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는 7~8월 매주 수요일을 롯데 ‘mom편한Day’로 정하여, 여성가족부에서 시행 중인 ‘가족사랑의 날’ 캠페인 실천에 앞장서기로 하였습니다!
‘가족사랑의 날’은 바쁜 주중이더라도 수요일만큼은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내자는 캠페인인데요. 롯데그룹은 2013년부터 전 임직원의 수요일 정시퇴근을 장려하며 캠페인에 동참하고 있었으나, 사회전반에 일-가정 양립문화를 확산하는 데 기여하고자 고객과 함께 할 수 있는 ‘mom편한 Day’를 기획했습니다.
맘편한데이엔 어떤 혜택들이 있을까?
‘mom편한Day’에 가족과 함께 롯데에 방문하는 고객들은 롯데가 마련한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즐길 수 있습니다.
롯데월드에서는 자녀를 동반한 워킹맘과 워킹대디를 위해 오후권(After4) 50% 할인을, 롯데하이마트에서는 가전제품 일부품목 특별할인을 진행하며, 롯데자이언츠는 홈경기 시작 전에 전광판에 찍힌 가족 관람객에게 푸짐한 경품을 증정합니다.
또한, 아빠와 자녀가 함께하는 시간을 장려하기 위해 롯데시네마는 아빠-자녀 동반 가족에게 영화관람권과 매점콤보 할인권을, TGI Fridays에서는 2만원 이상 구매하는 가족고객에게 찹스테이크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7월 중순부터 8월까지는 잠실 롯데월드몰에서 마련한 다채로운 이벤트 및 공연과 함께 아쿠아리움, 영화, 식음료, 상품구매 할인권이 포함된 ‘mom편한’ 쿠폰북을 통해 가족과 여유로운 수요일 저녁을 만들어나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합니다.
그 동안 롯데그룹은 여성고용을 확대하며, 여직원이 일과 가정을 양립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서도 함께 고민해왔습니다. ‘mom편한’ 브랜드 또한 가정이 행복하기 위해서 여성/엄마가 편안해야 한다는 의미를 담은 것으로, 이번 ‘mom편한Day’를 통해 롯데그룹 임직원뿐만 아니라 더 많은 사람들이 ‘매주 수요일은 가족 사랑의 날’을 알게 되고 동참하는 계기가 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