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을미년은 ‘청양(靑羊)’의 해라고 불립니다. 푸를 청, 양 양. 을미년의 ‘을’을 상징하는 색상이 푸른 색이고 2015년이 양의 해이기 때문인데요. 푸른 색의 양을 떠올리면 다소 어색하지만 순하고 부드러운 양의 성격에 새롭고 신선하며 순수하고 깨끗한 이미지의 ‘청’이 결합된 말이니 올 한해는 긍정적인 기운이 가득할 것 같습니다!
이런 좋은 양의 기운을 더 널리 퍼뜨리기 위해 롯데의 각 계열사에서는 양띠해 기념 신제품을 잇따라 내놓았는데요. 달콤한 케이크부터 머그컵, 인형까지. 다양한 양 관련 신제품을 지금부터 확인해보실까요?
사랑스러움을 가득 담은 엔제리너스커피 청양 머그 & 텀블러
엔제리너스커피는 2015년 청양의 해를 맞아 사랑스러운 양 이미지를 담은 청양 머그와 텀블러, 선불카드를 선보였습니다. 귀엽고 사랑스러운 양 그림이 그려진 머그컵 2종과 텀블러 2종, 새로운 디자인의 선불카드 2종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2일부터 전국 엔제리너스커피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청양의 해를 맞아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소중한 사람들에게 전하는 행복’이라는 주제로 15,000원 이상의 음료를 구매시, 또 엔제리너스커피만의 신년 청양카드를 15,000원 이상 충전할 시 신년 머그를 증정합니다. 또한 매일 15번째 고객마다 영수증 쿠폰을 발행하는 Angel Time도 진행 중입니다.
소중한 사람들에게 행복도 전하고, 머그와 텀블러 사용으로 환경도 보호하고. 1석2조가 아닐까 하네요. L군도 선물용으로 하나 장만해야겠습니다.
달콤한 새해 보내세요! 크리스피 크림 도넛의 베이비 램 케익
달콤한 새해를 맞이하기 위한 크리스피 크림 도넛의 달콤한 신제품, 베이비 램 케익입니다. 보기만 해도 힐링이 될 것만 같은 비주얼을 자랑하는데요. 1월 1일부터 1월 31일까지 한정 판매하는 제품이니 서둘러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이외에도 크리스피 크림 도넛에서는 여러 가지 카라멜 토핑을 더한 ‘크레이빙 카라멜’ 도넛 4종과 견과류가 듬뿍 토핑된 ‘넛츠 풀 카라멜 케익’, 카라멜과 솔티를 더한 ‘솔티드 카라멜 라떼’, ‘솔티드 카라멜 푸딩 블렌디드’를 선보였습니다. 겨울철 기분전환에 도움을 주는 달콤한 카라멜 제품으로 행복한 2015년 한 해를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빛을 받으면 춤을 추는 롯데리아의 솔라 양 흔들 인형
롯데리아에서는 양의 해를 맞아 빛을 받으면 좌우로 춤을 추는 양 인형을 증정합니다. 1월 한 달간만 이어지며 홈서비스 1만 원 이상 주문 고객이라면 모두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귀엽고 사랑스러운 양의 무한 변신은 어디까지일지! 롯데의 양의 해 기념 신제품들로 올 한해 양처럼 순하고 부드러운 일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