양한 신제품과 서비스를 출시하며 여느 때보다 분주한 연말을 보내고 있습니다. 한겨울 이한치한을 즐길 수 있는 아맛나 더블팥 등의 간식거리와 신개념 포토북 ‘이어 앨범’과 같은 새로운 서비스 소식까지. 롯데는 신제품과 서비스 출시로 알찬 연말을 보내고 있는데요. L군이 롯데의 알찬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롯데푸드, 아맛나 더블팥 출시
롯데푸드는 지난 11월 21일(금) 팥 고유의 풍미를 살린 ‘아맛나 더블팥’을 출시했습니다. ‘아맛나 더블팥’은 통팥이 콕콕 박힌 팥아이스크림에 쫀득한 팥시럽을 더해 팥마니아라면 지나칠 수 없는 제품입니다. 1972년 출시돼 국내에서 가장 오래 사랑받은 팥아이스크림 ‘아맛나’에 팥시럽을 더한 제품으로, 겨울에도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는 부드러운 셔벗 형태에 당통팥 20%, 팥시럽 12%를 더 넣어 팥의 달콤함을 더욱 높였습니다.
롯데마트, ‘비엔나 핑거볼’ 출시
롯데푸드는 지난 11월 21일(금)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핑거푸드 타입의 ‘비엔나 핑거볼’을 출시했습니다. ‘비엔나 핑거볼’은 부드럽고 촉촉한 카스텔라 빵에 뽀드득한 식감이 일품인 비엔나소시지가 들어있는 신개념 간식입니다. 기름에 튀기지 않아 트랜스지방 0g으로 가볍게 즐길 수 있으며, 한입에 쏙 들어가는 크기라 아이들 간식으로 안성맞춤인데요. 전자레인지에 1분 20초만 돌리면 바로 먹을 수 있고, 종이상자에 담겨있어 환경호르몬 걱정도 없습니다. 또 포크와 케첩이 함께 들어있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롯데시네마, 롯데시네마 수원 개관
롯데시네마는 지난 11월 27일(목) ‘롯데몰 수원’ 쇼핑몰 내에 ‘롯데시네마 수원’을 개관했습니다. 총 8개 관, 1천9백95석 규모의 ‘롯데시네마 수원’은 초대형 스크린인 수퍼플렉스, 수퍼4D, 수퍼사운드 등 다양한 스페셜관을 보유한 멀티플렉스입니다.
한국후지필름, 신개념 포토북 ‘이어 앨범’ 발표
한국후지필름은 지난 11월 1일(토) 신개념 포토북 ‘이어 앨범(Year Album)’을 론칭했습니다. 이번에 선보인 ‘이어 앨범’은 기존 포토북 제작 시스템과 달리, 인공지능 시스템을 이용해 수천 장의 사진 중 잘 나온 사진을 자동으로 분석, 배치하는 기술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어 앨범’을 이용하면 이러한 기술을 토대로 기존 1~2시간에서 5~10분 이내로 포토북 제작이 가능합니다.
이비카드, 캐시비카드, 공중전화 결제서비스 오픈
이비카드는 지난 11월 3일(월) 케이티링커스와 제휴해 캐시비카드로 전국의 공중전화에서 통화할 수 있게 하는 서비스 시행 협약을 체결했습니다. 이번 서비스는 캐시비 로고가 부착된 전국 2만 2천여 대의 공중전화에서 내년 4월부터 시행되며, 모바일캐시비 어플을 설치하면 교통카드를 따로 휴대하지 않아도 스마트폰 터치만으로 공중전화에서 통화가 가능합니다.
코리아세븐, 청각 장애인 위한 문자 상담 서비스
세븐일레븐은 지난 11월 12일(수) 점포 이용과 관련해 전화문의를 할 수 없는 청각 장애인의 편의 향상을 위해, 업계 최초로 휴대폰을 통한 ‘문자(SMS) 상담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청각 장애인이 휴대폰을 이용해 문자 상담 전용번호(1688-7118)로 편의점 이용과 관련한 문의나 불편한 점을 문자 메시지로 전송하면 실시간 문자 메시지로 답변을 제공합니다.
롯데의 알찬 신제품 소식, 잘 보셨나요? 롯데는 앞으로도 질을 향상시킨 제품과 서비스로 고객들을 찾아갈 예정입니다. 더욱 새롭고 실속있는 소식, 기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