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R 2015/04/08

롯데 Fan 투어 참여팬의 생생후기를 공개합니다!

  • 페이스북 아이콘
  • 트위터 아이콘
  • 카카오스토리 아이콘
  • 밴드 아이콘
  • url 아이콘
  • 닫기 아이콘
공유하기 아이콘

롯데 Fan 투어 부산편으로 총 80분께서 롯데와 함께 즐거운 하루를 보내셨는데요. 투어가 끝난 후 많은 분들께서 L군에게 후기를 보내주셨답니다. 하나하나 읽어보며 그날 함께 했던 추억들이 다시 떠올라서 함박웃음을 멈출 수 없었네요. ^^

많은 후기들 중 딱 3분만 뽑아 공개할게요. 그날의 현장 분위기나 즐거움을 후기로나마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롯데와 사랑에 빠지다! 이윤진 님

롯데시네마에서의 설명회 – 롯데백화점 광복점 – 영도다리 – 사직구장 의 코스로 즐거움을 가득 주었던 롯데 Fan 투어!

1-1 copy

롯데백화점에서 맛있게 점심을 먹고 부산 영도다리로 이동! 부산지역에 사는 나조차도 부산시에서 자금을 대 복원한 줄 알았는데 알고 보니 롯데가 복원비용 전액 지원! 에이~ 이런 좋은 일은 좀 더 홍보해도 될 듯! ♥

영도다리는 우리나라 유일의 도개교(열리는 다리)다. 아, 어렸을 때 친척들이 만날 나 여기서 주워왔다며, 너네 엄마 이 다리 밑에서 풀빵장사하신다고 놀렸었는데. 이번에 방문하게 되어 샅샅이 뒤졌지만 우리 엄마는 여기 없고 집에 계신 분이 역시 우리 엄마 인걸로 판명 났다.

2-1 copy

롯데 Fan 투어의 하이라이트는 뭐니뭐니해도 사직구장 그라운드 방문! 멀리서만 보던 덕아웃을 이렇게 가까이서 볼 수 있다니~ 롯데에 반했어! 경기가 시작되면 선수들이 여기에 앉아서 이야기도 하고 긴장도 풀고 하는 이 곳! 그저 두근두근!

드디어 그라운드를 밟다! 아, 내가 이 잔디를 밟아볼 수 있는 날이 오다니!! 거기다 이렇게 가까이서 몸풀고 있는 선수들을 보다니… 플러스! 잠시 뒤에 롯데 선수들과 사진을 찍다니!!! 엄마! 나 오늘 계탔어!!!

3-1 copy

오늘 투어로 야구 경기를 평생에 처음 보는 내 친구. 앞으로 사직구장에서 살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 정도로 만족했던 시간! 기회가 된다면 다음에 1번 더 가고 싶은 하루였다! 또 불러주세용~

 

감동의 순간들! 야구광팬의 롯데 Fan 투어 후기 권현아 님

4

롯데 팬투어 부산편에 참석하러 롯데백화점 광복점으로 서둘러 갔다. 두근~ 두근~ 롯데팬투어에 초대된 사람들은 40명 추첨, 동반1인이 참석 가능해서 총 80명이였다. 롯데시네마 영화상영관 하나를 채울 정도의 많은 인원. 첫 프로그램이었던 롯데 소개 시간에서는 롯데에 대해 알지 못했던 부분을 알 수 있었다.

5 copy

설명을 마치고, 식사시간~ 롯데백화점 광복점으로 내려왔다. 지역상생으로 롯데백화점 광복점에는 부산지역 유명 음식점들이 입점해 있다. 요즘은 맛집을 찾아 다니지 않고, 백화점에 가면 부산 유명 맛집 음식들을 다 먹어볼 수 있어서 편리하다.

6 copy

롯데그룹에서 보수비를 전액 부담해 만든 영도다리 도개 현장에 도착했다. 롯데그룹에서 지역투자로 도개 공사비를 전액부담했다고 한다. 매일 정오 약 5분간 도개가 이루어지는데 부산 관광의 묘미! 도로에 그려진 갈매기가 90도로 날아오르는 광경을 볼 수 있다.

7-1 copy

짜자잔~ 사직야구장 도착! 롯데자이언츠 선수들 훈련 모습을 보고, 급 목소리 커진 나. 선수들 연습장면도 바로 옆에서 지켜보고…. 사진도 찰칵~ 찍었다.

