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R 2015/06/01

‘롯데 플레저박스 캠페인은 OO이다!’ 자원봉사자 3인의 이야기

  • 페이스북 아이콘
  • 트위터 아이콘
  • 카카오스토리 아이콘
  • 밴드 아이콘
  • url 아이콘
  • 닫기 아이콘
공유하기 아이콘

지난 5월에 진행되었던 롯데 플레저박스 캠페인 싱글맘 편! 무려 1,500개의 박스를 포장하는 일이었지만,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임할 수 있었던 이유는 바로 참여해준 많은 자원봉사자들 덕분일 것입니다.

캠페인에 참여하게 된 계기는 다를지라도, 이웃을 돕고자 하는 따뜻한 마음은 하나! 롯데 플레저박스 캠페인 싱글맘 편에 참여한 자원봉사자들 중 3명과 간단한 이야기를 나누어보았습니다. 그들의 즐거운 나눔 바이러스를 여러분께 옮겨드릴게요!

 

롯데 플레저박스 캠페인은 ‘보람’입니다!

1

롯데그룹 페이스북에서 알게 되어, 좋은 취지의 캠페인이라고 생각하여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롯데 플레저박스 캠페인 싱글맘 편에 봉사활동으로 참여해보니, 많은 사람들과 함께 협력하여 어떤 결과물을 만든다는 것에 보람을 느꼈고, 저의 작은 도움으로 싱글맘분들이 도움을 받는다는 것이 매우 뿌듯했습니다.

2 사본

주위를 둘러보면 어려운 분들이 많은데 롯데 플레저박스 캠페인과 같은 좋은 취지의 기업 사회공헌 캠페인에 참여해서 나눔을 함께 실천했으면 좋겠습니다.

– 자원봉사자 조슬기

 

롯데 플레저박스 캠페인은 ‘의미 있는 나눔’입니다!

3 사본

고등학생 때 이후로 한 번도 자원봉사를 한 적이 없었는데, 롯데그룹 페이스북에서 자원봉사자 모집 공고를 보고 좋은 취지인 것 같아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4 사본

포장 봉사를 하며 생각보다 힘들기도 했지만 박스가 쌓여가는 것을 보니 보람도 있고, 매우 뿌듯했습니다. 좋은 취지에서 진행되는 의미 있는 나눔 활동인 만큼 앞으로도 많은 롯데의 소셜팬들이 참여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롯데 플레저박스 캠페인과 같은 기업의 사회환원 활동이 많이 일어났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자원봉사자 강지원

 

롯데 플레저박스 캠페인은 ‘개인과 기업의 시너지’입니다.

5 사본

저의 목표는 롯데그룹 계열사에 입사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롯데그룹 소식을 SNS를 통해 받아보고 있어요. 이번에 플레저박스 캠페인 자원봉사자 모집 소식을 접하고 제가 참여할 수 있을 것 같아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6 사본

제가 이런 봉사활동을 해본 적이 처음인데요. 사실 결과물만 보면 그 과정의 노력은 잘 모를 수 있는데 이번 활동을 통해 많은 손길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꾸준히 이런 활동이 지속된다면 사회에 많은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조금만 관심을 가지면 자신이 할 수 있는 일이 많습니다. 기업이 서포트해주고 개인이 노력한다면 시너지 효과로 사회에 더 좋은 결과를 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자원봉사자 유호정

롯데 플레저박스는 이렇게 따뜻한 마음이 모여 1,500명의 싱글맘에게 전달되었습니다. 받는 사람과 주는 사람 모두 즐거운 롯데의 플레저박스 캠페인은 앞으로도 계속됩니다. 이번 캠페인의 주인공인 싱글맘과 롯데와 뜻을 함께 한 자원봉사자들의 꿈을 위해 많은 응원 부탁 드립니다!

목록 공유
  • 페이스북 아이콘
  • 트위터 아이콘
  • 카카오스토리 아이콘
  • 밴드 아이콘
  • url 아이콘

Notice: WP_Query는 버전 3.1.0부터 사용중단되었습니다! caller_get_posts는 사용이 중지 되었습니다. ignore_sticky_posts를 사용하세요. in /var/www/html/blog.lotte.co.kr/wp-includes/functions.php on line 40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