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서울 이그제큐티브 타워는
고객들을 만족시키기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 자세한 이야기, 지금 전해드립니다.
트립어드바이저 호텔 평점 상반기 1위!
롯데호텔 서울 이그제큐티브 타워
지난 2018년 9월 1일, 리뉴얼 오픈한
롯데호텔 서울 이그제큐티브 타워는 세계적인
여행정보업체 트립어드바이저의 호텔 평점에서
올해 상반기 1위를 차지했습니다.
현재도 서울의 수많은 호텔 중에서 1위는 물론
모든 부문에서 거의 만점에 가까운 점수를 기록하며
코로나19 확산 이후 급변하는 시장 속에서
진짜 실력을 검증 받고 있는데요.
많은 투숙객들이 이 정도로 만족할 수 있었던 건,
롯데호텔 서울 이규제큐티브가 제공하는
다양하고 특별한 서비스 덕분이었습니다.
1:1로 진행되는 <퍼스널 체크인 서비스>
롯데호텔 서울 이그제큐티브 타워에 체크인하는 순간부터,
일대일 맞춤형 고객 만족 서비스가 시작됩니다.
리셉션 데스크 더 로비(THE LOBBY, 15층)는
고풍스러움과 편안함을 함께 느낄 수 있도록
한국 전통 문양을 모티브로 설계했는데요.
이곳에 앉아 있으면, 직원이 일대일로
투숙 관련 안내를 도와줍니다.
안내를 받는 동안에는, 전통 문양의 다기에 담긴
웰컴티와 다과가 제공되고, 안내 후에는
직원이 직접 객실까지 에스코트를 진행합니다.
르 살롱에서 제공되는 <테이블 서비스>
이그제큐티브 타워의 투숙객 전용 라운지
르 살롱(LE SALON, 16층)에서는 1일 최대 4식(조식,
가벼운스낵, 애프터눈 티, 칵테일 서비스)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 특히, 르 살롱의
조식 뷔페에서는 셰프가 고객의 요청에 따라 만든
부드러운 오믈렛. 요리를 테이블까지 서빙해주는
<테이블 서비스>, 오믈렛 그릇에 케첩으로
Good Morning이나 앙증맞은 그림을
그려주는 <레터링 서비스>를 함께 제공해
고객에게 행복을 선물합니다.
기념일에 서프라이즈로! <드로잉 서비스>
최근에는 기념일에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서프라이즈로 제공하는 <드로잉 서비스>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이 서비스는 고객의 예약 요청 사항을 확인한 후,
체크인 전, 직원들이 손수 약 1시간 가량 객실 내
창문에 환영 메시지와 그림을 남기는
정성 가득한 서비스입니다. 이 서비스를 경험한
한 고객은 “세심한 배려가 깃든 서비스에
감동했습니다. 잊지 못할 하루를
완벽하게 완성해주었습니다” 라는
리뷰를 남기기도 했습니다.
전문 호텔리어가 직접! <패킹 & 언패킹 서비스>
이외에도 롯데호텔 서울 이그제큐티브 타워의
스위트 객실 투숙객들은, 전문 호텔리어가
깔끔하게 짐을 정리해주는 <패킹 & 언패킹 서비스>도
이용 가능합니다. 또한, 직원에게 별도 요청할 필요 없이
세탁물을 넣어두는 것만으로 간편하게 세탁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발렛 박스>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롯데호텔 서울 이그제큐티브 타워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하고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앞으로도 국내를 대표하는 호텔 브랜드라는 자부심을
가지고 럭셔리 호텔의 새로운 역사를 써 나가겠습니다.