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2020/07/14

이제 클릭 한 번으로 간편하게! 롯데의 구독서비스, 지금 이용해보실래요?

  • 페이스북 아이콘
  • 트위터 아이콘
  • 카카오스토리 아이콘
  • 밴드 아이콘
  • url 아이콘
  • 닫기 아이콘
공유하기 아이콘

롯데 구독 서비스 언택트 소비

언택트 소비가 떠오르는 요즘, 이제 누구나 집에서
편리하게 롯데의 다양한 서비스를 구독하고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과연 어떤 서비스가 있을까요?
지금 알려드릴게요!

 

롯데제과 과자 구독 서비스 월간 과자 월간과자

롯데제과 월간과자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맛있는 간식, 과자.
롯데제과는 제과업계 최초로 과자 구독 서비스인
‘월간 과자’를 선보였습니다. 월간 과자는 매번 제품을
번거롭게 직접 구매하지 않아도 매월 다르게 구성된
롯데제과의 제품을 과자박스로 받아볼 수 있는
서비스인데요. 월간 과자는 매월 롯데제과의
인기 과자 제품을 중심으로 구성됩니다.
월 9,900원만 내면 정상가 기준으로 구독료보다 높은
과자 한 박스를 보내주고, 그달 출시된 신제품도
추가로 증정해, 누구보다 먼저 신제품을
맛볼 수 있다는 것도 장점입니다.
롯데제과에서는 3개월간 과자를 받을 구독자 200명을
SNS를 통해 모집했는데 약 3시간 만에 마감됐을
정도로 반응이 뜨거웠습니다.
매달 집 앞으로 맛있는 과자가 배달된다니,
생각만 해도 설레겠네요!

 

아이시스 생수 구독 배달 생수배달 롯데칠성음료 칠성몰 트레비 탄산수

롯데칠성음료 아이시스 생수 배달

롯데칠성음료의 배송 서비스도 인기입니다.
2013년 6월부터 롯데칠성음료는 직영 온라인몰인
칠성몰을 오픈하면서 대표 생수 브랜드
‘아이시스’의 정기배송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롯데칠성음료의 구독 서비스를 신청하면 소비자가
원하는 시간에 정기적으로 아이시스를 집 앞까지
배달해주는데, 가격도 저렴합니다.
생수 1.5L (12개 기준) 구독 서비스를 이용하면
7,510원을 내면 되는데요.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낱개로 구매했을 때보다 22% 가량 저렴한 가격입니다.
작년 11월에는 칠성몰을 리뉴얼하며 탄산수
트레비까지 포함하는 등 정기배송 범위를
확대했습니다. 덕분에 롯데칠성음료의
생수 브랜드 아이시스는 올해 1월부터 5월까지
온라인 매출이 전년 대비 125% 증가했습니다.
이와 함께 칠성몰 이용자수 역시 꾸준히 증가해왔는데요.
지난 2015년부터 2018년까지의 이용자수는
연평균 약 40% 증가세를 보였고 2019년 1월부터
9월까지의 정기배송 매출액은 전년대비
100% 가량 늘었습니다.
이제 물도 집에서 간편하게 주문하세요!

 

롯데 백화점 빵 와인 커피 구독

롯데백화점의 다양한 구독서비스

롯데백화점은 지난 2016년에 화장품 구독 서비스를
처음 실시했었는데요. 지난해에는 맞춤형 반찬
구독서비스를 시작한데 이어, 올해 4월부터는
노원점에서 빵, 와인, 커피 구독 서비스
시범 운영해왔습니다.
한 달에 5만원만 내면 ‘여섯시 오븐’ 베이커리에서
매일 빵 한 개가 제공되는데요. 한 달간 빵 30개를
절반 가격에 받아볼 수 있는 셈입니다.
또한, 월 5만원에 와인 4병, 월 4만원에
아메리카노 30잔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렇게 다양한 구독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는
롯데백화점! 앞으로도 롯데백화점은
고객의 점포 방문을 유도하기 위해
구독 서비스를 반찬, 정육, 과일 등 식음료에서
꽃, 셔츠 등으로 확대해나갈 계획입니다.
앞으로 더 많은 서비스, 기대해주세요.

 

잠실 롯데월드몰 가치공간 가치 공간

롯데월드몰 ‘가치공간’

롯데월드몰은 지난 5월, 리테일 공유 팝업 플랫폼
‘가치공간’을 오픈했습니다. 이 매장은 일정 주기로
매장 ‘얼굴’을 바꾸는 공간 구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가치공간’은 인기 패션 디자이너 브랜드를
약 한 달 단위로 교체하며 고객들에게 다양한 얼굴로
다가갑니다. 유명 패션 디자이너의 브랜드 상품을
연달아 선보여 ‘패션 매거진’으로 탈바꿈한다는
계획입니다. 고객들은 ‘월간 롯데월드몰’의 구독자가
되어 ‘가치공간’에서 매달 새로운 브랜드와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8월부터는
월 1~2회 정도 고객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할 수 있는
‘라이브 커머스’를 시도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매장 내 라이브 방송을 할 수 있는 공간을 조성해
인플루언서가 방송과 상품 판매를 동시에
할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할 예정입니다.
고객은 매장에 간 것 같은 현장감을 느끼면서
인플루언서를 만나는 재미까지 느낄 수 있습니다.

 

롯데하이마트 토탈 홈케어 서비스

롯데하이마트 토탈 홈케어

롯데하이마트에서는 자사 전문 CS마스터가
클리닝 장비를 갖추고 가전, 침구 등을 관리해주는
‘토탈 홈케어 서비스’를 운영한다고 밝혔습니다.
2016년부터 롯데하이마트는 홈케어 서비스를
시작했는데요. 당시에는 에어컨과 냉장고 등
가전 제품 클리닝 서비스에 그쳤지만
구독경제가 활성화되면서 침대 매트리스,
주방 후드뿐 아니라 방충망 교체, 곰팡이 제거 등
주거 공간 전반으로 서비스 영역을
넓혀가고 있습니다. 홈케어 정기 케어를 신청하면
서비스 받는 시기와 횟수를 직접 선택하고
정기적으로 가전, 침구 클리닝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고객 편의, 비용을 고려해
케어 시기와 횟수도 자유롭게 변경 가능합니다.
이제 홈케어 서비스도 구독이 되다니,
정말 안되는 게 없는 세상이네요!

누구나 간편하고 쉽게 이용 가능한
롯데의 다양한 서비스들,
여러분도 많이 구독해보세요!

목록 공유
  • 페이스북 아이콘
  • 트위터 아이콘
  • 카카오스토리 아이콘
  • 밴드 아이콘
  • url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