8-1 copy

롯데 페이스북 팬들에게는 롯데자이언츠 유니폼과 선수들 사인볼이 제공되었는데, 나는 45번 이정민 선수 사인볼을 추첨했다. 너무 좋아서 보고 또 보고!

9-1 copy

야구경기를 처음부터 끝까지 본건 처음이었는데, 엄청 재미있다. 아슬~아슬한 순간도 여러 번~ 롯데리아 너겟과 함께 야구 경기 관람 삼매경에 빠졌다. 직관의 매력은 이런 것이 아닐까!

10-1 copy

일정이 끝난 후 사직구장에 있는 롯데 자이언츠 박물관에 방문해 팀의 변천사를 한 눈에 살펴볼 수도 있었다. 야구장을 그대로 재현한 공간도 있고, 시즌 중에는 6시간 비시즌에는 하루 4시간씩 오픈하니, 시간 체크해서 방문해보면 좋을 듯하다.

야구장에 다녀오니, 자꾸 “롯데~롯데~롯데~롯~~데~~” 응원가가 귓가에 맴돈다. 따스한 봄날, 롯데자이언츠 경기 보러 사직구장을 다시 방문해야겠다. 유후~

 

롯데야! 앞으로도 부산을 부탁해 유선영 님

11-1 copy

롯데 Fan 투어 – 부산편에 참가를 하게 되었어요~ 페북에 들어갔다가 우연히 참여신청을 하게 되었는데~ 당첨이 되었어요!!!

12-1 copy

롯데시네마 광복점에서 ‘롯데는 어떤 곳인가?’ 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어요. 롯데에 대한 많은 인식들이 달라지는 시간이었어요~ 롯데 하면 부산이 먼저 떠오르게 되는데.. 롯데 Fan 투어 부산편도 부산에게 받은 사랑을 돌려주는 롯데의 하나의 방식이래요~ㅎㅎ

13-1 copy

점심 시간이 왔어요! 롯데백화점 상품권 3만원권을 이용해서 롯데백화점 광복점 내에 입점해 있는 지역맛집에서 점심을 자율적으로 먹으면 되는 거였어요~ 저와 남자친구가 선택한 건 남포수제비에요~ 맛있더라고요!

14 copy15-1 copy

롯데가 복원비를 지원한 영도다리 도개현장에 왔어요. 12시가 되자 버스와 사람이 왔다 갔다 했던 영도다리가~ 기차가 지나가면 건널목에 바가 내려오듯… 바가 내려오면서 차가 통제되었어요~

그러면서 조금씩 조금씩 들리기 시작, 끝까지 올라가더라고요.

16 copy

그렇게 영도다리 도개현장을 본 후 우리는 사직구장으로 이동해 그라운드 견학을 했답니다. 그라운드를 밟을 수 있다니 즐거웠지요ㅎㅎ 미리 온 팬들이 응원석에 앉아 있었는데.. 다들 우리를 부러워하는 거 같았어요^^ 구장 구경을 하고 있었는데 갑자기 들려온 소식!!! 선수들과의 단체사진을 찍는데요~ 까악~까악!! 어떤 선수들이 나올까? 했는데…. 바로 바로 손.아.섭 선수였어요~

17-1 copy

선수들이 몸을 풀어야 해서 그라운드에서의 아쉬움을 뒤로 하고 사인볼 추첨현장으로 달려갔답니다. 저희가 뽑은 공은 정훈 선수와 이명우 선수의 사인볼이었어요. 사인해주신 선수들에게 감사합니다~

18 copy19 copy

드디어 경기가 시작되고, 롯데 쪽에서 팬들에게 맛있는 간식을 준비해줬답니다~ 클라우드 맥주와 롯데리아 치킨까지.. 진짜 최고죠??

기분이 좋아 TV로만 보던 ‘봉지 응원’을 했습니다. 이날 롯데가 5:4로 이겼지용~ 진짜 끝까지 두근두근한 경기였답니다!!

롯데 팬투어!! 진짜 너무 너무 재미있었고!! 앞으로도 롯데 좋아할 것 같아요~ㅎㅎ

목록 공유
  • 페이스북 아이콘
  • 트위터 아이콘
  • 카카오스토리 아이콘
  • 밴드 아이콘
  • url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